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병의 맛집 기행
전국 각지의 맛집 탐방

경기,인천맛집 (235)

인천 신포동 수요미식회 중국집 / 인천 신성루 | 경기,인천맛집
노병 2019.02.01 06:00
중국요리는 웬지
더욱 더 먹음직스러운 것 같아요
두루두루 맛나 보입니다.. ^^
잘 하는 집이군요.   맛있게 보입니다.  
어제는 1박 2일로 강원도 태백과 삼척, 속초, 양양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떠난 다음에 눈이 왔나 보더군요.   서울 보다 기온이 높아
다니기 좋았습니다.   오늘 많이 촙다는데 감기 조심하십시오.
노병님 설 연휴 잘 보내세요*^^*
다양한 중식요리가 유혹하는군요.
좋아요.
여러 방송사에서 취재를 한 걸 보니
평범하지 않은 맛을 자랑하는 음식점인가 봅니다~
맛있는 식사로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어요^^
2월도 즐거운 일상으로 행복한 날들 보내시길 바랍니다*^^*
비주얼 좋은 탕수육 맛있게 보여요
여기 친구들하고 들락날락 거리던 곳인데 ㅎㅎㅎ
노병님의 블로그에서 만나니 마치 모르는 가게 같습니다. ㅎㅎㅎㅎ

노병님, 항상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 되시기 바랍니다.
중국 음식은
뭐니 뭐니 해도
짜장면이 제일 맛나요 ㅋㅋ
정말 맛있나 봅니다.
올려주신 사진마다 다 먹어 보고 싶으네요.
미국에 있는 중국집요리하고 한국식 중국집 요리하고 달라서
한국식중국요리가 먹고 싶네요.
헤물   먹고싶네요
배고프네요
아! 배고파라 ㅎ ㅎ
"인천 신성루" 감사히 보고 감니다.
새로운 2월달 첫걸음임니다.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길 빌어 봄니다
울면은 아직 한번도 먹어보질 못했는데...
문득 그 맛이 궁금해집니다...^^
수준급 탕수육이군요^^
전 탕수육이 제일 좋더라구요
짜장면도 필리핀에 있으니 더 맛있게 보이네요^^
오모!
또 인천에 오셨네요?
여기가 수요미식회에 나왔어요?
자장면 맛 있으면 한번 먹으러 가야겠어요,
인천사람보다 더 잘아시네요.....ㅎㅎㅎㅎ
인천 신포동에 갈때 기억해 두겠습니다.
건강하세요~!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요.
맛있는 탕수육 입맛 다시고 공감하고 갑니다~~~
노병님 즐겁고 행복한 설명절 되세요~~~~^^*^^........!
이곳은 유모자장면이라 부르는군요
그나저나 디게 맛나보입니다 ㅎ
노병님!~낼 모래 입춘을 지나서..
설 명절이 코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온 가족이 둘러않아 맛있는 떡국 한그릇 뚝닥.ㅎㅎ~
기해년 새해에는 생각하는 일마다 계획하는 일들마다
기도하는 일들마다 소망하신 대로 이루시고,
일년 내내 즐거운 일들로 가득..행복하고 건강하세요.
오고가는 길 안전운행은 필수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해피 설 명절 되세요.
감사합니다.^^*
노병님 설 잘 보내세요.부산과 제주를 오가느라 요즈음 바쁘네요.^^
부산이나 수도권에서 조만간 꼭 반주 한 잔 하시죠.^^
탕수육이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노병님~~~!!

제겐 노병님의 블러그야 말로 그림의 떡 인데 ...
여전히 침만 삼키고 있습니다 ㅎㅎㅎ

가족과 함께 행복 넘치는 설 명절 보내시길 기원 합니다 ^^*
쫄깃한 탕수육에 마시는 이과두주가
너무 그립습니다.
굴짬뽕도 속풀이로 좋을것 같습니다.
행복한 구정연휴 보내세요.^^
저도 맛있게 먹습니다. ㅎ
설 명절 즐겁게 보내시고 수금도 많이
하지길 바랍니다.
중국집은 짜장면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노병님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더욱더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어릴적에 먹어서인지 중국집 하면
짜장면과 탕수육이 제일 맛이 좋습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설명절 즐겁게 보내시고 기해년에는 건강하게 아무 걱정도 없는
즐거운 해가 되시길 기원 하겠습니다
중국집에선 역시 짜장면이 최고의 메뉴죠.
저도 어제 중국 음식으로 저녁을 먹었네요. ㅎㅎ...
설명절 행복하게 보내시고요... ^^
요리류와 식사류가 분리되어 있고
다양한 음식의 메뉴가 있어 보이네요 ᆢ! !
울면도 넘 맛있어 보이네요 ‥^^
인천이 안양에서 가까운가요?

그다지 멀지 않습니다.
노병님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
노병님~
인천 맛집 신성루에서 이과두 한 잔 하고 싶내요.
설 연휴, 촉촉하게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가족 친지와 더불어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기바래요^^
다 맛있어 보이네요
홍소어, 곰보계정, 산라탕 등 처음 들어보는 음식 이름들이 많네요. 멀어서 가기 쉽진 않겠지만 꼭 들러보고 싶은 집이로군요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가족과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중국집 추억은 짜장과 탕수육이죠
실력으로 역사로 인정하는 맛집 맞습니다
추억의 맛 좋네요
올해도 좋은 한해가 되세요
좋은 글 기대합니다
노병님~
설명절 잘 보내셨지요~
저도 이번 송도에 갈일이 있어서 인천에 들렸는데
지나는 중에 인천차이나타운 들려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는데
일행이 있어서 아쉽지만   지나쳤습니다
신성루가 수요미식회에 나왔던집이군요
울면 사진 보니 급 땡기네요
그러고 보니 10여년 전에 울면 먹어보고   못먹었네요~
그리고 우루면이라고도 하는군요
좋은하루되세요
반가운 울면
반세기 훨씬전에
지금의 영감님이 약혼자였던 세월
만나면
울면 외엔 먹어본적이 없답니다
그 윗질로는 부담되는 가격이라서 ... ^^

아이들이 있어서 그런지 어딜가든 중국집은 자주 가게되는 것 같아요
여기도 기억 속에 저장해놔야겠어요
새롭게 시작하는 다음주도 행복하길 바래요^^
기회 되면 가보고 싶군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