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212)

밀리터리테마파크 완주스페셜포스에서 실감나는 서바이벌을 해보다! | 전라
효일 2011.08.06 23:53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라북도 완주군 고산면
도움말 도움말
아 나 이런거 진짜 좋아 하는데 >.< 저거 팀전으로 전략 가지고 하면 잼날 텐데...... 파이어 인더 홀!! ㅋㅋㅋㅋ
다음에 서바이벌 하러 가자~ㅋㅋ 어군 내가 다 맞춰 주겠어..~!ㅋㅋㅋ
정말 흥미진진한 공간이로군요.
아마, 직접 게임에 참여하면 정말 겜에만 열중하게 될 듯하네요. 구조물도 정말 치밀하게 잘 짜여 있어 게임속에 들어간 듯한 느낌이 들 듯. ^^
네 정말 괜찮은 공간 이었습니다~^^
게임에 참여하는 동안 정말 적들을 맞춰야 할텐데 하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습니다^^
조금만 더 생각했다면 쉽게 맞출수도 있었을텐데요..ㅎㅎ
안녕하세요~!!
포스팅 잘봣습니다~ 게임하나 추천하고 갈게요!!
신규캐릭터 아카데믹 추가/신규서버오픈
혼돈의 틈 카말라 스테이지 추가/점핑 캐릭터 지급
수영복 코스튬 출시등 한층 더 다양해진 즐길거리를
가지고 돌아온 드래곤네스트!!
거기다 사제/절친 보너스 이벤트까지!!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을 별로 안해서..^^:;;;
와우..정말 실감나는 도시전인데요..^^*
정말 현실감있는 도시전을 할 수 있었답니다~ㅎㅎ
총에 맞는거 한순간이구나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전쟁나면 무서울 것 같아요..ㅠㅠ
안녕하세요~
시가전은 권총밖에 지급해주지 않는건가요? 그좀 뭔가 아쉽네요 ㅎㅎ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