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리 운  추 억 을 ~~
꼬 끼 오 의 여 행 이 야 기

풍경사진 (323)

{제주도 서귀포시} 새연교에서 바라본 서귀포항의 아름다운 풍경 | 풍경사진
꼬끼오 2019.10.23 08:02
오늘의 명언
노력이 적다면 얻는 것도 그만큼 적다.
인간의 재산은 그의 노고에 달렸다.
– 헤리크 –

이제 아침저녁으로 제법 쌀쌀하네요
고운님 건강조심하세요
특히 감기 예방접종하시구요?
포스팅, 수고하셨습니다.
바쁜 일로 블방을 좀 비웠습니다.
잿빛 구름이 점점 더 몰려오네요.
가랑비가 오락가락
자꾸 기온은 떨어질 것 같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이 가득한 날 되세요.
새연교 놓기전에는 그길이 뚝길이였지요
뚝길이 끓어져 있어서 새섬을 가려면 헤염쳐서 가곤했지요.
그때 집한채가 있고(사람이 살았음)여름에는 뺑이라는 풀이 있는데 뽑아서 쭉쭉 빨아먹기도...ㅎㅎㅎ
많이 변형이된 서귀포항..
옛날이 더아름다웠던것 같습니다...(^^)
꼬끼오님~~안녕하세요..................(⌒_⌒)

서리가 내리기 시작한다는 상강(霜降)가을의 마지막 절기...
저무는 가을볕 한 줌.....
머물다 간 들길...........
가을이 가고 있는 듯한 날들.......
허전한 계절이 더욱 허전하고 쓸쓸함을 남기고 가려고 하네요........(ㅡ_-)            

아직은 가을인데..
아직은 물든 잎새에 마음 혹하고..
운치있는 낙엽길도 걸어보고..
남은 가을을 한껏 느끼고 싶은 마음입니다..............*(^-^)ノ

아침에 병원가는데,,
초겨울 날씨처럼 기온이 많이 떨어져 약간 한기를 느껴지더군요
지금은 창가로 들어오는 햇살은 곱기도 하지만 따뜻하네요....(^.*)♡˚。
      
10월도 며칠 남지 않았네요,,,
10월이 가면 왠지 가을이 가버리는것 같아서,,,
아쉬움만 가득하네요.....(ㅡ_ㅡ)          

감기조심 하시고,,,( 독감예방주사 꼭 맞으시고)
마음만은 따뜻하고 포근한...
좋은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꼬끼오님 안녕하세요
금요일 어후시간에 살포시 인사 드립니다
감나무에 홍시가   빨갛게 익어가는
멋진 가을 오후시간 이네요
오늘도 탐스럽게 익어가는 과일의 모습을
보면서 즐거운 금요일 하루를 달려가고 있네요
이제 10월도 6일밖에는 남지 않았네요
이용의 잊혀진계절 10월의 마지막 밤을 보내며
친구들과 지새우면서 거리에 나가서 흥겨운 시간을
보낼때의 모습이 상상이 되는군요
오늘도 활기찬 마음으로 행복한 시간들
사랑으로 보듬어 가면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남은 시간도 행운의 여신이 늘 함께 하시길
바랄께요 님들 멋진 가을사랑 행복하게 보내세요 ^*^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휴일은 잘 보내셨는지요
날씨는 흐릿하지만 가을 하늘은 꽃구름이 가득 피어있고
이 세상 저 세상으로 마실다니며
사람들의 감성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며
삶이란 여러형태의 길이 있음을~

감기 주의하시고
활기찬 한주되세요^^
top
123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