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연애
항상 연애때문에 고민을 가진분들. 그들에게 바치는 조그마한 글입니다

[연애의 법칙] (275)

30
2019/12
40대 남자 썸타는 방법 | [연애의 법칙]
최정 2019.12.30 12:37
감사합니다
정들게하는 방법 좀 적어주세요~
요리하고 살림해주고 청소해주고 이벤트 해주면 되나요~
최정님유투브 넘좋아요 ㅋㅋㅋㅋ 완전 귀에 쏙쏙들어오구.....왜진작안하셨는지!ㅎㅎㅎ
좋은영상 마니마니 기대할게요~~물론 블로그 글두요~!
특별한글 독자한테 글하나 더 적어주시기로한거.. 기다리고있어요 최정오빠 ㅠ_ㅠ
  • 최정
  • 2019.12.30 15:09
  • 신고
내일 나갑니다.
유투브 보니 말투나 목소리가 확 깨네요. 베컴이나 안정환 목소리 처음 들었을 때 느낌이랄까. 잼나게 잘 보고 있음다~
40대는그냥 답이없네요

괜찮은남자는 답이없고 정으로 승부해야하는데..
잘해주든 뭐든 손해볼거는 각오하라는거..
다버리고 잘해주되
결과까지 본인이 감당해야함
돈도 반반씩 잘 써야함
이거 안되면 낙오됨
내 또래 만나는 것처럼 잘해주되
싸우지말고 열받아도 참고
평생 그렇게 살 수 없다면 비추ㅜ
연애 몇개월은 몰라도
오십년을..
전문직.고소득.유머.자수성가
이조합 잘해줫지만 결혼까지는 무리
집이 좀 살면 리스크가 덜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도전하지마세요ㅜ
목적을 가지고 만날 수도 잇어요..
요즘 진심도 연기하잖아요..
말로는 좋다고 하고. 표현은 엄청 하면서
막상 만나려는날 엄마 핑계로 혹은 아푸다고 3번 바람을 맞았습니다 당일날 ㅋ 30대 후반이라 그런지 지금 글처럼 열정적이지도 않구요
그냥 이사람은 첨부터 xxx같은 놈이였던건가요?
단체 챗방에 저도 초대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조건 좋고 누가봐도 탐나는 남자들에겐 자기보다 조건이 기울지만 자기한테 맞춰주는 여우에게 가는것 같아요.똑같이 집안 좋고 성격 외모 능력 학벌 다 되는 여자들은 누굴 만나야 할까요? 이 경우는 아쉬울게 없으니 "내가 굳이?" 하면서 안만납니다.
보통 비슷한 사람을 만난다고   했는데 비슷한 남자는 앞서 말한바와 같이 조건이 기우는 자기에게 맞춰주는 여우를 만납니다. 모든 조건이 좋은 여자들이 내가 인내하면서 까지 만나야 될 필요가 없다면 결국 본인보다 조건이 떨어지는 남자를 만나는게 맞는지요
정답님 글에 답이 나와있는거 같은데요..
'내가 굳이'..라는 생각이 들고 그생각이 누굴 만나도 바뀌지 않는다면...결과는 어쩔수없을듯요.


부모님이랑 같이 살고 있는 40대 남성분이라 나오지 않으면 정을 쌓을 시간도 없어요 ㅠㅠ 회사 일은 늘 바쁘구. 집에 있으면 종일 잠만 자구. 뭘로 정을 쌓으면 좋을까 늘 고민이네요. 이러다 제 정도 떨어져나가겠어요!! ㅠㅠ
저도 그래요. 남친이 40대인데 일때매 스트레스라 집에서 잠만자고. 이런 분들은 결혼에 대한 생각이 별로 없어 노력도 안합니다. 끄집어 내서 소소하게나마 추억을 쌓아야 하는데 가령 주말에 당일치기 여행을 가든가 그러려면 여자가 매우 적극적으로 나서야 해요. 인내심을 갖고 딱 3개월만 죽었다 생각하고 해보세요. 그럼 서서히 움직이긴 하더라고요.
재력있고 얼굴 반반한 여자인데 딱 저네요... 저도 집에 심심하면 꼬셔서 오게 만드는데^^;;; 남자가 좀 답답하게 굴면 갈아치웁니다. 매력있게 생기면 좀 더 델고있고...ㅎㅎㅎ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연애의 법칙]'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