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타이페이에서 가장 오래된 용산사 대만 여행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용산사 하늘로 날아 올라갈 듯, 지붕위의 용이 있다. 우리하고 다른 것은 우리는 불교라는 딱 하나의 종교를 떠올리겠지만 이곳은 다양한 신을 모시는 장소로 이색적인 풍경을 보게 된다. 불교는 물론이고 ..
산수유 철지난 열매와 꽃이 같이.. 지난해 열매도 달려 있는데 꽃이 곱게 피었다. 열매 맺음에 새꽃이 어쩌다가..? 떨어진 후에 피어야 하는데.. 그래도 차암 이뿌다. 이뿐 봄 마중에 하루가 행복하다. ㅎ 울님들 안녕요..^*^ 이뿐 봄 입니다. 이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소망합니당.♥
대만 타이페이 중정기념당 장개석기념관 타이베이에서 으뜸가는 관광명소로 꼽히는 장개석기념관에 도착한다. 장개석이 1975년에 사망하자 장개석을 애도하기 위하여 중정기념당(장개석 기념관)을 지었고 중정기념당 내부에서 교대식을 보러 많은 관광객들이 찾게 되는 곳이다. 장개석(..
자연이 만든 작품, 대만 예루 지질공원 예류는 완리구에 위치해 있으며, 북해안의 좁고 긴 곳에 돌출되어 있다. 전체 길이 1,700m의 곶은 북타이완에서 가장 명성이 높은 지질공원이 되었다. 천 백 만년의 침식과 풍화 작용을 거쳐서 버섯바위, 촛대바위, 생강바위, 호혈, 바둑판 바위, 해식..
대만여행 하일라이트 태로각 협곡 세계 7대 절경으로 선정된 대만 화련에 있는 기암 괴석과 태로각협곡을 만난다. 즐거운 여행..~ 대만 여행에서 가장 인상 깊은 곳을 꼽으라면 단연 화련 태로각 협곡이라 말할 수 있으며 이곳을 드나드는 여행 버스의 운전 실력에 놀라는 진기한 관경을 ..
대만 화롄 태로각협곡 모자교와 자모정 애틋한 모성애를 기린 자모교와 자모정은 타이루거 협곡 내에 위치하고 있다. 자모정 오른쪽 자모정이 있는 바위의 경우 자모교중간에서 사진과 같은 각도에서 보다보면 왕관을 쓴 두꺼비와 같이 보인다. 부역에 동원된 퇴역군인의 어머니가 아들..
대만 태로각 협곡 장춘사(창춘쓰) 풍경 화롄 키싱탄 아름다운 해변에서 20분 머무른 후 태로각 협곡에 있는 장춘사를 간다. 장춘사 입구가 보인다. 위아래로 건물이 보인다 산 저렇게 절벽 위에 어떻게 지었을까 신기하다. 태로각의 협곡은 중부 횡단 도로이며 동쪽 끝까지 19km에 이르며 ..
대만 화롄 아름다운 치싱탄 해변 타이페이에서 열차를 3시간 타고 화련 치성탄엘 간다. 화련 기차역에서 버스로 15분 정도 소요..~ 버스를 타고 이번에 도착한 곳 '치싱탄(七星潭:칠성담) 해변'이다. 치싱탄이라는 이름은 청나라 때부터 북두칠성이 보인다 해서 붙은 이름이라고 한다. 치싱..
양수리 양수역 주변 습지 큰 고니들 풍경 2019년 2월 19일 화요일 양수역 습지에서 큰 고니들을 만난다. 일명 백조(白鳥)라고도 일컫는 큰 고니가 양평 양수리 양수역 부근 습지에서 먹잇감을 찾아서 먹으면서 막바지에 다다른 2019 2월 19일겨울철을 보내고 있다. 양수역 부근 습지에서 먹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