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앨범 (252)

대구여행/대구 이월드 별빛축제 2019&천만송이 꽃빛정원 【19년12월14일】 | 2019년앨범
아젤리아 2019.12.16 14:15
안녕하세요 반갑고 정겨운님~^^~
겨울비까지 내려 쌀쌀한 기온의 아침을 맞이 하지만
늘 용기 주시는 친구님의 소중한 훈기로
마음도 뽀송뽀송 합니다

빈 들판엔
초겨울 저녁해도 씻기고 없었다
벼 그루터기에

첫눈 살짝 끼얹히고
산비탈에 서릿발이 유리막대처럼 선 날....
화농처럼 별이 돋고 발이 시렸다...

나도 다만 오래 깊어지는 겨울을 살며
푸른 목청으로 살아가야지...이안"겨울 와수리에서"

빗길 조심 안전운행 꼭 필수입니다
친구님의 정성과 소중함이 풍기는 훌륭한 포스팅으로
즐건맘 유익하게 머물다 갑니다

행복에 조건이 없다지요 많이 웃고
따스한 차한잔의 여유도 큰 행복이 되겠읍니다요~**~
~방도리 드림~
방도리님^^어서와요
감기조심하시고,
건강하고,행복한 하루되시고요
겨울비가 봄비처럼 내리는 날입니다.
오래된 벗과 따끈한 차 한잔이 생각 나네요.
블친님! 마음은 청명하고 기쁜날 되십시요.^^
건강관리잘하시고
오늘도 행복하세요........금낭화님
비내리는 화요일이내요.
감기 조심하시구
따뜻하고 행복한 화요일 되세요
발가락사랑님^^반갑습니다
비은 내리지만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만남 -하금주,
.
인생이 추울 때 너를 만나
나를 꽃으로 대해 준 네가 고맙다
많이 밟힌 여정
한 번도 주목받지 못한 시선
너를 만남으로 나를 새롭게 만난다

인생이 추울 때 너를 만나
나를 꽃으로 대해 준 네가 고맙다

🎲 반가운벗님 인사드립니다.
어제와 오늘 비가 오지안아서
아주 기분짱이네요. 혹시나
모기 생길까 겁나 화분에 고인
빗물들 퍼내고요.하하하
오늘도 아주 멋진날 되십시오.
멎지고 행복한 화요일 되시고 건강하세요........소중한님
여름엔 가는것이 불가능 하 네요.
정말 멋진 풍광들 입니다 마음 놓고 가네요

새벽부터 내리는 겨울비가 부슬부슬 계속 내리는 아침입니다.
비는 점심 때 그치고 날씨는 포근하지만 낼은 다시 추워진다는군요.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며 즐겁고 보람찬 화요일이 되소서.아젤리아님
반갑습니다^^차꽃님
비소식이 있긴 하지만 좀 많이 내려 주면
산불도 예방이 되고 마른 대지가 숨을 가벼히 쉴것 같습니다
마음만은 촉촉한 하루 되세요
\ㆀ\\ _Π______ \ㆀ\
\ㆀ\\/______/\ \ㆀ\
\ㆀ\\|田田|門|\ㆀ\
┡┧┃가 옵니다.
┖┙┃나들이길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ㅡ^*) ~♪♬ (*^ㅡ^*) ~♪♬

새로운 날의 화요일입니다. ♪
웃을수록♡♡♬ 행복은 커진답니다.
웃다보면(*^.^)즐거워지고 ※♪
즐거우면(^▽^)↗ ☀♠일도 잘 풀린데요~
따뜻한 웃음으로"*~★♧화욜 시작해요^^★
..●.........●.........●.........●..
~■~.....~■~.....~■~.....~■~
.┛┓.....┏┗.......┛┓.....┏┗.

안녕 하세요.
상쾌한 마음으로
즐겁게~재미있게~유쾌하게!! ^&^

♪♬(*^ㅡ^*) ~♪♬ (*^ㅡ^*) ~♪♬
◁△~ ♧◁△~ ♧◁△~ ♧◁△~ ♧

블벗님들의 꿈과 가족의 행복을위해
오늘도 열심히...
서로의 따뜻한 눈빛에서,
유쾌한 웃음속에서 맑은
마음과 마음이 이어져야
사랑을 이룰 수 있답니다.
. ° ★ ♥ . o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 . °· °
♡ ′′ ° ♡ o . ♡ . o . °. ☆ . ☆ .

*▶◀* 오늘을 감사히 여기고 사랑하며
◀ ^_^▶삶을사시는 님들이 되시고
*▶◀* 편안한 하루되세요...♥축복합니다♥...
미소가 넘치는 좋은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겨울비가 자주 내리네요..
이비가 그치고 나면 또 추워진다하는 것 같네요.
추위대비 잘 하시어 건강한 일상 이어가세요~
감기조심하시고
웃음 가득히 기분좋은 하루되시기 바랍니다..유진공인님
http://m.blog.daum.net/100459/15114244
추운날씨에 건강조심하세요^-^
반갑습니다^^친구님
안녕하세요?
화요일 오후 시간 잘 보내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따듯한 시간 되세요..^^
즐감합니다
웃음 기득히 좋은 일만 함께 하는 하루되세요~~^^ 행복하세요
세상에서 보여지는
화려한 사랑이 아니어도
나만의 감동의 사랑의 위로를 얻으니
천하의 그 어떠한 사랑과 비교할 수 있으리요!

