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주 님 연락 부탁드립니다. (안성주 김영애 간통 불륜 관련) 간통죄 폐지의 최고 수혜놈년 뭐! 애들은 건들지 말라구..... 건방떨지 마라! 네년의 사주를 받은 네년의 새끼들이 어떤 유전자를 타고난 생물들인지 세상이 다 알게 될거고...., 너란 년이 네년의 욕망을 채우기 위해 니 서방..
남편을 조수석에 태우고 논산-천안 고속도로 운전 중 불륜놈과 문자질... 폰 좀 그만 하라고 하자 지랄성질에 난폭 운전... 휴게소로 가자고 하니 돌진하듯 들어가 급정거..또 문자질 전화질 아... 그때 목아지를 비틀어 버렸어야 했는데... 김영애 안성주 프로필 불륜조장 카페 거북이 산악..
남편을 조수석에 태우고 논산-천안 고속도로 운전 중 불륜놈과 문자질... 폰 좀 그만 하라고 하자 지랄성질에 난폭 운전...휴게실로 가자고 하니 돌진하듯 들러가 급정거..또 문자질 전화질 아... 그때 목아지를 비틀어 버렸어야 했는데... 김영애 안성주 프로필 김영애 안성주의 일상 십 수..
안성주100418-6토끼 커플 - 안성주 대장님 김어울림(영애)님- 사랑이 듬뿍 담긴 사람은 역시 보는 눈이 틀립니다. 김어울림 10.05.10. 11:30 새벽의 단잠에서 깨어나 힘껏 탄력을 주며 내딛던 팔봉산의 첫 발걸음에 어렵사리 어렵사리 거슬러 올라간 산 봉우리에 서면 그대가 머무를 곳이 이 곳..
인생, 묻지 마시게나! "왜 사느냐?"고 "어떻게 살아가느냐?"고 굳이 묻지 마시게... 사람 사는 일에 무슨 법칙이 있고 삶에 무슨 공식이라도 있다던가? 그냥,, 세상이 좋으니 순응하며 사는 것이지... 보이시는가.., 저기,, 푸른 하늘에 두둥실 떠있는 한 조각 흰 구름,,,,, 그저, 바람 부는 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