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리 운  추 억 을 ~~
꼬 끼 오 의 여 행 이 야 기

맛집투어 (67)

{경남 창녕} 창녕 맛집! 한우고기 전문점 창녕우포한우마을 영남한우식육식당 | 맛집투어
꼬끼오 2019.10.13 19:53
소고기육즙이 입안에 가득할것 같네요...
침샘을 자극하네요...ㅎㅎ
꼬끼오님~~안녕하세요.....(⌒ε⌒)

단풍이 드는 10월 중순으로 가고 있습니다˚**♪♪**─˚♡。
파란꿈 그려보던 정원에 꿈을 뒤로 한체 세월은 잘도 가네요.*‥…─˚♡。
오늘도 티 없이 맑은 전형적인
가을모습을 마음속에 그려 봅니다..(^.*)♪♡˚。。

무심히 흘러가는 계절 변화가
그래도 우리의 눈을 아름답게 만들고 있는것 같으네요,~~♡**♡♪♪

꼬끼오님~~
주말과 휴일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셨는지요?
보리는 지인 자녀결혼식에 갔다가 친구들만나 수다떨다보니 하루가 가고....ㅎㅎ

코스모스 한들거리며 마음 설레이는 가을의 내음을 만끽하시며,,
고은 하루 웃으며 행복한 마음 기분 좋은 생각으로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변덕스러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일 많이많이
즐겁고 행복 가득한 나날보내시기 바랍니다.~♡*(^-^)ノ♡
가을이 점점 더 다가오는 것 같아요
오늘도 즐거운 날 되세요~~
안녕하세요?평화로운 마음은 금방 전달이됩니다
깊어가는 가을,풀벌레 소리가 더욱 가슴에 와닿습니다
나무나, 풀들이, 자연이, 햇볕에 산들산들 거립니다.
맑은 바람소리에 정겨웁습니다.월요일 힘차고 밝은날 되시길 바랍니다
소중한 포스팅 수고하셨습니다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 늘 건강빕니다.
# 오늘의 명언
성공이라는 못을 박으려면
끈질김이라는 망치가 필요하다.
– 존 메이슨 –

월요일아침이네요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 만땅하세요....//
`” °•✿ ✿•°*”` ★정겨운 이웃님★ `” °•✿ ✿•°*”`

안녕하세요..♬(^0^)~♪ `” °•✿ ✿•°*”`

월요일 입니다. 새로운 날이라 생각하시면서...
가을로 접어들자 아침저녁 공기가 제법 차가와졌습니다.
파란 가을하늘, 맑은 햇볕, 상쾌한 바람이 함께하는
가을은 참 좋은계절인것 같습니다.좋은계절처럼
이웃님에게도 늘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어김없이 바뀌는 계절은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선물인것 같습니다.그저 작은 기다림만으로
받을 수 있는 선물^^좋은계절이 주는 좋은기운으로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기온이 많이 내려
갔어요 반갑지 않는 감기 조심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 ✿•°*”` ♣ 이슬이 드림♣ `” °•✿ ✿•°*”`
여유로운   삶 너무 좋아요
누구나 할수 있는 삶 아닌갓같아요
부럽습니다
초등학교 친구들과 같이 모임도 있네요
고향이란?
짐승도 죽을때는 고향으로 머리를 두고 죽는답니다
이번주 정기검진을 둔 나에게 너무 먹고싶네요
부디건강 하세요
안녕하세요.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입니다.
금주에도 변함없이 건강하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
양질의 한우와... 자연산 송이의 만남...
이거 기가막힌 조합니다.
벗님들과의 좋은 시간은 바로 행복이지요...^^
습니다
일교차 심한 가을 날씨에
감기 조심 하시고
파란 가을 하늘 처럼
좋은날 되세요
소고기와 송이의 환상적인 만남 ...
비쥬얼 만으로도 침이 꼴까닥 입니다. ^^&
귀뚜라미 소리 처연한 가을의 중턱을 지납니다
나라안팎이 어수선 하지만 계절의 시계만큼은 어김이 없네요
하늘높은 가을, 멋진 한주간 펼쳐가시기 바랍니다.
한우도 빛깔이 정말 좋네요.
역시 특스페셜이라 고기가 더 좋네요.
그리고 저 버섯.
송이버섯. 향이 여기까지 전해지는 듯합니다요.
어느덧 10월도 중순
새로운 한주의 시작 월요일 입니다
일교차를 느끼게 하지만
높은 파란 하늘, 맑고 깨끗한 공기가 상쾌 합니다
깊어가는 가을 산야에
붉은 빛갈로 점점 물들어 가고있습니다.
가을 바람처럼 상쾌한 한주 되시길 기원하며
행복한 웃음 전합니다
꼬끼오님 부럽습니다.
귀한 송이 버섯에 때깔 좋은 쇠고기

푸른병 너무 많이 비우신건 아니죠?.
향이 이곳까지 전달되는 듯 합니다.

