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연애
항상 연애때문에 고민을 가진분들. 그들에게 바치는 조그마한 글입니다

[연애의 법칙] (252)

14
2019/08
애교없는 여자들이 알아야 하는 것들 | [연애의 법칙]
최정 2019.08.14 13:47
다음글, 남자보다 여자가 왜 더 재회를 바랄까?
남자가 여자와 재회를 바랄때 글 부탁드립니다
남자글도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이 아프시다고 하니 큰 일이네요ㅠ.ㅠ 몸 잘 챙기시고요. 안 아프시길 빌게요. 힘내세요!!!
요런게 바로 애교라는 말씀이신거죠?^^

저네요..ㅋㅋ돌려말하는것도 싫고 듣는것도 싫고 그냥 확실한게 좋지안나요?ㅋㅋ
저도요
제 말이요... 이제 애교를 부려야하는 필요성 까지는 알겠는데 남자는 천상 애같이 대해줘야하나요? 그러면서 적당한 존경심도 바라고 아이러니 한건 그런 사람들 중에서 여자한테 똑같이 애교부리고 존중해 주는 사람 많이 없는거죠...
만나고 있는 분은 좀 특이하게
결론만 말해달라고 돌려말하지 말라고
기겁을 할 정도로 싫어하더라고요
케바케인지 ㅜㅜ
그러면서 애교 많은 여자 좋다하고
ㅡㅡ;;;;;;;;
그러니까...   말에 부연설명이 너무 많으면 정말 피곤하거든요...예를들어   뭐 하나를 물어보면 과거부터 연혁으로 일련의 사건들을 이야기하고 그 사건들에 대한 부가설명 또 들어가고 그래그래서 현재 어떠하다고 결론이 나오기까지 오래 걸리고 하면 처음 한두번은 재밌는데 나중엔 그래서 결론이 뭔데?   잠깐만. 그냥 결론만 얘기해줘. 이런말 나오게 되죠.     애교가 있고 말을 이쁘게 하느라 말이 긴거랑은 좀 많이 달라요.     최정님이 직선적, 단답형들의 어투를 부드럽게 풀어서 쓰느라 말이 길어보였을 뿐, 사실 애교나 이쁜말은.. 말이 길다는 생각이 안들죠..
문제의 본질은 상대의 감정을 생각하고 배려하는 것에 있네요. 같은 의미여도 부드럽고 예쁘게 말하는 습관이 필요하겠어요. 이건 남녀 관계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전반적인 인간 관계에도 꼭 필요한 면인 것 같아요. 오늘도 잘 배우고 갑니다!
아프신 와중에도 글 적느라 고생하셨어요 ㅠㅠ 날이 더워서 체력이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데 잘 챙겨드시고 쾌차하시길...
직업이 어린아이들 상대라
말투가 상냥하고, 애들말투로 얘기도 잘하는 편인데
이게 남자들한테 굉장히 어필이 되더라구요~
소개팅 전 통화만 하고도 적극 대시하는 남자들도
많았답니다~~
유쾌하고 잘웃어주고 발랄하게 하려고 노력 마니해요
같이 있을 때 긍정적인 기운이 느껴지는
사람이 좋더라구요~
남자든 여자든 말은 이쁘게 하는 게 좋은 거 같아요~
자식도 첫째보다 둘째가 사랑받는데
첫짼 확실히 고지식하고 둘짼 여우같자나요ㅎㅎ
저는 여우는 못돼서 애교를 배우고 싶었는데
다행히 최정님의 글에해당이 되는 여자라서
한시름 놓네요~
최정님 건강 언넝 회복하시어요
나이드니 몸이 재산이더라구요~~으라차차 홧팅입니당~~
  • 잘될거야
  • 2019.08.14 23:50
  • 답글 | 신고
전에 아는 남자 사람 동생들이 했던 말이 이것인거 같아요. 누나는 말할 때 솔직하게 말하는 부분이 있어서 남자친구 사귀기 어려운 거라고...오빠랑 남동생 사이 둘째 딸로 자라다 보니 털털하다고 할까요? 안생겨요. 거친 말버릇이 가끔 튀어 나오기도 하고 에휴~ 평소에도 이쁜 말투를 써야겠네요.
애교를 강요하는 사회분위기도 참 웃기더라구요.. 다 큰 성인한테 혀짧은소리 앵앵 시키는 게 뭐하는 짓인지? 뭐이리 요구하는 게 많은지. 애교 시키는 거 아..정말 최악이에요. 정말 너무 민폐인 듯 해요.
이런 댓글 보면 참 웃기달까...애교라고 하면 그저 듣기 싫은 혀짧은 소리로 앵앵앵 대는 것 밖에 모르니 님이 애교를 못 부리는 것이겠지요. 그건 어지간한 여자들 다 못하고 그걸 누가 좋아 합니까... 그냥 사근사근 하고 대화할 때 티키타카 되고 리액션 빵빵한게 애교입니다. 그리고 비단 이성 뿐만 아니라 동성 사이에서도 애교있는 사람 마다할 이유가 없죠. 애교있고 붙임성 있는 여후임 싫나요?
최정님 블로그에서 시키는 대로 하면 돈 많고 능력있는 남자랑 결혼할 수 있을 지는 몰라도 가부장적인 남자 바라지나 하고 살아야하는 삶은 피할 수 없겠네요
이런걸 뭐라고 하죠..? 흑백논리? 극단적?
나무의 중심을 보세요. 잘려 나갈지도 모를 곁가지에 집중하지 말고..
돈많고 능력이나 있으면 다행이지요.
아예 결혼 생각이 없다면 모를까 늦어질수록 잘못하다가는 가부장적이기만한 남자거나 옥바라지 해야하는 남자만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돈도 없고 몸매도 안되고 얼굴도 못생긴!! 쥐뿔도 없는데 가부장ㅋㅋㅋㅋㅋㅋㅋ
그런 폐급들이 존재하긴하지
그럼 들어오지 마세요! 간절한 사람들 배우려고 오는곳입니다.
외모와도 깊은 관련이 있는것 같아요
흔히 애교라고하면 귀엽게 생긴 여자들만 하는 뿌잉뿌잉~ 이런걸로만 생각하기 쉬워서.. 보통 자신의 나이나 외모가 귀엽지 않다고 깨달은 여자들은 애교는 나한테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마동석씨는 가만히 있으면 오히려 무서운 인상인데도 별명은 마블리잖아요?
외모가 꼭 귀엽거나 뿌잉 뿌잉~ 같은거 말고ᆢㆍ
약간 반전 매력이 있을때 귀엽다고 느끼는 경우도 많은것 같아요.
건강하세요최정님!!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연애의 법칙]'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