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기쁨이란 단어를 무척 사랑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세상 모든것들이 나에겐 다 신기하게 여겨저 행복했고 놀라운 것들이 하두많아 살기가 지루하지않았던 때도있었지요. 그래서인지 나의 남은 날들을 기쁭으로 물드려야지 하고 새롭게 다짐하고 또 다짐해봅니다. 마음의 창가에 기..
사랑보다 정이더 무섭습니다. 사랑은 시간이 지날수록 줄어들지만 . 정은 시간이 지난수록 늘어남니다. 사랑은 좋은걸 함께할때 더 쌓입니다. 사랑 때문에 서로를 미워 할수도 있지만 정때문에 미웠던 마음도되돌릴수있습니다. 사랑에는 유통기간이 있지만 정은 숙성시간이있습니다 사..
오늘은 2017년10월.4일. 온국민이 즐겨맞는 한가위 날에 많은 생각을 해봅니다. 사람은 누구나 그럴수 있습니다. 누구를 사랑하는 것 누구에게 마음을 주는 것. 한 순간에 마음을 빼앗기는 것 빼앗길 수 밖에 없는 수많은 언행 이것이 마음의 흐름입니다. 살아 가면서. 좋은 인연이 있고 나..
우리나라말은 포근합니다. 따뜻합니다. 든든 합니다. 힘을 실어줍니다. 너와 내가아닌 우리라면 참 좋겠습니다. 바라보면 볼수록 모두가 마음깊이 들어와 녹 스른 말초신경에 싱그러운 풋내가들고. 손 끝에기여 오르는 무 개 만큼 실핏줄이 파르르 뛰게 하는 사랑 벌겋게 피어오르는 불 ..
기쁨이란 단어를 무척사랑한다. 어린시절 세상 모든 것 들이 나에겐 다 신기하게 여겨 저 행복했고 놀라운 것들이 많아 살기가 지루함을 모르고 살았다. 남은 날들을 기쁨으로 살아야지 하고 새롭게 다짐하고 또 다짐한다. 이제 마음의 창에 기쁨의 종을 달자 . 사랑하는 이 들을 기쁨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