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와 춤을...
고양이, 그 치명적인 매력에 빠지다

찡찡이 이야기 (16)

책 골라주는 고양이 찡군! view 발행 | 찡찡이 이야기
눈부신날엔 2012.07.24 09:00
안쫍을까요?ㅎㅎ 책한권 읽고싶어서 이렇게 올라간거 같은데 ㅎㅎㅎ
책은 워낙 졸린거란다. 수면제가 따로없어 ^^;;;;
읽어달라고 하는거겠죠??ㅎㅎ
찡아찡아 니가니가 어무이 책 좀 읽어주라 웅 .. ㅋㅋㅋ
아 너무나 귀여워여 울 찡군이 .. ^^
어머머머~책장에 유익한 책들이 한가득이네요☆(책 완전 좋아해요~ 쿄쿄☆)
듀이가...그런 기특한 냥이었어요?
찌...찡군!
너도 할 수 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흐밍~ 찡군아, 이 아주매한테도 책 한권 골라도고~~
이 아주매도 반려동물 블로그 한 뒤로는 책 읽기 어려워야~~ ㅠㅠ
이거 심각한 일여...
재미나 보이는 책들이 많이 보이네요ㅎㅎㅎ
여름 밤 시원한 바닥에 배 깔고 주전부리 먹어가며 책 읽는 맛~ 끝내주죠! 히히
찡군아 책 골라서 여그 택배로 부쳐다오!
ㅎㅎㅎ책을 안 읽는다는 분이 듀이 이야기는 어케 안대요. ㅎㅎㅎ
설마 짱군이가 읽었을까나~~~~~
재밌는 포스팅이네요. ㅋ
더운데 더위 조심하세요.
흰색 가래떡 다리... 냐앙~~   참치캔으로 유혹하고 싶네요 ♥
찡군, 나는 너 보는 재미에 더위 다 잊었다냥~
그러니까 책 안 봐도 시원하다냥~
우리집에도 책장이랑 안 읽는 책 많은데 와서 좀 골라주면 안되겠냥~
아항. 님도 읽으셨구나.
애묘인이라면 다들 한권쯤은 있지 않을까요?
도서관고양이 듀이 말예요.
야옹이만큼이나 멍멍이도 좋아하는 저로선 말리와 나 라는 실화책도 엄청 웃겼구요. 채식하는 사자라는 실화책도 감동적이였죵~~
찡군도 도서관 고양이 듀이를 보았음 좋겠군요 저두 그 책이 있는데 정말로 재밌습니다.
찡군이 멋진 독서고양이가 되길..(솔직히 책을 골라주는게 쉬운일이 아니라서;;;ㅋ)
참 ~재미나게도 역으셨는데요~~~ㅋㅋㅋ 그리고요~왠책이 저리도 많데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찡찡이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