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 전에 알아야 할 세계사 1001 장면
의미있는 1001번의 세계사 이벤트를 자세하게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사회정치 (243)

조중동은 악성 100%의 종양덩어리입니다. view 발행 | 사회정치
Uesgi 2012.12.07 19:36
하늘이 계시다면 조중동은 반드시 업보를 받을것입니다. 드골정부는 언론인들의 죄악을 가장 나쁘게 보았죠. 조지오웰의 소설에서 언어를 사기치는 소름끼치는 현실을 보여 주었듯이,,, 모국어를 더럽힌 이들은 최악의 지옥으로 떨어질것입니다. 진실을 호도하고 증오와 분열을 일으키고,,, 사회생활을 하면서 신문기자들과 경찰들을 보면 한편으로는 영혼이 불쌍하더군요 ㅠㅠ 조선일보 방가 쓰레기들,,,
제가 잘 가는 사이트에도 조선일보 직원이 드나드는데, 정말 그 신문에 그 직원이라는 말이 저절로 나올 정도로 선민의식 대단하더군요. 조선일보에 있다는 것이 수치일텐데 자신은 대단한 자격으로 생각하는 모양입니다.

그 직원을 보고 조선일보는 희망이 없다고 느꼈습니다.
종양학을 공부하다보면 악성종양의 생리와 조중동의 생리가 얼마나 유사한지 놀라울 지경입니다. 언제한번 의학으로보는 사회정치학을 써보고 싶을 정도입니다 .... 조폭이 자기가 휘두르는 힘을 자기의능력이 잘나서라고 생각하는것과 똑같은 논리죠... 한마디로 싸이코패스이고 사람하나 신문기사로 죽여도,,, 눈하나 깜짝안는 놈들이죠,,, 저번의 일면 사진오보를 보면 이들은 악마들의 화신입니다. 세계사에 길이 남을 악질언론의 대명사이고 우리 후손들은 역사 수업으로 배우게 될것입니다.
재미있는 계획입니다. 제 대학원 논문이... 날로 먹었던.... 조직생태학입니다. 사회조직에 생태학을 적용시켜서 풀어보려고 했던 희귀한 학파의 주장이었는데, 그냥 날로 먹을 생각에 선택한 주제였습니다. ㅡ.ㅡ
논문심사교수님이 따로 불러서 말씀하시더군요 "알지도 못하는 분야라 나는 이 논문 심사 못한다. 형식에만 맞춰서 써라"

생각하시는 주제는 책 한권은 힘들어도 몇 편의 아티클로 아주 흥미로운 주제가 될 것 같습니다.
조중동 짱께한테 넘어간지 오래되었습니다
그냥 그렇게 말하시면 될것을 ..
걱정됩니다 대한민국!
중국에게 넘어갔다는 것이 무슨 뜻인가요?
저는 모르고 중앙일보를 봤었는데, 아주 사절을 했습니다!!!
저만 해도 중학교때부터 조선일보, 분가해서는 중앙일보로 거의 25년 가까이 조중동 애독자였습니다.
그러다가 노통 탄핵때에 신문을 바꿨는데, 시각이 완전히 새로워지더군요.
잘 하셨습니다. 찌라시는 아무리 재미있어도 찌라시입니다.
어쩐지.. 전 정치도 관심없고 조중동이란것도 몰랐는데 조중동신문사들의 기사제목이 편파적인건 항상 느끼고 있었어요.. 이런게 있을줄이야.. 내일 꼭 투표하겠습니다!
저역시도 조중동을 벗어나고서야 그들이 얼마나 악질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 중에 유용한 정보도 많지만 그것에 못지 않게 악의적으로 조작한 정보도 너무 많았습니다.
꼭 투표하시기 바랍니다.
구경 잘 하고 갑니다. 저희 블로그도 놀러오세용~ㅎㅎㅎ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