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의 베트남살이 (277)

15
2011/04
베트남 사람 - 베트남 여자와의 연애 (1 - 삶이 고달픈 그녀들) view 발행 | 야간의 베트남살이
야간비행 2011.04.15 04:43
잘봤어여~~
여린왕자님도 익히 알고있는 내용일터인데.. ^^
진짜 베트남여자들은 전형적인 일본여자와 전혀 구분이안가게 생겼네..빙하시대때 건너왔다더니 정말 일본여자와 월남여자는 구분이안가..심지어는 무시안당하려고 국적속이고 일본여자행세하는 월남여자들도많다.
참고로 한국은 일본침략을 많이받아 한국도 동남아풍으로 생긴인간들 많다.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슈가의 아유미, 양미라등. 이렇게생긴애들은 모두 쪽발이피섞인 인간들이다. 그래서 한국이 단일민족이란 말은 완전뻥!
베트남여자와 일본여자가 비슷하게 생겼다는 생각은 안해봤는데..아마, 본래 생긴모습
보다는 환경에 의해 스타일이 너무 많이 다르게 진화(?)해서 그런 생각을 못하게 된게
아닐까 싶네여.. 김희철,아유미,양미라가 일본계인가요? ..음~   단일민족의 혈통을 굳건히
지켜나가야 할터인뎅..ㅋ
사진속애들은 전혀 안닮았지만, 일본여자처럼 생긴 월남여자 많아요..한번도 못보셨나요? 왜 못봤을까? 그나저나 한국은 일본침략을 많이받았기때문에 동남아풍으로 생긴 사람이 많은것이고 저사진속애들은 동북아시아 인간피가 별루안섞인 애들입니다^^
참고로 일본과 베트남의 공통점은 동북아시아의 피와 동남아시아의 피가 섞인 종자입니다.
베트남같은 경우는 중국과 붙어있어서 동북아시아와 짬뽕이 되어서 일본여자같이 생긴애들이 많죠.일본애들같은 얼굴은 반드시 동북아와 동남아가 짬뽕되어야 되거든요..
동남아피가 안섞이면 일본애들같은 얼굴은 불가능하는거죠..빙하시대때 베트남같은 동남아에서 일본으로 건너와 같은종자입니다.
게다가 일본같은 경우는 섬나라지만 다른나라를 침략을하여 다른아시아 사람들을 잡와와 더욱더 짬뽕이 되는거죠..김희철,아유미,양미라같이 생긴애들은 동북아시아 얼굴이 아니지요..아시다시피 한국이 일본침략을 많이받아서 동북아시아 유전과 동남아시아 유전이 짬뽕된 얼굴이지요..베트남여자라는 글을쳐서 블로그를 찾아보면 전형적인 일본여자와 흡사하게 생긴애들 많아나와요..
참고로 어차피 일본은 빙하시대때 건너온거기 때문에 어쩌다 동북아시아 피가 우연히 많이안섞여 저사진속 애들과 똑같이생긴 애들도 일본에 많아요..
베트남여자란 제목을 쳐서 블로그 찾아보시면 일본여자들같이 생긴 베트남여자들 많이보실거에요..그래서 일본과 베트남의 공통점은 동북아시아와 동남아시아의 유전이 짬뽕된거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일본여자와 흡사한 월남여자와 결혼한 청년중엔 쪽팔려서 자기마누라가 일본여자라 구라치는 남자들도 많아요^^
심지어는 가끔 자기스스로 국적속이고 일본여자행세하는 월남여자들도 많고요..
물론 동북아시아 유전이 별루 안섞인애들은 속여봤자지만 아무튼 베트남엔 일본여자와 구분안가는 월남여자들 많습니다^^안비슷하게 생긴애들은 우연히 동북아시아 유전이 안섞인 애들이라 생각하시면 되고 베트남엔 동북아시랑 붙어있기때문에 섞여서 일본여자들같이 생긴애들이 많을수밖에 없는거죠^^
일본피가 많이안섞인 순수한국여자 이미지는 김연아같은 얼굴이라 생각하시면되고 짱꼴라피가 많이섞인 여자이미지는 장나라나 송해교나 공효진이 이재은같은 얼굴이라 생각하시면되고 아무튼 베트남여자들은 전형적인 일본여자와 전혀 구분안가요^^
제가 이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다른뜻은없고 그냥 정보를 전해준것뿐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까도 말했지만 일본에도 일본여자같이 안생기고 말레시아나 인도네시아같이 생긴 여자들도 많습니다. 우연히 동북아피가 안섞인 애들이죠^^
그리고 말했다시피 일본과 베트남은 동북아시아 유전과 동남아시아 유전이 짬뽕되어 일본애들같이 생긴사람 많고 일본과 베트남의 공통점은 말했다시피 동남아와 동북아시아 유전이 짬뽕된거지만 필리핀이나 말레시아나 인도네시아쪽으로 내려갈수록 일본여자같이생긴 여자들이 전혀없습니다.
왜냐하면 필리핀이나 말레시아나 인도네시아는 지리적으로 동북아시아와 많이 떨어져있기 때문입니다^^
태국까진 가끔 일본여자같이 생긴여자 은근히 많이있어요..베트남처럼 흔하진않지만 태국까진 동북아시아랑 붙여있기때문이죠..
나머진 내려갈수록 말레시아나 필리핀이나 인도네시아쪽은 동북아시아와 붙여있지 않기때문에 둥북아시아 피가 섞일수없기 때문이죠^^
아무튼 일본여자같은 얼굴은 동남아시아 유전과 동북아시아 유전이 반드시 짬뽕이 되어야만이 생기는 얼굴입니다^^
허걱~~ 이런 장문의 글을..ㅋㅋ, 암튼 좋은글 감사합니다. 그렇게 베트남에 자주
드나 들었어도 이런 생각은 못했는데.. 여자를 구분하는 기준이 어디사람 같냐가
아니고 "이쁘냐, 안이쁘냐.." 로 구분하기에..ㅋㅋ, 농담임당.. 그나저나 인류사에
관심이 많으신 가봐요.. 앞으로 종종 들려 주시구요.. 좋은 정보도 덤으로 가끔 주심
감사드리겠습니당.. ^^ 날이 완전 풀렸네요.. 따사롭고, 뭐 비가 많이 오는 한주
이긴 하지만 모쪼록 좋은 봄날이시길 바라겠습니당.. 그럼 또 뵈여~~
사랑엔 국경도 없다고 하지만 그래도 한국남자는 역시 한국여성과의 만남이
가장 이상적이라는 생각이드네요ㅎㅎ
비행님은 부디한국여성과 만나 결혼하시길..*^^*
그렇죠.. 같은 생각,같은 사고, 같은 문화를 공감할수 있다는건 참
중요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에공.. 저도 한국여자가 좋아요.. ㅋ
술한잔 마시고 그다음날 해장국이라도 얻어(?)먹으려면 한국여자
를 만나야 겠지요? ^^
올핸 제가 꼭 좋은 여자분 소개 해 드릴게요...국적은 상관 없지 안나요??   조만간 우즈벡갈건데요..^^
허걱~ 우즈백은 어인일로..ㅋㅋ, 좋은여자 소개라.. 공수표날리면 뒈진당..ㅋㅋ 내 함 믿어보쥐..푸하~
  • 시티헌터3
  • 2011.07.10 11:53
  • 답글 | 신고
한국 여자든 월남 여자든 일본 여자든 잘 만나야 되죠...야구에서 말하는 선구안이 필요하죠...한국

