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지코의 일본생활
안녕하세요. 데지코의 일본에서의 평범한 일상을
그리고 있는 블로그입니다.
14
2012/06
디아블로3 해킹 방지/예방법(집, PC방) view 발행 | 게임
데지코 2012.06.14 21:28
엄청기내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네 해킹방지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와우 초창기부터 해킹한번 당해본적 없어서 안심하고 있었는데 주말에 피시방 갔다가 위 글처럼 315300에러뜨면서 다 털렸네요.. OTP쓴다고 완벽한게 아니었군요..ㅜ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앞으론 열심히 예방해야겠습니다..
요새 중국에서 하는건지 모르겠지만 대규모로 해킹을 많이 당해서 복구하는 것도 일주일 이상 걸린다 하더군요.
저도 PC방 갈 땐 조심해야 겠네요.
저도 해킹당한 경험이 있는데요..
해킹당한 후부터는 피씨방에서
저같은경우는 avast 설치 ->db업데이트-> 검색
울타리 설치 검색
그리드스위치 설치 검색..
이 3가지를 합니다.

mrt와 안랩은 못믿겠어요...ㅋㅋ

저도 키로거 검색 프로그램을 찾는 중이였는데 여기 있네요...
근데 지금 설치해보려는데 설치가 안되네요 ㅠ
왜이러지 ㅠㅠ
아무튼...
포스팅 자세하게 잘해놓으셧네요.. 저는 글만 주루루루룩 썻는데 ㅋㅋ
논문쓰셔도 될듯 ㅎ
고생하셧어여~ㅋ

nprotect를 싫어하지만... 블리자드가 게임에 넣어줬으면 좋겠네요...
역시 해킹이 요새 문제가 많네요....블리자드에서 뭔가 특단의 조치를 좀 취해줬음 좋겠네요.

mrt(악성프로그램 제거프로그램)이나 안랩 해킹툴 제거프로그램은 일단 알려진 악성코드/해킹툴을 잡아내고,
백신/방화벽이나 안티키로거 프로그램이 방어해준다는 의미로 이해하심 좋겠네요.

그런데 안티 키로거 프로그램 설치에서 막히셨나요?.
혹시 윈도우7 64비트 쓰시나요? 64비트인 경우는 SpyShelter 프리미엄 버전을 설치할 수 밖에 없어요..
아님 Zemana AntiLogger도 괜찮구요.