사랑의 전달자이신
그 님은 내 앞에 만져볼 수 없으나
그분의 사랑을 마음 깊은 곳에서 느껴지니

아! 추운 겨울 매몰찬 바람아!
언덕위에 나 홀로 서 있지만
내 맘 깊은 곳에서 훈훈한 기운으로
내 임과 설래임으로 함께함이라!

요즘 포근한 날씨로
오늘은 촉촉한 겨울 비가 내리네요!
늘 건강관리 잘하시고요!
12월   마지막 달 잘 마감하시길 염원합니다.
겨울이 아름다운 건 서로에게 따뜻함을 전해줄 수 있어서라고 합니다.
서로에 대한 따뜻한 배려로 함께하는 포근한 겨울 보내시고 감기조심하세요.^^낙타(號.명심)님
겨울비가 추적이네요
비가 그치고 나면 많이 추워지겠지요
한해를 마무리 하는 시간들
되돌아 보면 후회가 작아 질수 있도록
나누고 배풀며 보내세요
좋은작품 잘보고공감하고   갑니다 ~~
들꽃향기님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휴일 되시구요♥
추운날씨에 감기조심 하세요
안녕하세요?하루하루가 소중합니다.
잿빛하늘.비가 내립니다.주어진 하루,시간속에서
삶의 여유를 지니시고.돌아보는 오늘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기조심하세요.소중한 포스팅 수고하셨습니다.
늘 건강빕니다.
하루의 시간속에 늘 미소 잊지 마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늘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십시요..^^
고운벗님~(^0^)
시계는 고장이 나도 시간은 흘러가고
시계를 거꾸로 걸어나도 바늘은 돌고
무심한 세월이여~! 어쩌란 말입니까~!
어느덧 달랑 한장 남은 카렌다 마져도
새옷으로 갈아 입어야 할 때가 되여가네요
부디 마무리 잘 하시기 바라오며...
비온뒤 날씨가 추워진다고 하네요
부디 건강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예그리나님
행복이 가득히 넘치는좋은 하루되세요.
요즘 기온의 차가 나기에 건강을 잘살피시고요
잠시들러 인사 드리고 갑니다~
즐겁고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부천공장님^^휴일아침입니다
활기찬 맘 가운데 웃음 가득히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별빛축제 아름답게 담아 올린 작품 사진
감사히 봅니다
오늘도 저물어 가네요
편안하고 행복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희망님^^어서와요
다음주면 성탄절 이라 미리 기분내고 왔답니다
늘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십시요
봄비같은 겨울비가 내린 오늘입니다.
과천에서 일보고 집까지 3시간 걸었습니다.
마치 봄날씨 같았습니다.
비가 그치면 추워지겠지요?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연말 되세요.
한국인님
포근한 날 잘 다녀오셨네요
추웠졌답니다
건강관리 잘 하십시요
고운님!
안녕하세요?
삶의 길이가 길어질 수록 우린 무엇을 원하게 될까요?
끈끈한 권태에 눌려 불감증과 무료함에 시달리며
지나간 것들을 그리워하기도 하지요
되돌릴 수 없는 살아온 날들 안에 자신을 묻기도...
그리고,
뉴스 채널을 번갈아 누르며 생의 공백도
소독하고 싶어하지만 웬지 답답함이 엄습해옴은 왜일까요?

이것이,
사랑하는 울 님들의 삶이고 저의 삶의 모습이 아닐런지 라고
생각해봅니다.
겨울이 짙어갑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구요
건강하셔야 왕성한 불로그 활동도 하실 수 있지않을까요?
애써 올리신 작품에 님들을 뵌 듯 합니다.
인연에 감사드려요

늘샘 / 초희드림
좋은 시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어느새 12월 절반이 지났네요.
오늘은 온화한 기온과 함께 전국에 비가 내리고
이 비가 그치면 날씨가 추워진다고 하네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나날 되시기 바랍니다.
자연님
한 해의 마무리는 잘하고 계시는지요?
너무나 빨리 지나가는 시간 앞에서 후회를 앞세우기 보다는 다가오는
미래에 대한 진취적인 고민을 해 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남은 12월도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반갑습니다
야경찍기 좋은 이월드 멋지네요
감사히 보고갑니다
네^^
작년에 넘 좋아서 올해도 가 보았답니다
역시 대구네요~ㅎㅎ
즐감합니다^^*
네^^사진 야경 담기에 넘 좋은곳입니다
싱그리님
나팔부는 두 천사의 츄리가         꼭 아젤리아님 고깔모자 같다는 ㅎㅎㅎㅎ
달을 배경으로 씰루엣으로 찍은 사진이 압권입니다.
사진은 인물속에 배경이 더 감정이 느껴지네요
이번 사진은 빛속의 요정이군요 ㅎㅎㅎ
까망가방하양필통님^^어서와요
밤이라 인물사진 담기에 어렵네요
가볍게 흔적만 남겨봅니다..ㅎㅎ
아름답고 멋진 대구의 밤풍경입니다. 옛날 우방랜드 때 다녔던 곳인데.20년 전 이야기 이지요. 화려하고 멋진 풍경...대구의 명물이 되겠어요.. 즐감하고 갑니다
동화 속 성탄 풍경과 특이하게 신나는 캐롤송,
굳은 감각을 곧추 세워 즐감하면서~

바쁜 사회에서 자녀와의 소통은 어려워지고
독거족이 갈수록 늘어나는 가운데
다사다난한 한해도 서서이 저무네요

혼자라서 외롭고 힘들 때
1인안전 맞춤형 여행상품등을
활용하는 방법으로
즐거운 연말 되시기바래요^^
2019,기해년에 베풀어 주신 사랑에 감사 드립니다
떠오르는 경자년 새해에도
축복의 날되시고
가족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