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e는 바느질 중....
퀼트 소품이나 아이 옷 만들기...바느질로 할 수 있는 모든 것들 함께 나누기...

퀼트로 만드는 세상 (14)

퀼트와 아플리케를 이용한 가방~~ | 퀼트로 만드는 세상
Julie 2010.07.03 09:49

화분도 진열장에

더 이쁜거 또 나와요.... 걍 써요.....

저도 맨날 아까워 못 쓰다가 나중에는 싫증이 나서 안 쓴다는... ;;
우연히 들어왔는데 넘 이뿐거 많네욤~~^^
저도 이제 퀼트를 배운지 몇달 되지 않아서 아직 초보인데 ..
님 꺼 보니까 언제 저는 저렇게 만들죠...? ㅎㅎㅎ
강아지똥님...ㅋㅋ
왜 똥이에여???   ^^

아.... 퀼트 배우세여???
한국은 젊은 분들이 퀼트를 많이 하시는거 같아요... 미국선 할머니들이 주로 하는데....ㅎㅎ

포기하지 마시고요... 열심히 하다보면 언젠가는 된다니깐요...호호...
제가 바느질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한테 항상 하는말.... 절대 포기하지말고 위기를 넘기라고...^^
정말 예뻐요
아름다운 동화나라에 온 것 같습니다.
꿈과 사랑이 가득한 나라이구요,
너무 좋습니다.
만들고도, 갖구도 싶구요.
감사합니다.
잘 보구갑니다.
복담이님...
에고 넘 복스런 닉이에여....

칭찬 넘 감사하구요....

뭐그리 탁훨하다 할 수는 없지만...열심히는 만들어요....
이쁜거 만들어서 정보 공유해요
쥴리님 솜씨 정말 대단하세요!! 사진보고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저도 저렇게 만들고 싶어요! 아직..초보라서..ㅠㅠ 좀더 열심히 해서 만들어봐야겠어요! 쥴리님 ! 쥴리님이 만든거 정말 예술 작품이예요!
ㅎㅎㅎ
에고 에고... 예술작품까지는 ..... 아니고요....^^;;
바느질 배우신지 얼마 안되셨군요...
포기하지 마시고 열심히 배우시면 언젠가는 할 수 있어요~~~

홧팅~~!!!
담아 갈께요
네에~~   ^^
정말 솜씨가 대단하세요. 전 미싱으로 아주 간단한 실내복정도만 만들어서 입히고 있는데 요새 퀼트가 넘 이뻐보인다는
안녕하세요...^^
옷 만드실 정도라면... 퀼트도 문제 없어요....
도전해 보세여...
성격이 급해서 손바느질은 자신이 없어여 근데 언젠가는 저도 꼭 한번 도전해보고 싶으네요
정말 넘 이뻐여
들고 다니셔도 되요
아주 튼튼해보이구 정겹습니다
소녀들의 우정이 예수님과 나와의 동행같아요
저 같으면 자랑스럽게 마구 들고 다니며 자랑할거에요
아주 귀엾구 이뻐요
쥴리님 손길이 머무는곳에 태어나는 작품들은 모두 이뻐요
우짠대요 갖고 싶어서 ~~~~
그럴까요???
들고 다녀도 되겠죠??? ^^;;

예수님과의 동행....
에고.. 그렇게 항상 동행할 수 있다믄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들꽃차님... 새론 도일리 정말 이뻤어요....
저도 그런거 만들고 싶어용....
어릴적엔 많이 떴는데... 지금은 도안 보는 방법을 많이 까먹었어요....^^;;
솜씨가 아주 좋으시네요.
부지런 하시구요.
구경 잘 하고 갑니다 .
종종 컷닝 하러 올께요...ㅎㅎㅎ
홍굴레님...
넘 감사하구요....^^

도움이 되신다면 저도 기뻐용...
정성이 가득~~^^* ㅉ뿌듯하시겠어여~~
네.. 뿌듯~~ 해여...
근데 넘 애들 스탈이라 ... 쫌 분위기있게 다시 함 만들어 볼라구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아플리케 너무 이뻐요~^^
담아갈께요
네.... 그러세여....^^
아웅~저도 퀼트 배우고 싶어지네요. 퀼트를 배우면, 급한 성격이 좀 차분해 질까용?
글세.. 그럴지도....^^

근데... 넘 집안에만 콕 박혀 살게 되는 부작용이 있음....ㅎㅎ
top
12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퀼트로 만드는 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