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연애
항상 연애때문에 고민을 가진분들. 그들에게 바치는 조그마한 글입니다

[연애의 법칙] (275)

14
2020/01
혼전순결 여자들이 겪는 연애의 부침 | [연애의 법칙]
최정 2020.01.14 15:57
이 정도나이인 버려도 되는것인가요 ㅠㅠ 어렵네요..
아마 보통의 평범한 여자들이 문란한 생각이 있어서 혼전 순결이 아닌것이 아니라 처음에 그 남자를 사랑하니까 그 남자와 평생을 함께할 생각이 있고 확신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을 거라고 생각 하는데 결혼까지 가지 못하고 헤어지게된 어떤 사연이 있는 경우겠죠.

남자들은 잘 모르겠지만 여자들 같은 경우 처음은 분명히 그 남자와 평생을 함께할 유일한 사람이라는 확신이 있었기 때문일 것이고 30대 넘어 혼전 순결이라고 말하는 여자들은 공부나 일이 바빠서 제대로된 연애를 못해 봤거나 아직까지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남자를 만나지 못했다는게 말이 맞는 말일것 같아요.

남자들 중에도 스킨십을 목적으로 여자에게 결혼을 약속하거나 평생 함께 해줄 것처럼 행동하는 남자들도 있겠지만 사실 그런건 대부분 여자들도 본능적으로 그 말이 진심인지 거짓인지 알 수 있을 거예요.
거짓인줄 알고도 믿는 여자는 결혼을 떠나서 그남자 자체의 이성적 매력에 굉장히 끌려서 그냥 그 말을 믿고 싶은 거겠죠.

28살 이라면 버리는게 아니라 불가항력적인 끌림이 있는 사람, 평생 같이 할꺼라는 믿음이 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이제는 어느정도 결혼을 전제 조건으로 남자를 만나야하는 나이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남자랑 평생 함께하지 못해도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사랑하는 남자가 아니라면 굳이 버려야 할까요?
그리고 결혼을 생각하는 남자는 오히려 그런 부분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을 것 같거든요.
오히려 그런 사실을 알게되면 자신도 결혼을 어느정도 염두해 두고 스킨십을 이야기 할것 같다는 생각도 들구요.
네 너무 맞는 말씀 감사드립니다..
연애는 했지만 대부분 길게 못하고 감정이
그정도까지 안가서 문제가 됐었는데
정말 좋아하는 사람을 못만나본것 같아요 ㅜ.ㅜ
확신이 없었던것 같아요..ㅎㅎ 조언 감사합니다~~
다 읽고나서 생각해봤는데 전체적으로 말해주신게아니라 어제 상담한내용 중 일부같네영
열심히 달립니다. 날씨 추워요. 감기조심하세요
마지막 문단 명심들 하시길.. 잃는 건 한순간입니다.
성경험 있거나 없거나 다 별 차이 없는데 그걸 엄청난 차이처럼 느끼는 사람이 문제일 뿐입니다. 결혼할 사람이라서 같이 잤다는게 무슨 개소린지.... 결혼이라는 조건을 걸고 잤다면 결혼 안하면 사기당한게 되나요? 사랑하고 같이하고 싶어서 한거죠. 그러니까 본인이 믿음이 가고 좋아하는 사람과 확신을 갖고 하세요. 확신이 없으면 관계 갖지 말구요. 확신을 가졌지만 잘 안됐다? 인생경험했다 치고 더 잘 살면 됩니다. 몸 주고 맘주고 이런 말 자체가 자기는 조건부로 잤다는 말인데 뭐 장사하는 것도 아니고 참 촌스럽죠... 정리하자면 신뢰가 가는 사람이 있다면 사랑을 나누는 과정으로 즐겁게 관계하시고 그런 사람 없음 하지마세요. 안해서 이상하다 여기는 사람과는 만나지 마세요. 단, 나는 안할것이다 내 관계는 누군가에게 주는 선물이다 라고 생각하는 분들에겐 적용 안됩니다. 그런 분들은 계산 잘 해서 장사하심 되구요.
글의 요점은 그것이 아닙니다.
남자와 다르게 여자들은 첫관계를 단순히 즐겁게 관계를 즐기기 위해서 시작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남자가 원래 스킨십만 목적인 ㅆㄹㄱ 를 제외하고 남자도 대부분 첫관계는 평생을 함께할 연인이라는 확신이 있기 때문에 이루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문제는 그후 그 관계가 깨지고나서 그 다음에 만나게 되는 사람입니다.
(그게 정말 차이가 없다면 남자들이 결혼할때 미혼인 여자와 이혼한 여자는 왜 차이를 두는거죠?)

문제는 오히려 관점님 말씀처럼 성경험이 있거나 없거나 다 별 차이 없는건데 그걸 엄청난 차이처럼 느끼는 남자들이 있기 때문입니다.(ㄱㄹ다 뭐다 그런 말들은 여자들이 만들어낸 말이 아닙니다)
사실 여자 입장이야말로 남자들과 마찬가지로 복잡한 생각없이 단순히 즐거운 관계를 위해서 사귀는걸 좋아하는 여자들이 훨씬 더 많지 않겠어요? 똑같은 사람인데요.

