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병의 맛집 기행
전국 각지의 맛집 탐방

안양,군포,의왕 (781)

의왕만두맛집/왕송호수맛집/철도박물관맛집/의왕 곰만두 | 안양,군포,의왕
노병 2019.10.25 05:30
의왕에 호수만 있는 줄 알았더니만
만두도 있었네요.
만두 먹으러 의왕으로 가볼까 합니다.
만두가 땡기는 계절이 왔습니다..
길객도 좋아하는 만두를 보니 식욕이 생기네요..
저는 그 부근에 가면 언제나   보리밥집만   들렸습니다.
만두집은   있는지도 몰랐고요.
다음에 가면 들리겠습니다
만두 좋아하는데
날씨가 쌀쌀해지니 더 땡기네요
왕송 호수 의왕 재래시장도 구경하고
출출하면 곰만두도 먹고~
코스가 참으로 좋은 곳입니다^^
흐린날 만두전골 먹고싶던데 여기도 맛집인거같네요 일요일 도전해봐야겠어요^^
철도박물관 맛집으로 곰만두맛집에 가셨군요.
안양이나 의왕권에서는 유명한 집이군요.
한접시에 다섯개중에 만두 하나만 먹어도 푸짐할것 같네요.
맛있으면 금방 없어지겠지요.^^
가끔 찾아 가야 체중이 많이 안늘것 같아요.
이런 날씨에 잘 어울리는 만두국입니다.   전골 맛있겠네요.
오늘은 점심에 학교 동창을 만나기로 했습니다.   이 가을 빛이
바래기 전에 소식이나 들으려고요.   좋은 시간 되리라 믿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만두전골이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아내가 만두 전골을 아주 좋아하는데 전주에는 만두전골 집이 별로 없어서
아주 아쉬운데 이런 집이 전주에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만두가 굉장히 크면서도 튼실합니다. ^^ 의왕쪽 갈때 가봐야겠습니다 ^^
고운글과 영상에 머물다 갑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더 좋은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비 오는 날에도 걷기에 좋은 곳일 듯 합니다
만두가 큼직한게 맛있어 보입니다
고운 주말 되십시오
오랜전 부곡저수지는 낚시도 다녔던 곳인데...
이름 마저 바뀌었군요.
곰 만두...     찐만두를 봤을 땐 그리 크게 보이지 않았는데.
전골을 보니 그 사이즈가 정말 창대합니다...^^
지명이 많이 바뀌는 것 같아요,,
저희 집도 부천 심곡동 인데,,,
대산동 으로 바귀었다고 하네요 ㅎ
고유의 명칭이 있는데 너무 엉뚱한 이름은 낮이 설어요 ㅎ
늘 행복하세요
상호에 어울리는 만두네요 ㅎㅎ
전골로 먹을 때는 이런 만두가 좋지요~
만두를 터트려서 국물과 함께 먹으면 ...  
이렇게 때를 맞춰 맛있는 것을 준비해주시니 감사합니다.
덕분에 아주 잘 먹고 갑니다.
4 km 걸은 후 먹는 만두 전골 맛은 꽤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일요일 격주 휴무라고 하니 주말에 가려면 잘 알아보고 가야겠군요. 저희는 아들땜에 매운 양념은 빼고 달라고 해야 합니다 ㅠㅠ
만두 크기가 장난 아니네요.
만두찌게에
침이 고입니다

제가 만두를 워낙 좋아해서요
그런데 밀가루음식이 건강에
좋지 않다는 이야길 많이하지요

그럼 서양사사람들은 매일 먹는더 쯥
와우 곰만두 푸짐하고 맛있게 보여요
와우 맛나겠어요
만두국이 얼큰하게 맛나보입니다.
입맛 다시고 가면서 28번째 공감하고 갑니다.
불꽃 불금 되십요
맛있는 만두~~
오늘 점심을 먹지 않아서 배가 고프네요 ㅠㅠ
와~ 군침 도네요
저는 저녁 먹으러 갑니다 ㅎㅎ
노병님 좋은 일 많은 한 주 되셨습니까.
벌써 이번 한 주도 모두 가고 어느 사이 주말을 맞습니다.

그러고 보니 10월도 며칠 남지 않았구요.
10월 남은 날 잘 마무리 하시고

행복을 가득 담은 11월을 맞을 준비는 되셨는가요.    
노병님의 가슴에 오늘도 즐거움이 넘치시길 기원합니다
만두 먹고 왕송호수 걷기 감사히 즐감하고 공감하고 갑니다~~
노병님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호숫가 전체를 한바퀴 도는게 좋더군요..
오대산을 열차로 편하게 다녀올수 있어 좋더군요..
진부까지 시간도 얼마 안걸리고 오대산의 추색도 즐기면 좋지요..
왕송 둘레길, 철도 박물관, 삼동 재래 시장 그리고 곰만두 집 또는 보리밥 집
셋트로 즐길수있는 좋은 코스죠
다시보는 만두입니다만
오늘은 아이들이랑 근처 만두전골집으로 가봐야겠네요
조금 걷고 많이 드시는게 최곱니다. ㅋㅋ
비내리는날 만두국 시원하게 한그릇 하고
싶습니다
여긴이틀째 비가내리고 있습니다
만두전골.............. 저도 많이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속풀이로도 딱이지요.... 감사합니다
시원한 국물에 의왕 곰만두국이 맛나게 보입니다.
하지만 노병님은 맨날 이렇게 맛집을 찾아다니시면서 외식비도 만만찮겠습니다. ㅎㅎ
잘보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의왕만두맛집 아름답고 멋진 포스팅 공감합니다.
돈을 소유하는 데도 여러 가지 방식이 있다고 합니다
부자들은 돈 한 푼 없게 되었을 때에도
자기 자신이라고 하는 듬직한 재산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감사, 사랑, 배려의 마음이 가득한   행복한 토요일이 되길 바랍니다.
고기만두..
만두 좋아 하는데
군침 도네요 ㅎㅎ
다음 고국방문시 선생님이 좋아하시는 몇군데 식당들을
같이 둘러보고 싶습니다.
내년에 선생님을 뵙고 싶은 마음을 조심스럽게 기대해봅니다..
노병님 안녕하세요?
"곰만두" 이름 하나가
만두의 품격과 맛을 알려주기에 충분합니다.
뜨겁게 끓는 전골을 보며 입맛을 다셔 봅니다.
ㅎㅎㅎ
주말 즐겁게 보내십시요.
에구!
만두좋아하는 봄이 침샘 폭발 합니다....ㅎㅎㅎ
오늘처럼 비오는 날에 딱일거 같은데요.^^
건강하세요~!
안녕하세요?

저의 서식지 근처인데
지난번에 단 한번 다녀왓습니다

생각외로 음식점들이 많더군요
물론 맛집들이겠지요?

날씨 쌀쌀하여지면
그리워지는
뜨끈한 국물에 김이 모락 모락 피어오르는
만둣국 한그릇이 딱이지요  


언제나 행복한 날들이 되세요
만주 킬러인데 고맙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비오는 날
만두전골엔 술이 술술들어걸것 같습니다 ㅎㅎ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