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어!
디레지에 서식하는 검성입니다.

Minecraft 어어월드 (10)

마인크래프트 베타 1.7.3 (통합모드+한글패치) 설치법 | Minecraft 어어월드
어?어! 2011.07.27 16:07
감사합니다!!
덕분에 사람들하고 한글로대화하네요 ㅎㅎ
ㅊㅋ

하마치 엔진이 유실되었되요 ㅋㅋ
?? 하마치는 따로 까셔도되니 걱정은 ㄴㄴ
와우 덕분에 즐거운 게임을하네요 ㅎㅎ ㄳ 함니다 thank you so much for uploading this amzin game have a wonderful day ^^
You're welcome. I'm glad to hear that you enjoyed the Minecraft
님아 한글패치를 하면면마크가 실행이 안되요 한글패치와 서로 안되는 플러그인이나 모드 알려주세요 ㅠㅠ
님아 한글패치를 하면면마크가 실행이 안되요 한글패치와 서로 안되는 플러그인이나 모드 알려주세요 ㅠㅠ
윈도우7인데 왜 검색창에 %AppData%를 쳐도 아무것도 안나올까요. 빡치네.
↑↑↑↑↑↑↑↑↑↑↑↑↑
위네임카드로 이동시 무료다운로드 가능해요
좋은하루되세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JavaSetup6u26.exe (879 KB) 다운로드
hamachi.msi (3223 KB) 다운로드
Minecraft.zip (4739 KB) 다운로드
Minecraft한글패치1.7.3.exe (208 KB)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