하지만 평생을 같이 살 결혼할 남자를 드디어 만났는데 그 남자가 보수적인 생각을 가진 사람이라서 그걸 엄청난 차이처럼 느끼는 사람이라면 그건 다른 문제일 수 있으니 혼전인 여자들이 그 문제를 신중하게 생각할수 밖에 없는 것은 당연합니다.
님은 앞으로 결혼하실 분을 만나실때나 자신이 낳은 딸에게도 관점의 변화없이 똑같은 말씀을 해주실수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여성을 상품처럼 보는 남자도 물론 있죠. 그런 인간은 안 만나면 됩니다. 그래도 만나야겠다면 원하는게 있어서겠죠. 그럼 계산 잘 해서 장사하면 되고요. 여자들이 잘못됐다는게 아니라 입장을 잘 잡으란겁니다. 처녀 따지는 남자면 여자에 대한 인식이 왜곡됐겠죠. 그래도 만나야겠다? 왜죠? 원하는게 있어서겠죠. 그럼 계산하고 장사하란거고요. 제정신 박힌 남자 만나려고 하면 복잡할게 없답니다.
어차피 한두번은   뚫어야하는?   통과해야할  
거사인데~~
나중되면   별거아닌   남녀간 육체표현   이라봅니다
그 관계속에서   기계적?   행위가아닌
교감?   육체적교류에따른   상대와나를 다시금
보는게~~ 제 생각엔   쎽쓰라 봅니다
혼전순결   겁나고 두렵고   하지만
한번은   통해야? 하는 그런거자나요
남자가 혼전 순결임...어째야해요..하..
남자가 손전순결 ㅡㅡ     헐~~~   ㅋㅋ
서로 교감하고 육체적 만족과 감흥을 위해
관계를   맺고싶은데   손전순결이라~~
절대   육체적 결합이주는   교감과 쾌락을
느끼지 못할거 같네요
기혼인 누님들이 하나같이 하는말이
그게? 그거고   그남자가 그남자라던데 ㅎㅎ
셱쓰는 그저 결혼후   주말청소 같은 일상이라나
그보단 서로 맞추고 이해하는게 우선현실 이라던데요
셱쓰는 그냥 일종의 놀이?   교류? 상대와 나를
더 찐하게 알고   표현하는 그런거 ㅎㅎ
답이 있습니다.

-왜 이렇게 이야기를 하는 줄 아나?
네가 그것을 버리면 한순간에 그 부분이 잘해지나?
나중에는 스킨십 못한다고 까인다.
그렇기 때문에
네가 30대라고 한다면
그냥 아무 남자한테도 허락하지 않았다
이 타이틀을 가지고 연애를 하는 것이 맞다라는 것이다.-

여자든 남자든 첫관계의 순결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은 단순 연애나 육체적 쾌락보다는 오랫동안 변심하지 않고 생사고락을 함께할 평생의 반려자를 찾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혼전 관계가 겁나고 두려운게 아니라 혹시라도 스킨십을 단순 쾌락으로만 생각하고 이사람 저사람 옮겨 다니는 사람을 만날까봐 겁나는 거겠죠.
아니면 반대로 깊게 사귀다가 자기는 결혼 생각이 없어 졌는데 깊은 관계로 상대에게 발목이 잡힐수 있다고 생각해서 아예 처음부터 결혼할 정도로 맘에 드는 사람이 아니면 단순 연애는 안하겠다는 의미일수도 있구요.
그런 여자 어디있나요~ㅋㅋ
30대혼후주의 입니다 강압적인 혼후주의 아니고 자발적인 가치관 때문엥
횡설수설하는 댓글들이 참 많네요.
평소에 제가 생각하지 못했던 생각들을 댓글로 배울 수 있어서 좋았는데 언제부터인가 댓글창 분위기가 ;;;;;;;;;;;;;;;;
오락가락 하시는 분들이 여기와서 왜 이러시나..........
그냥 아무 남자한테도 허락하지 않았다
마지막에 하신 멘트~
이게 어떤 의미인지 설명해주세요 ㅠㅠ
무슨뜻인지 이해가 저만 못했나봐용
그 궁합 잘맞는 부부는 부부싸움도 칼로 물베기고 남자가 바람나지도 않아요 여자도 나이를 먹어갈수록 관계로 인해 얻는 행복감이 중요한데 맞춰보지도 않고 덜컥 결혼....?그렇게 해서 안맞아서 이혼하면 그 다음은...?
이 글의 제목을 보세요.
혼전순결인 사람이 상대랑 궁합이 잘맞는지 안맞는지 어떻게 알겠어요?
비교 대상 자체가 없는데 상대가 잘하는지 못하는지 어떻게 알겠냐구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연애의 법칙]'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