멋지고 행복한 한주 만드시기 바랍니다.
오늘아침은 올들어 가장 쌀쌀합니다
내일은 더욱더 쌀쌀한날이 될것입니다
모두들 체력관리 보강하시어 옷따뜻히입고
환절기 건강 잘 지켜 감기걸리질않길 바랍니다

오늘아침은 바쁜일이있어 이제서야 지각입니다
아침마다 좋은사람들과 눈뜨면 인사나누는일이
일상이되어 함께해서 고맙고 감사를드립니다
정성어린 포스팅잘보고 따뜻한마음내려놓고갑니다
맛있는 고기에 군침돕니다~~
창녕의 맛집 정보 감사히 보구 갑니다~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손님이 오신다기에 이른시간에 님과의 만남을 갖어보며
고운 작품을 접하고 가면서 짧은인사를 드리고 머물다 갑니다.
내일은 작품을 접하는 시간을 많이갖어볼것을 약속할께요.
꼬끼오님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태풍 여파로 오늘도 창밖으로 보이는 해안가는
쉬임없이 몰려오는 물결로 물보라를 일으키는 파도가
거친 숨을 몰아쉬고 있습니다.
블벗님들 피해는 없으셨나요?
시월도 중순, 살갗으로 느끼는 바람에서 조석으로
서늘함을 느낍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월요일, 보람찬 한주의 시작이 되십시요.
-가을비 드림-
꼬끼오님!~ 창녕 우포한우마을 입가에 침샘을 자극합니다,ㅎㅎ~
맛집에서 눈으로 맛있게 시식하고 가옵니다.^^~
10월의 둘쨋주 월요일 기분좋게 출발 하시고..
가을 단풍여행도 하시며
여유로움도 찾으시는 즐거운 여정 되시기 바랍니다.
꼬끼오님!~~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친구여!! 돈 돈 욕심을 버리구려.
아무리 많은 돈을 가졌다 해도, 죽으면 가져갈 수 없는 것
많은 돈을 남겨 자식들 싸움하게 만들지 말고
살아있는 동안 많이 뿌려서 산더미 같은 덕을 쌓으시구려.
<법정스님이 전하는 삶>에서 발췌한 글이었습니다
알알이 영근 결실과 함께
고운 빛으로 채색되어가는 가을
오늘 하루도 즐거웠으리라 믿습니다
항상 건강하십시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건강한 주, 기분 좋은 주가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 작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의미있는 시작이 될 수 있을까요?

참으로 중요한 시기인데...
오늘의 명언
인생이 끝날까 두려워하지 마라.
당신의 인생이 시작조차 하지 않을 수
있음을 두려워하라.
– 그레이스 한센 –

참 시간이 빨리가네요.
벌써 오후가 훨 넘어가네요
고운님 남은시간도 행복한시간되시길기원합니다
환절기 건강챵기시구요~~~
     ** 낙엽계단을 오르다 **

차가운 발목사이로 소슬이 부는
찬바람이 가을을 간지럽히고

주황색 감홍시는 뭣 때문에
저 하늘에 혼자있길 좋아하나

솜이불 같이 따스한 햇살을 쏟아내며
고추를 익혀내는 오후는 졸다.

조약돌사이로 흐르는 투명 물살은
미꾸라지 옆구리를 간지러고

세월을 저 멀리 바깥으로 밀쳐내고
나는 지금 시간을 붙잡고 있다.

아려한 추억을 만들려는 깃 올린 청년
아까부터 저만치 걷고만 있다.

마른 풀 내음이 그리도 그리워
침묵으로 말하며 혼자서 걷고 싶다.

없애고 싶은 군더더기 시간을
뭉커덩 덜어내고

어느듯 모과나무 잎을 밟으며
이내 온 마음은 낙엽계단 오른다.

                     - 소 천 - -불변의 흙-
오후 늦은 시간 배가 출출한데 군침이 도네요.
요즘 일교차가 심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늘 멋진 날 되세요.
공감하고 갑니다.~~
송이에 한우 스페셜 모듬 환상적인 궁합입니다^^
좋은분들과 행복한 회식이 되셨네요~~
꼬끼오님 ! 가을빛 아름다운 10월과 함께
새 한주에도 행복 넘치는 시간 되세요^^

             - 타임리스 드림 -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인사 드립니다.
그동안 찾아뵙지 못하고 인사올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잠시 시간내어 모든것을 내려놓고 혼자만에 시간을 갖고싶어서
일상탈출하여 이곳저곳을 다니며 배우며 얻고 왔습니다.
행복은 물질에서 오지 않고 마음에서 온다는것을 새삼 다시한번
느꼈던 여행길이였습니다.
이제 시월도 중순에 접어들면서 가을의 향은 더 짙어만 가면서 불어오는 바람이
쌀쌀하게 느껴지는 전형적인 늦가을로 가고 있네요.
이 예쁜 가을이 가기전에 추억 낭만 사랑 모든행복 다 만끽하시길 소망합니다.
무사히여행마치고 블친님에게 안부인사올립니다.

짙어가는 어느가을날에~~~ 霧堰드림
역시 생고기라 그런지 먹음직 스럽게 구어집니다
구운고기에 송이버섯을 올려서 먹으면 그 맛이 끝내 주겠지요 ㅎ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소고기와 송이버섯의 만남, 환상적이겠어요.
감기가 유행입니다. 독감예방주사는 꼭 맞으세요



꼭 한 번 가서 맛 보렵니다.
좋은 것을 알아 갑니다. 고맙습니다.
top
12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