카메라톡스
사진으로 즐기는 스포츠세상

전체보기 (545)

가을잔치 찬물을 끼얹는 최악의 '옥의 티'사건 view 발행 | 카메라가 말을 하네?
카메라톡스 2010.10.20 16:00
맙소사-_-로군요;;;;;; 왠지 고의성도 적잖게 느껴지는 느낌입니다; 아무리 자기집 안방이라곤 하나...;;
  • 김밥천국짱
  • 2010.10.21 09:14
  • 신고
운영자님 글잘보고 갑니다!~

나와어울리는집찾기 해보세요ㅋ재밌어서 추천드려요

오스테이 http://ohstay.com (각종테스트->집찾기테스트)
삼성이나 누군가가 고의로 그런것 같지는 않고 아무생각없는 행동이었던 것 같습니다.
흠..... 작년 추석연휴.... 사직에서 두산에 떡실신 당하고도..... 허연이 들어내며 달감독이랑 포응하고..... 지홀로 한복 패션쇼를 펼쳤던 제리는.... 대물 이었군요..... 쩝
로이스터는 대물 맞는 듯....ㅎㅎ
멀리가서 수고하셨네요 고의성이 다분합니다
고의성은 없는듯 합니다........ㅠ
치졸한 삼성의 행태에 분노를 느낍니다!!
의도적으로 그랬던것 같지는 않습니다.
생각없는 누군가의 소행인듯....
사진에서 그대로 표현이 되는군요. 감도가 어디까지 올라갔는지. 정말 부끄럽습니다. 저런 야구장에서 잔치를 벌인다는것 자체가.
감도는 1600이었습니다.
셔터가 거의 1/60초 밑으로.........그냥 인증샷만 찍는거였죠
처음엔 불꽃놀이 때문에 조명을 껐나보다 했어요. 갑자기 어두워지는 화면탓에 기뻐하는 선수들 얼굴이 잘 안보여서 좀 그랬는데....
아직까지 명확한 해명은 없네요. 고의든 실수든..이일은 뭔가 명확한 설명이 있어야하는데..
승리팀에서 이 문제를 거론하면 또 소인배 소리 나올것이 뻔하고....정말....내년엔 한국시리즈 대구에서는 열리지 말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려고 하네요.

어제부터 카메라톡스님 사진 기달렸어요. ^^ 즐거운 현장사진 전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카메라톡스님~ 수고 많으셨어요. ^^
기다리시기까지 하셨다니 감사합니다....Sk에서 우승하고 찬물 끼얹는 것 같아 이의제기는 안했다고 합니다.....세리머니를. 관장할수 있는 전문가가없고 주먹구구식으로 하다보니 이런일이. 벌어지는 것 같습니다.....kbo가 되돌아 볼 시간인듯
아무리 원정팀의 우승 세레모니가 보기 싫었더라도 바로 라이트를 끈 것은 정말 어의가 없네요.
프로야구의 한 해를 결산하는 자리인데 사려깊은 배려가 아쉽습니다.
사진을 좋아한느 저로서도 정말 최악의 조건이었네요.~~~
최악의 조건이지만 현장에 있던 모든 영상기자들이 비교할대상이 없으니 맘은 편했다는. ....물먹는 기자가 없었으니.
개인적으로 삼성팬이기는 하지만 이 글 보고나니 좀 씁쓸한 마음이 크네요....

저는 극적인 효과 때문에 일부러 저랬나 생각했었는데 이런 일이 있었으니 좀 아쉽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
일부러 그런것 같지는 않습니다....다음부터는 절대로 이런일이 없어야죠
정말 고의로 그랬을까요?
아무리 상대방 팀의 우승 세레모니이긴하지만,
야구인의 잔치이기도 한 한국시리즈인데..
너무 하네요
거의는 아니고 실수로 인해 생긴.....그것도 참 바보같은 짓이지만 말입니다.
저도 고의로 그랬다면 상당히 실망을 했을법 했는데 최근 기사에 이런 내용이 있더군요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7&oid=020&aid=0002176289
KBO 얘기로는 예년에도 조명을 몇 개 껐고, 하지만 대구구장의 조명의 조도가 너무 낮아서 문제였다고;;
여기 기사 http://sports.media.daum.net/worldsoccer/news/breaking/view.html?cateid=100032&newsid=20101022210206773&p=sportalkr
8번에도 그 얘기가 있네요;;

미쳐 부분적으로 끄고 나서 그 결과를 예상치 못해서 그런게 아닌가 합니다.. 평상시엔 부분적으로 끌일이 거의 없으니까요;;
Kbo의 어이없는 실수라면 제대로 입장표명이라도 했으면 좋겠네요....까만 밤하늘에 불꽃 쏘는데 굳이 조명을 끌 필요가 있었을까요...그리고 야구장 조명이 수은등이라 한번 끄면 재점등에 오랜시간이 걸린다는 정도는 다들 아는 얘긴데.....ㅠㅠ
결과적으로 SK의 독주에 반감을 가진 사람들에게 관심을 다른 곳으로 돌릴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네용....멋지게 세레모니도 하고 했어야...더 얄밉게 보였을텐데요..하하하....우야똥 패자무언입니다.............
ㅎㅎ패자무언......이라
[티아라]지연이 버디버디캠 [박얘쁜]

http://cafe.daum.net/jiyena/8E8Q/1 까페

즐감..짤리기전에 보시길..
ㅋㅋ~ 메인에 올라간 그 기사군요~

어쨌든 괜히 오해를 사게 만든 대구구장 관계자들의 잘못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일어나지 않았어야 할 실수가...사건의 발단인것 같습니다.ㅠㅠㅠ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