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병의 맛집 기행
전국 각지의 맛집 탐방

여행기(국내2) (173)

KTX와 택시 타고 돌아보는 강원도 평창여행/평창관광택시 | 여행기(국내2)
노병 2019.11.06 05:30
평창테마여행 잘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좋은정보입니다
운전하는 부담감이 없으면   더 많이 볼수 있고
맛도 더 느낄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고싶은 부러운 여행 하셨습니다
평창 KTX 텍시 여행은 아주 괜찮은 관광투어네요.
메밀막국수가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자세히 들여다 보고 흉내를 내고 싶어도 막국수맛은 비빔소스맛이겠지요?
볼거리도 많은 곳이라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인것 같아요.
열차로 가고 택시로 여행지 가는것도 좋네요..
길객이 예전에 여행 가면 시간당 얼마 정해서 돌았던 적도 있지요..
이렇게 코스를 정하고 금액이 나오면 편하게 다녀올수 있겠네요..
하루 8만원대의 택시 관광이라면 꽤 괜찮은 편이네요
평창에 가면 꼭 택시를 이용해 보렵니다.
8만원대에 KTX와 입장료가 포함되어 있으니 실제로는 3만원대에서 택시관광을 하는 셈이지요 ^^*
아~~이런 여행도 있군요.
참 편안한 여행이 되겠습니다.
가다가 좋은 곳 있으면 쉬었다 갈 수도 있겠지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메밀전병이
먼저 눈에 확 ㅎ ㅎ

옛날 강원도 정선에서
강가에 천막가게에서
옥수수막걸리와 메밀전병을 안주로

그만 대취하여 그 텐트안에서
할머니들과 함께잔 기억이 납니다 ㅎ
운전 스테레스 받지 않고
가을 운치 제대로 즐 길 수 있는 여행이네요^^
코스도 좋고 편하게 다녀올 수 있어 좋습니다.
전에는 관광버스로 가는 것이 전부였는데.
이리 하면 코스도 나름 조정할 수 있어 더욱 좋아보입니다..^^
택시타고 돌아다니는것도 방법인듯해요. 4인이하라고 하면 딱 적당하고 안전하게 데려다주시니 좋은거 같은데요 ^^
이렇게   다니면 불편함도 없고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관광택시라는게 따로 있었군요.
좋은데요.^^
건강하세요~!
강원도 1일 관광시대네요~
KTX가 있었기에 가능하네요~
저도 봉평메밀 요리 먹고   한바퀴 돌고 싶네요~ 👍🏻👍🏻👍🏻
택시를 타고 강원도 일일 관광 유익했겠습니다.
택시로 돌아보면 편하겠네요.
멋진 여행입니다
안녕하세요.
평창 여행 아름답고 멋진 포스팅 공감합니다.
쌀쌀한 바람이 옷깃을 여미게 하는 계절입니다
이팝나무도 겨울 채비하느라 열심히 낙엽을 만들어 내고 있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한 하루되시길 소망합니다.
오호~
이런 여행도 있었군요~
첨에는 정말 비싼 여행이 아닐까 생각했는데
너무 멋진 여행인데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
강원도 평창 여행기 잘보고 갑니다.
즐감하고 38공감 누르고 갑니다.
와~우~
멋진여행 다녀오셨네요. 부럽습니다. ^^
좋은 여행 방법입니다~~
길객은 자유스런 도보여행을 즐기니..
지자제에서 하는 이런 행사에는 거리를 두지요..
오늘도 편하게 자연과 만나러 나가지요..
이런 새로운 방법의 관광 상품이 있군요.   처음 알았습니다.
강원도 평창 여행 편안하게 하셨네요.   메밀 냉면도 맛있겠습니다.
이거 참 좋은 여행이네요,,,,
캄보디아 가기전에 아내와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참 잘 하셨습니다.
넘 부럽네요.
파란하늘이이쁜 평창이군요~~
KTX와 택시투어면 피곤이 좀 덜할꺼 같네요
여행은 편하게~~
저도 노병님 따라 맨날 여행다니면서
맛난 것 먹고 싶어요
아하!
이런관광이 있군요~
편하고 좋을듯 해요,
노병님은 개척자 같아요....ㅎㅎㅎ
이늘 평창관광택시 이용하러 서울역에서 평창으로 떠납니다
많은 참고할께요 ㅎ
강원도가 추진하는
색 다른 광광 상품입니다 ㅎㅎㅎ
짧고 편안한 관광을 하기에 안성 마춤인것 같습니다.
강원*평창을 하루코스로 좋은 정보입니다
허브나라 단풍이 근사합니다
봉평장날   2, 7일 가보고 싶어요
괜찮은   여행 같습니다
요즈음지방에   택시 투어가   있다는   소식은   접했는데
1코스를   구경해보고 싶습니다
KTX요금 + 입장료 + 택시요금이 다 포함된 가격이니
다음 한국방문에 꼭 이용해 보고 싶습니다.
자세한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