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자신이 많이 한심하다고 느끼는 요즈음 저는 새학기에 적응하는 시간이 긴 사람이라 아직도 제 기운이 온전하진 않네요 건강하지 않는저에게 이 블로그 운영하는 것이 많이 힘든것 같고요 블로그를 접지는 않겠습니다. 하지만 제가 글은 자주 올리진 못할거에요 블로그 가끔씩 들어와서 관리도 ..
사람이란게... 그런건가봐 남이 어떠건 말건 신경쓰지 않으면서 내일만 신경쓰는 더러운 모습이란게 사람인가봐... 가끔은 나도 이런 나의 모습이 싫지만 사람이란게 그런건가봐.. 내 자신도 어쩔수 없는 건과봐 더러운 꾸정물 속에서 나오고 싶은데 나오지 않는 게 사람인가봐... 그래서 사람인가봐...
한동안 아무 말도 없고 소식도 없다가 이제서야 글올리네요 죄송해요 새학기가 시작되고 하도 정신이 없어서... 오랜만에 컴퓨터를 잡게 되네요 학년이 올라가니 저조차도 힘들더라고요 나이를 먹는다는게 그리 좋은 것 같지만은 아닌 것 같아요... 사람들은 이제 막핀 꽃이라며 좋겠다고 하지만 전 ..
설날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친척들과 열심히 놀다 왔다지요^^ 이번 설엔 친척들이 많이 오진 않았지만 그래도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제가 시골에 안살아서 그런지 윷놀이를 한번도 안해봤는데 (쑥스) 한번 해봤더니 재밌더라고요^^ 이번 추석에도 윷놀이 한판 해야겠어요 저는 설 연휴 지나고 터..
달콤한 코코♥님, Daum 블로그가 시작한 지 5주년이 되었습니다. 2009년 08월 20일 개설하신 후 177일을 함께 해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177 개설일 2009년 08월 20일 오후 06:53 이었습니다. 첫 글 읽어주세요... (해운대영화 리뷰) / 2009년 09월 04일 오후 02:47 첫 댓글 s딸기녀s님 " 퍼피레드 재미 난가요?? 전.. ..
화이트 설이 될려나요?? 눈이 너무 자주와서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아닌 화이트 설이 될것 같네요 저 어제 종업식 했어요.. 저희 학교는 신종플루동안 휴교를 하지 않아서 봄방학을 길게 주더라고요 ^^ 그래서 저는 화이트 데이 초콜릿을 미리 줬어요 저는 시간이 없어서 수제 초콜릿은 못 줬지만 시간..
봄! 봄! 봄! 이 왓어요^^ 오늘이 입춘인데 날씨가 정말 춥네요 으슬으슬 몸을 꽁꽁 감싸고 ㅎㅎ 몸은 겨울이지만 마음은 봄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산뜻한 봄에맞는 포스트들을 쓸거에요!! 여자가 되기위한 기본 지침서 워너리 오드리 (리뷰) 후드야에서 도착한 선물 세무 롱 단화(리뷰) 어느 공주의 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