은 잘 아시겠지만 된장 생성 드라마 때문인지 자기의 등급대비 상상을 초월하는 남자를 만나고자

하는 된장녀들이 점점 양산되고 있는 실정이죠...어느나라 여자든 이쁘고 자기한테 잘해주는 여

자 만나면 행운이요 복이라고 볼수 있겠죠...하지만 보편적으로 봤을때 결혼을 목적으로 할때는 외모

보다 자기한테 잘해주고 코드가 맞는 여자를 선택하는쪽으로 가닥을 잡는게 좋을듯 합니다. 한국여

자든 월남여자든 일본여자든 코드가 맞고 공감대가 형성되면 결혼해도 된다고 생각 합니다.
우리나라를 동경하는 wanna be korean 인가 ? 베트남 사람이 우리나라 국적 취득자의 25%래요 ... 무려 3만명 넘게... 더러워
국적 취득자가 그러랗게 많았나요? 음~~ 단일민족의 혈통이 지켜져야 할터인뎅..ㅋㅋ, 답글이 넘 늦었네여.. 그동안 여행중이어서.. ^^ 쏘오리~
싱하형이란 사람 선입견을 갖고 잘못된지식을 전하고있습니다 인류사에 관심있는게아니라 똑같은애기를 근거없이반복하고있어요
^^ 뭐 사람들마다 다양한 의견이 있으니까요.. 글을 쓰는건 글쓴이의 자유이고, 그글을 받아
들이는건 읽는이의 자유니까.. 넘 민감해하지마시구요.. ^^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