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e는 바느질 중....
퀼트 소품이나 아이 옷 만들기...바느질로 할 수 있는 모든 것들 함께 나누기...

생활 소품 만들기 (13)

초간단 컵받침 만들기~~~ | 생활 소품 만들기
Julie 2010.06.01 10:19
쉬운듯하면서도 어려운게~~
전 이해력 부족인가봐요..ㅎㅎㅎ
넘 깜찍해서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네요..
저두 도전~~~해볼께요..ㅎㅎㅎ
어머나 그린님....

제가 넘 많은 부분을 생략해 버렸나바요...   ^^;;
다시 읽어보니 저도 이해가 안되네요...호호...

조금 수정해 놓았어용~~~

만들기 진짜 쉬워요... 직접 해 보시믄 알아용~~     ^^
쉽다니요
어렵구만 ;;;;
근데 미국 아줌마들은 고상하게.. 동네 아줌마들 보이면... 바늘과 천을 잡는군욤
울 아줌마들은 모이면 점 100원 화투 치고 그랬는뎅..
요즘은.. 서로 이웃에 누가 사는지도 몰라욤..
그래도 서로 알고 지낸다손 치더라도.. 저런 모임은 별로 없을거 같아욤..
한국 주부들의 관심은 아이들의 교육에 있는거 같아요..
모이면 자녀들의 교육에 대한 이야기들이 가장 많을거 같다는

너무 삭벌하게 변하는 한국사회가.. 조금은 걱정 스럽다는

줄리님은 그곳에서 나름 이웃들과 거운 시간 함께 보내고 계시네욤
어려워요 @.@
이거 정말 쉬운데

아자닉님... 그렇게 어려운 인형도 만들어놓고 왜 약한 소리해여
생각만 해도 웃길라 그래요...

하긴.... 아자닉님은 바느질보단 뚝딱 뚝딱이 전공이시지

여기도 시간나면 카드 놀이하는 아줌마들이 있겠죠 제가 모르는거 아닐까요

글세요...
정말 말그대로 급변하는 사회인 한국보다... 느리게 가는 미국이 아직은 좀 여유가 있는 듯 느껴지는게 사실이네요....

한국도 너무 경쟁 경쟁 하지말고 천천히 가시믄 좋을텐데....

하지만 미국의 상류사회도 장난이 아니랍니다...
저같은 서민은 모르는 무언가가 있더라구요...

저는 어딜가나 아웃사이더 잉...
우웅
요거 단 시간이 한국시간으로 4시
아님 미국 시간으로 4시

투표날이에욤.. 투표하고.. 부천에 다녀 와야 할거 같아욤..
사촌 언니가.. 좀아프다고 연락이 왔어욤
우리는 좀 여유있게 기면서 살자고욤 헤헤헤
좋은 시간 되시고욤..
한국 어제.. 강원도는 영하로 떨어지는 기상이변 땜시 ..
또 야채가격이 껑충 오를거 같아욤..
올해는 정말 왜이렇게 날씨가 들쑥달쑥 하는지...
저렇게 퍼즐처럼 엮인 컵받침
첨 보기도 하거니와
아무리 찬찬히 훑어 봐도 난 모르겠음당 ㅜ.ㅜ
후다닥 9개~~
난 낑낑 1개도 못만들 것 같아용
이뻐용~~~
정말요???
이거 만들기 정말 쉬운데...
그림만 보시니 감이 안 오셔서 그럴꺼에요..
한번 해 보시믄 정말 쉬운데용....   ^^;;
콩님 실력이면 쉽게 할 수 있어요~~~ 믿어보세여~~
조각천의 컵받침 참 귀엽네요 ^^
저 또한 커튼 조각천이 남으면 이렇게 커피잔받침을 만들곤 하는데 ..
이렇게 퀼트천같은 체크천으로 만드니 정말 앙증맞군요 ^^
직접 바느질 솜씨까지 ^^
여름이면 냉커피를 즐겨 먹는데...
먹다보면 컵 밑에 물이 흥건~~~
피아노 위에 올려 놓으면 자국 남고..
암튼지 컵 받침 만든다고 벼르다 벼르다 쉬운 방법이 없을까 고민만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쉬운 방법이 있었더라구요...

저는 쉬운데... 다들 어렵다고 하시넹???   ^^;;

반가워요 시크릿님...
근데.... 저도 한국 살았다면 그렇게 멋진 쟁반 얻을 수 있었을까용???   호호호...
저는 저렇게 네모모양으로 만들어 솜넣어서 미니 쿠션만들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층층층 쌓아서 마끈으로 묶어두면 넘 에쁘던데...ㅎㅎ
나 한개 만들어 주면 안잡아 묵징
캬캬캬캬
4시까지 안자.. 졸릴긴데.. 오늘은 안 조시넹
이쪽에서 시끄럽길래 깼넹~~~
아띠 선거 끝나자 마자 도로 엎네벼 ;;;~
시꾸라 죽겠넹 ;;;~
도로공사 한다고요? 흐메...여그다 왜 시끄럽게 헌뎅....
그러네요...
좀 크게 만들면 쿠션커버 되겠어요...  
역시 여러사람이 모이면 아이디어가 마구 생기는군요...   ^^