( SpyShelter사이트가 트래픽 압박으로 잘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많은거 같아요. ㅜㅜ )
저도 주말에 PC방 갔다가 315300에러 뜨면서 다 털렸네요.. ㅜ.ㅜ
좋은정보 캄사드려요~~^^
이런...해킹 당한사람이 한두명이 아니군요.. 위추드려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서 다행이군요 ^^
저도 어제 겜방에서 로그인하고 경매장 갔다가 게임접속하고 1분도 안되서 팅기고 비번 바꾸고 들어갔는데 최근 같이한 사람 목록에 렙5짜리가 나오고 마지막 들어간 마을이 보통 액1마을이고 인벤은 텅비고 금화는 0이고 그나마 창고는 안털어서 다행이였어요 좀 좋은건 창고에 있었거든요 매찬템만 끼고 있어서리 근데 무기는 ㅜㅜ
어제 바로 복구신청했는데 오늘 답변이 제가 적은 금화랑 그쪽에서 알고 있는 금화에 차이가 좀 있어서 다시 재문의하라고해서 그쪽에서 알려준 금화량으로 재문의했습니다 하루 이틀안에 복구되겠죠 ^^;;;
헉.. 해킹 당하셨군요... 위추를 ㅜㅜ. 복구가 롤백방식이라 좀 아쉽긴 하겠지만 빨리 복구하셨으면 좋겠네요 ^^
저도 해킹 당해서 복구 신청 해 놓고 기다리는중이네요.;;;
근데 집에서 혼자하는건 재미가 없어서 피씨방에서 하는데 해킹 때문에 안할수도 없고.;;
근데 피씨방가서 겜하기전에 고스트 함 돌리고 하는거는 어떤가요?궁금해서...
컴을 잘몰라서..좀알려주세요
PC방의 고스트 백업 상태가 깨끗하다면 괜찮을 텐데, 관리가 안되는 경우가 많아서요 ㅜㅜ
해킹툴이나 바이러스 있는 상태로 백업 되는 경우도 많고, 솔직히 믿을 수가 없죠.
정 PC방에서 하신다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본문글에 있는 내용을   실천하시고 쓰시는걸 추천드려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오늘 세번째 해킹을 당한 유저입니다.
더이상 할맛이 안나네요, 정도 떨어질대로 다 떨어져나가고.
두번째 해킹때부터 복구신청을 했었던지라 이번 세번째 해킹을 당한 후 바로 두번째 복구신청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2회 한정 계정 복구도 이제 다 소모했고, 더이상 이제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네요.
이렇게 불안한 상태로 이 게임을 계속 해야하나 싶기도 하구요.
시작전 바이러스 검사후 하나 발견되서 치료완료를 하고 게임을 실행했는데도 털리더군요.
PC방 컴퓨터라 포멧도 못하겠고, PC방에서 제대로 보안에 신경을 전혀 안쓰는 듯 합니다.
글 내용에 나와있는대로 AOS로 검사도 하고 직접 구매한 터보백신USB로도 검사를 하고 인터넷을 사용중입니다.
두 백신 다 한개씩의 바이러스를 발견했고 치료를 했고 치료완료라고 메시지가 뜨긴 떴는데 이것도 못믿겠네요.
아비라 백신도 다운받아서 설치하려는 중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근데 '실명 ID 설정' 이거 체크 해야하는 건가요?
저는 실명 ID 사용, 친구의 친구목록에 내 이름 보여주기, Facebook 친구 목록에 내 이름 보여주기, 이 세가지 다 체크가 해제되있는 상태입니다.
헉... 해킹 세번 당하셨군요. 한번 당해도 정신이 멍할텐데요...ㅜㅜ.   위추드려요.

아 실명ID설정은 굳이 안하셔도 됩니다. 저야 실명으로 친추가 되어있어서 실명ID 체크를 못풀고 있는데
( 풀면 친추했던게 다 사라집니다. )
해제 되어 있는게 개인정보노출에 더 안전합니다. ^^
다시 한번 정독중입니다.
댓글 감사드리고, 이런 정성이 깃든 좋은 고급정보도 알켜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에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지금 세번째 해킹 때문에 감정이 잘 추스려지지가 않아서 미치겠네요.
좋은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군요 ^^ . 디아3에서 더 이상 해킹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오오 정말 좋은 정보입니다. 까먹을때마다 계속 읽어보는 중이구요
이것저것 써놔서 좀 많이 장황한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해킹방지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퍼갈게요..^^;
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여기서 받아가세요^^ 스마트폰 ok

좋은 정보 잘보고 가요























































기업의 보안은 바이러스 퇴치만으로는 부족합니다.   대기업 직원들은 퇴근할 때 USB도 못들고 나간다고 하는 것처럼, 사내에서 USB 등의 저장장치로 유츌되는 정보는 없는지, 중요한 문서가 출력되어 나가지는 않는지, 보안에 위협이 되는 프로그램이 설치되지는 않는지도 중요한 문제가 됩니다.
어떤 경우는 직원들이 증권사이트나 파일공유사이트 접속은 막아야 할 지도 모릅니다. 회사의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컴퓨터와 장비에 대해 바이러스를 퇴치하고, 중앙에서 개별 컴퓨터 혹은 그룹별 부서별로 보안정책을 수립하고 배포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야 진정한 기업용 백신이라고 할 것입니다. VB100, VB-TEST 등 여러 국제백신 테스트 기관의 인증을 지속적으로 받는 높은 수준의 백신이면서도 저렴한 이스캔도 검토해 보시길 바랍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