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과 철학/ GK 비판적 사고

잡세상 잡글 (159)

은산분리: 쥐, 닭, 문어 | 잡세상 잡글
착한왕 이상하 2018.08.08 14:38
최근 김진표가 당대표 후보로 나선 것에 대해 못마땅해 하는 민주당 지지자나 문빠들이 많다. 그런데 김진표가 나서댈 수 있도록 당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다는 사실은 애써 무시한다.

민주당 의원들 중 약 80% 이상이 기독교인들로 알고 있다. 그들 중 다수는 대형 교회에 다닌다. 예를 들어 정세균 전 국회의장과 안철수 쥐박이는 동일 대형 교회 소속으로 알고 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종교세도 유명무실한 형태로 통과된 것이다. 있으나마나 한 현 종교세가 짐진표만의 작품은 아니라는 것이다. 그 결과 제대로 된 기독교 목사들마저 악의 축인 대형 교회 세력에 밀려났다.

김진표가 당대표로 나올 만한 여건이 당 내에 이미 갖추어져 있는 것이다. 얼마나 윗놈들이 성벽을 강하게 둘러쌓아 놨는지, 30대는 40대 후보도 한 명도 없다. 이런 정당이 진보? 웃기는 소리다.
참 빠르다.

"신한銀, 제3 인터넷銀 뛰어든다"
https://news.v.daum.net/v/20180808112512584

KB국민 은행과 우리 은행도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지분 확대에 나서고, 이걸로 4차 혁명 주도? 4차 혁명이 뭔데? 조금 지나면 일본계 사채업자들 자본도 인터넷은행 가명쓰고 들어올 것. 문어벙 이렇게 하다가는 정권 말기에는 성장 없는 인플레이로 인해 화폐 개혁 수단도 채택할런지도 ... 흥미진진하게 돌아가네... 은밀한 삼성장학생에서 애국보수로 거듭나는 문어벙! 준표, 뭐하냐? 문에게 축전 날려야지.

삼성 180조 국내 투자 그대로 믿는다면, 당신은 바보. 180조 투자 계획 발표해도, 올해 투자 끝나고 당장 내년에 일자리 생기는 게 아닙니다. 시스템 반도체 아키텍쳐 설계 능력이 없으니, 의료계 장악 꿈꾸는 삼성. 180조 투자해 삼성 4만 일자리 늘리면, 바이오 등에서 70만 일자리 생긴다고? 웃기는 소리. 그 정도 투자를 이 정권 기간 내에 완성할 수도 없죠. 투자설 흘리고, 이를 이용해 각 사회 영역 삼성 장악 시도는 더욱 은밀하게 진행될 것. 완전한 삼성공화국 구축에 사용된 실비용은 얼마나 될까? 문어벙 덕에 대폭 줄어들 듯!

이 와중에 여야 합심해 국개의원 특활비 양성화 합의! 아런 게 협치인가? 이런 날, 불법 무차입 공매 사건 또 발생. 불법 무차입 공매량이 너무 많아져 걸려서 그렇지 늘상 헤쳐먹는 건데, 기레기들 끝까지 황당한 '유령 주식'이라는 단어 사용합니다.

"또 유령주식 매도 사고.. 이번엔 유진투자증권"
https://news.v.daum.net/v/20180808180801027

금융에서 시민은 개돼지, 이게 국민 국가냐? 현재 문빠들 "이제는 은행도 인터넷 시대"라며 정신 무장 강화 중!
여전히 맛간 나라에서 벗어날 기미가 없군요. ㅎㅎ
갈려면 빨리 완전히 가든가... 새싹이라도 트게 ... ㅋ
4차 산업혁명중에 핀테크 활성화하고 은산분리 완화가 대체 무슨 관련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간단히 말해, 뭐 시장에 돈 많이 풀면 그게 선순환돼서 핀테크쪽으로 흘러 들어갈 거라는 논리인가요? 왕님 말씀하신 대로, 이미 전세계적으로 결제시스템은 거의 완성된 것 같고, 여러 암호화폐들이 많이 생겨나긴 했어도 지금 암호화폐 시장에서 시총 기준으로 꽤 상위권에 있는 애들도 보안성 시비도 있고, 걔네 백서 가지고도 실현가능성때문에 논란이 많은데...  
솔직히 아무리 좋게 봐도 4차 산업혁명이라는 실체를 정부 지들도 정의 못 내리면서 무슨 활성화한다는 건지 참 ㅋㅋㅋㅋ
대출 왕국으로 만들 듯! 인터넷은행도 은행인지라 자기 자본률이 높아야 하기 때문에, 인터넷은행 확장시 지분늘려 득볼 수 있는 세력은 현재 삼성, SK 등 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