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뎀나무 아래서
선교사들의 쉼터

로뎀알림방 (32)

즐거웠던 파티.... | 로뎀알림방
로뎀지기 2012.09.28 08:49
다시 봐도 너무 재미있네요. 손수희 사모님 팀, 큰 웃음 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차 사모님께서 정말 명장면을 동영상으로 올려 주셨네요. 감사해요.
밍님이 준비한 게임 너무 재밋었어요. 언제 하루 날잡아서 하루 종일 했음 좋겠다. 1시간에 마칠려니까 영~~~
민정님의 "눈쌀미" 로 만들어진 폴더 잘 쓸께요. 수희님의 deco는 이 큰 공원에 우리 공간을 확실하게 마련해 주었구요.
남준님은 빈데를 메꾸어주느라 일인다역으로 분주했기에 빈틈없는 파티가 되었어요.
우리의 영원한 guitarist 영순님, 마음이 힘든 가운데서도 찬양으로 힘을 주신 것 가슴 뭉클한 감동이었읍니다.
그리고 독서모임 2반 3반 언니들이 준비해준 비빔밥은 조화로운 색갈처럼 맛도 완벽했읍니다.
물론, 저에게도 수고했다고 칭찬해주었어요. 모든이들의 수고에 감사.
그리고, 설렘과 호기심으로 기다렸던 새 얼굴들을 만나서 너무 반가웠답니다.
밍님
근데 동영상이 어딧남?
내가 눈이 벌써 침침해졌남?
사모님, 정말 아침 부터 저 빵 터지게 하실 거에요? 마지막 그림은 사진이 아니고 동영상이에요. 클릭하시고 버퍼를 좀 기다리시면 동영상이 play 된답니다.^^ 즐감하세요!
밍사모님, 진짜로 안보인다니까요!!! 내가 빵 터질 것 같은데? 컴퓨터가 차별을 하는가? youtube도 안된다구요. 흑흑흑 이 소리 들리시나요?
늦게나마 웰컴 파티를 준비하시고 섬겨주신 모든분들께 다시한번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성함은 다 외우지 못했지만,,훟륭하신 좋은분들을 만날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구요,,,오늘 저녁부터 있을 모임이 더욱 기대됩니다
반갑습니다.
soon님으로 인해 더욱 풍성해질
독서 모임 그리고 로뎀의 블로그로 인해
마음이 흐뭇해지는 저녁입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로뎀알림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