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이네 가발~
대한이네 살아가는 일상 가발상담도 환영해욧.^^

가발 이야기 (60)

[목포지사가발스타일]가발손질하는법 본머리 처럼 부드럽게 관리하기.가발관리에 필요한 소모품 view 발행 | 가발 이야기
대한모 황효순 2012.05.26 07:00
주변에 머리숱이 덤성덤성 엄는 분들이 더러있네요
아직은 가발에대해 엄두를 못내지만 대한모님 같은분 만나면
생각해볼수도.....
이리 정성껏 관리 해주시니 고객분들 넘 좋아하시겠어요
대박~~~~~~♥^^♥
아유~~ 친절 하시기도 하시네.....
야무지고 똑 소리나는 효은이엄마가 설명 하시는것을 다 잘 들으시면 되는데...ㅎㅎ
그리구 가발 전요 삼푸가 있군요??......^^.......
ㅎㅎ 가발에는 빗도 따로 있군요. ㅎㅎ
역시 대한모님의 친정한 설명에 많은 도움 받고 갑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오늘도 힘차게   출발하시며

기쁘고 아름다운 좋은날되세요

감사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
사업번창하세요.

멋진 주말입니다.
대한모님 사시는곳 가까운데로 이사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요즘 머리가 너무 많이 빠져서 속이 휑하니 보여서 고민이에요.
보는 사람들은 그냥 쓰면 된다고 생각하는데
이런 저런 뒷일과 이야기들이 재미있기도 하고
그 수고로움이 조금 와닿기도 하고

하여간
스트레스로 탈모 인구는 점점 많아질 거고
이건 뭐 좋아할 일인지 , 좋아한다고 욕 먹을 일인지...

그런데 저는 대한모님 단골 되는 불행(?)을 맞고
싶지 않다는 이기심도 함꼐~^^
가발이 없으니 그냥 넘어 갈래요 ㅎ   ㅎ
토요일을 편안하게 보내세요~
대한모님 샾 날로 날로 번창하시고 왕나시기 바래요.
효순님 페션 가발 구입하고 싶네여 ㅎ! ~ ^^
유용한 말씀 감사드리고요~
행복한 연휴되세요. ^^
트리트 먼뜨 나도 탐나잉,,
저거 쓰면 나도 실크 되남
엘피피 헤어팩으로
나도 써봤다닝 온니야 근데 좋긴 하드라 냐,,
저도 서서히 머리 숱이 없어지기 시작하는데
가발 쓸 날이 얼마 안 남았을까요~~
대한모님 연휴 잘 보내세요.
황금연휴,,,
좋은시간 보내세요!!!
저도 샴푸만 하고 린스 안하는데, 가발도 린스 필수군요.
그런데 저건 모두 인모에 해당하는 것이고 인모가 아닌것에는 안되는 거지요?
저는 웬지 인모가 좀 거시기 하다고 글쎄 인공모로 샀다가 금방 후회,,,
요즘 가발샾이 많이 늘어 나는것 같아요.
필요하신분의 꼭 가려운데를 해결해 주시는 좋은 곳이네요 ^^
가발도 머리처럼 손질을 잘해야겠군요.
필요한분들께 아주 좋은 정보네요..
잘 보고갑니다.
사업 번창하시고 주말도 행복하세요~
연리지다녀갑니다.
가발사용에 대한 좋은정보 잘 보고 갑니다
샾 날로 번창하시고 대박 나시길~~~
가발을 착용하면
머리숯이 적은사람은
정말 좋을듯해요
10년은 젊어보이더라구요 ㅎㅎ
자상하게도 잘 가르켜주니 넘 좋으네...
가발 손상 때문에 고민들하던데
재료를 이렇게 쓰면 부드러운 머리로 변하겠네...
동생 주말 행복해...
저도 나이가 드니 듬성듬성 심상치 않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동안 안녕 하셨습니까..

몇일동안의 제주여행 마치고 돌아 왔네요..

행복한 즐거움의 꿈같은 시간을 보내고 일상의 시간으로.

벗님도 스스로 만드는 행복의 순간들을 계획해 보세요..

그동안 비워둔 빈집 찾아 주심에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부분가발...

에휴...
점점 머리숱이 줄어드는 것 같아....서....사실...줄어들고 있고...

연휴
재미있게 지내시고 계신지요~ ^^
가발도 우리 머리 감듯이 똑같이 관리도 해줘야 하고..
뭔가 더 어려운 것 같더라구요..^^

대한모님 좋은 휴일 보내세요 ~~
블로그 친구님...^^
오늘 기분은 어떤가요?
몸은 어떤가요?
늘 맞이 하는 오늘이지만    
오늘하루는 더웃음 가득하고
즐겁고 행복한한 하루가 되길바랍니다.

NICE             멋지고♡
FUN                 즐겁고♡
HAPPY 행복한♡
WEEKEND 하루되세요 ^-^ ♡

우와우와
이런 비밀이 있었군요!! ㅎㅎ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