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 전에 알아야 할 세계사 1001 장면
의미있는 1001번의 세계사 이벤트를 자세하게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해외여행 비용을 조금이라도 줄이는 방법 view 발행 | 여행
Uesgi 2012.03.13 11:58
저는 우에스기님의 전쟁사 글도 재밌지만..
가끔 올라오는 이런 글 읽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
잘 읽었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이런 글이던 저런 글이던 오시는 분들에게 재미와 도움을 드릴 수 있다면 보람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우에스기님 이번글도 너무 재미 있게 읽었습니다. 전에도 생각한것이지만 저와 취향이 비슷한 부분이 자주 눈에 띄는듯 합니다. 특히 이번 렌터카 얘기에서는 정말 100% 공감 갔습니다. 저도 미국가면 미국차를 타야지 뭐하러 맘에 들지도 않는 현대차를 빌려야겠냐 하는 생각이 들던데요ㅎㅎ 재작년에 알라모에 Full size 를 예약 하고 갔다가 얼떨결에 Premium 급 뷰익을 얻어 타고 다녔는데.. 그게 다 렌터카 회사에서 네고로 발생 할 수도 있는 얘기 였군요 ㅎㅎㅎ 거기다가 작년 여행의 기억이나서 혼자 낄낄 댔습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되고 볼품 없는 제 블로그지만 (홍보 생각은 아니니 용서하시기 바랍니다 ㅠㅠ) 작년에 렌터카에 얽힌 작은 에피소드를 적어뒀는데 링크를 남길테니 혹시라도 시간 되시면 한번 읽어봐주시고 잠시라도 피식 하신다면 제 기분이 좋아 질 것 같습니다. http://22b1.blogspot.com/2011/10/2011-2-i-love-lahaina.html 항상 재미있고 좋은글 감사합니다.
뷰익이 우리나라에서 홀대받는 GM에 비해 미국에서는 Premium 급으로 상당히 비싸더군요. 이번에 알페온을 타보고 싶었는데 렌트카에서 없어서 그냥 토러스탔습니다. 블로그는 당연히 방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윽... 블로그읽고 댓글을 달려고 하니 뭔가 프로필제약이 있군요. 구글 계정도 없고... 누구나 부러워하는 최고의 관광지 하와이를 주로 가시는군요. 가족과 함께 가보고 싶은 곳 중 하나입니다.
우와! 정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뉴욕에 이틀정도 머무를 계획인데 어떻게 계획을 짜야할지 막막했었거든요 ㅠㅠㅠㅠ
혹시 대학생이 갈만한 코스 추천 부탁드려도 될까요?ㅎㅎ
그리고 저 베일글파는곳!! 정말정말로 알고싶습니다 ㅠㅠㅠ와아..ㅠ.ㅠ 저것만 있으면 아침걱정은 끝이겠어요 ㅠㅠ
뉴욕은 싼 먹거리 천지입니다. 베이글 절대로 먹지 말고 다른 민족의 싼 음식을 길다니다가 먹으세요.
2일이면 하루는 무조건 박물관, 하루는 무조건 뮤지컬입니다. 대학생이던 일반인이던 뉴욕에서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코스입니다. 최신 뮤지컬은 제 블로그보고 미리 예약하고, 좀 지난 것은 현장에서 싼 땡처리 잡으세요.
박물관만으로도 1~2일 코스이고 다른 나라에서는 볼 수 없는 귀중한 경험입니다.
너무 깨알같은 정보 감사해요. 뉴욕으로 신혼여행 가는데..
3일 갔다가 칸쿤 가려고 했는데 갑자기 뉴욕에서만 있을까란 생각도 드네요;;;
뉴욕에서만 보내는 것도 강추입니다. 뉴욕 박물관과 미술관만으로도 사실 3일이 모자랍니다.
저도 처음에는 뉴욕을 우습게 여겼는데 다시 간다면 뉴욕부터 모든 일정을 정할 것 같습니다.
결혼 축하드립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