그나저나 선거들 잘 하셨에여???
선택한 사람이 떨어지고   또, 붙고^^~
그래도.. 나름 지금 한개의 당이 나라를 좌지우지 하는것에 브레이크 제동을 걸어줄   장치는 이번에 국민들이 해준거 같아요..
무엇보다... 나이드신분들은 보수적이라 생각을 바꾸기 힘들어.. 평생 한당만을 찍는데... 그래도 이번엔.. 젊은 층들이 많이 선거에
참석했다고 하네욤.. 아무리 생각없는 젊은 층들이라고 해도... 요몇해... 정말 많은것들을.. 보고 경험했으니. 직접 바꿔여 겠다는 생각들을 많이 했나봐욤.. 젊은층의 관심들이 우선은... 다행스럽단 생각이 들고.. 심은하씨의 남편과.. 션 부부들이 이번 정치에 나와... 뭇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어욤.. ^^~
하~이뿌다
색다르네요
이곳에선 원단끼리 이어
만드는데...
종이였다면 딱지치기 한판
잘 어울리 겠지요
나도 따라해봐야 겠어요
이곳엔 오늘도 덥네요
마자여... 딱지같죠???         ^^

만들기도 너무 쉽답니다...
퀴트리님 솜씨면 후딱 후딱     만드실 수 있어요~~~

농사는 잘 되어 가나요???   ^^
역시 최고 이뻐요 저는 바느질을 못해서 똑바로 할려고 애를써도 안되는게 바느질...
넘 이뻐요 주방에 장식해놓아도 이쁠거 같아요
마리아님.... 바느질은 배워두면 좋아요

한국엔 배울 곳도 많이 있으니 시간되면 꼭 한번 도전해 보세여
네 그럴께요 쥴리님 처럼 잘할려면 엄청... 노력을
좋은 아이디어로 이웃분들이 즐거워하시니 고맙네요
퀴트리님말씁ㅁ처럼 정말 딱지 같아요 ㅎㅎ
이쁜 컵받침   정말 좋아요
들꽃차님... 날씨가 더우니 냉커피로 바뀌었네용???   ㅎㅎ

저도 냉커피 달고 다닐까바요...ㅋㅋ

만드는 법도 참 쉽고 좋은거 가타요...

제가 미국 할머니들 퀼트하는데 가서 열씨미 배워서 요기도 소개해 드릴게여~~~~
ㅎㅎ 고맙습니다
오늘 날씨가 꾸물거려 비 설겆이 했어요
이제 장마라는데 안에서 꼼질거리며 님의 바느질 따라쟁이 해볼랍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어머 넘 예쁘네요바느질을 해본지가 언제인지...
이곳 자주와서 많이 많이 배워야겠어요
행복한 7월 되세요예쁜고 더 많이 많이 올려주시고요
레몬님... 하세영....

이쁘기도 하지만 만들기 넘 쉬워서 좋더라구용....

저는 선물용으로 아주 애용하고 있어요....

선물하실일 있음 한번 이용해 보세영....

칭찬 감사드려요....
하세요 프방에서 (정님맘) 요거보고 해보려구
퀼트천 찾아놨어여
안해본지 꽤되서 다 까묵었는데 따라해보려구요
넘 예쁘고 쉽게 알려주셨네여 감사해요
복뎅이님.....
아.... 정님맘이 복뎅이님이시군요....

복뎅이님 닉넴도 제가 가는 블친들 집에서 많이 봤어요...
제가 자주 보는 닉넴은 꼭 한번씩 방문해 보는데...
복뎅이님 역시 제가 꼭 가보려구 맘 막고 있었어요....
제가 한발 늦었네요

이쁜게 만들어 보세영
너무 이뻐요... 저도 한번 시도해보고싶어요... ^^~~~~~
아녜스님....
만들기도 쉬우니 도전해 보세영~~~     ^^
간단하면서도 예쁘네요.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푸푸님....   ^^
예쁘게 만들어 보세영~~~
이버요
감사요~~
바느질 배워야겠어요. 눈으로만 보기 너무 아까워요~~
바느질에 홀릭하심 ... 남편이 싫어할지도 몰라용...ㅋㅋㅋ
첨에 확!! 빠져들 때는 남편 밥도 안해주고 바느질만 하고 그러거든요 다들...ㅎㅎ
^(^*
잘 보았네요 . 저두 좋아는 하는데 ,,,
이젠 눈이   안좋아서 ,~안하게 되더군요 ,
하고 싶은 맘 보담은 바느질 솜씨도 있어야 할듯 하구요 ,ㅎ^^ 고마워요 ^(-*
호호호...
저도 눈이 많이 나빠졌어요.... 이젠 노안이 시작된듯해요...

바느질 많이 하면 눈이 빨리 나빠진단 말... 진짜인가바여....^^;;
우왕~~
넘 좋은것 같아요.^^
저두 만들어서 애들 샘들께 선물로 드려야 겠어요.ㅎ
유용한 정도 잘보고 가요~~
네... 정말 선물용으로 좋은 아이템 같아요...
울 아이 쌤 정말 좋아하던걸요??   ^^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생활 소품 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