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e는 바느질 중....
퀼트 소품이나 아이 옷 만들기...바느질로 할 수 있는 모든 것들 함께 나누기...

DIY, 리폼 하기 (11)

우여곡절끝에 완성~~ 이쁜 티팟~ ^^ | 생활 소품 만들기
Julie 2010.08.20 03:36
요즘 뭐만드셧나 궁금하여 나들이 했더니
역시 이뿐것 만드셨네요?
장식용으로 넘 넘좋아여..ㅎㅎ
천색깔도넘앙징스러울정도로
예쁩니다..
저도도전함해보고싶은데..
와~~우...저도 퀼트를배우지만 아직 초짜의수준인지라...
저두 이 티팟 만들고파서 배우는곳에 얘길 했더니 ..어려울거라고...
와이셔츠에 들어가는 심지를넣고 하는데 힘들다고 그랬는데...
도안도 없이 멋지게 해내셨네요....
원작을 넘어선 훌륭한 작품이네요...
블로그 이슈엔가 떠있어서 설마 내가 만들고싶어하던 티팟은 아니겠지했는데...
잘하셨어요..작짝짝
와~~우...저도 퀼트를배우지만 아직 초짜의수준인지라...
저두 이 티팟 만들고파서 배우는곳에 얘길 했더니 ..어려울거라고...
와이셔츠에 들어가는 심지를넣고 하는데 힘들다고 그랬는데...
도안도 없이 멋지게 해내셨네요....
원작을 넘어선 훌륭한 작품이네요...
블로그 이슈엔가 떠있어서 설마 내가 만들고싶어하던 티팟은 아니겠지했는데...
잘하셨어요..작짝짝
정말 아기자기한 소품을 이렇게 만드시는게 신기한걸요~
너무 예쁘네요^^
일본다녀와 조금 피곤한 주말을 부지런히 보내고 있답니다.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8월 마지막 이벤트! 30,31일 이틀밖에 시간이 없다!! 블로그방문하셔서 도전하세요!!
완전 꺅~~~ 소리 날 정도로 이쁘고 앙증맞고 귀엽고 깜찍하고..   갖고 싶어요~~~~ ^^

.
.
대단한 솜씨이십니다,
조기에 커피 한 잔 마시면,,,
무지 달콤 할 것 같습니다,
.
.
정말 대단한 솜씨이시다...
어떻게 이런 능력을 지니셨는지... 예뻐서 늘 가까이 두고 싶을 것 같아요.
커피잔은요... 커피잔도 만들고 계신가요? Julie님의 예쁜 커피잔도 기대합니다. ^^
ㅎㅎㅎ....이뻐요...패팅솜을넣은건가요??
주전자에서..물이쪼르르륵~~흘러나올것같아요~~^^
공구르기 하시느라 손가락 아프셨을듯...
근데 너무 이뻐요..나도 하나 만들어 보고 싶은 욕구가 막 생기네요...저기 로지네집..놀러가야지..
top
12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생활 소품 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