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쪽 지방에서 자라는 바람꽃 종류’라는 뜻을 담고 있는 남바람꽃 오랜전에는 남방바람꽃으로 불렀지만 지금은 남바람꽃으로 거의 통일되었음을 ,,, ▲ 변산바람꽃,너도바람꽃, 꿩의바람꽃, 만주바람꽃, 들바람꽃, 태백바람꽃, 홀아비바람꽃, 세바람꽃, 나도바람꽃, 회리바람꽃, 숲바람..
얼레지 아주 가까운곳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보의 걸음 탓으로 결국 지각 하고 말았습니다. ▲ 많이 늦었네요 ~ 얼레지 꽃잎은 이미 다 떨어 지고 이녀석 홀로 앉아 ~ 꼭 ~만나야 할~ 그 누군가를 기다리듯 ~ ▲ 꽃잎을 뒤로 맘껏 젖힌 모양새가 기품이 넘치는 여인처럼 보이는 얼레지 그..
도토리나무 와 인연되어 해마다 도토리 나무 옆구리에서 이쁘게 자라는 할미꽃 할미꽃 전설 할미꽃에는 슬픈 전설이 전해 내려온다. 옛날에 세 딸을 둔 할머니가 있었다. 어느 날 할머니는 시집간 딸들을 찾아갔다. 첫째와 둘째 딸은 부자였지만 성격이 야박해서 추운 겨울날, 할머니를 ..
일 시: 2019년 3월 16일(토) 2 :00 PM 장 소: 대구 수성구 라온 켄벤션 아트홀 칠남매 중 6번 오라버님 제 위의 오빠 딸(질녀) 결혼식 다녀와 간단한 기록 남깁니다 ▲ 오빠와 올케언니 그리고 새신랑과 인증샷. 처음 인사 했지만 평소 신부인데 애기 듣고 알고 있더군요 ㅎㅎ. ▲ 신부 배수경 서..
아들 준비한 어머니 생일 서프라이즈 냉장고 분명히 없었는데 어디서~~ㅎㅎ 토요일 대구 오빠네 결혼식 참석관계로 하루 전날 10시쯤 케익으로 축하 파티 했습니다. 둘쩨녀석이 들고 나오는 케익 투명한 상자 속에 왠 낮익은 얼굴이 ~~ ㅎㅎ놀랬죠 웃음 ~ 그리고 ~감동먹었습니다 ▲ 둘째 ..
노루귀와 긴 눈 맞춤 ▲ 가족 이라 말 하고 싶다 ▲ 쌍둥이도 자세히 보면 얼굴이 다른곳이 있듯~ ▲ 어려서는 부모에게 보호 받지만, 성인이 되고 부모가 늙으면 보호 하는것이 마땅하다. ▲ 세상은 절대 혼자서 만들어 갈 수 없다 ▲ 백발 벗이로구나! ▲ 함께 가자 우리 둘이면 좋고 셋..
긴 겨울을 보내고 봄을 기다리는 이유가 있다면 그 중 하나가 바로 이녀석을 만나기 위함이다. 해마다 발빠른 행보를 다짐해 보지만 올해 역시도 발빠르지 못한 걸음 탓으로 결과물을 기대 할수 없었다. 늦은 오후 해와 구름이 숨박꼭질 하는 통에 미세함을 잡을수 없네요 몸살난 노루귀 ..
칠순 2부행사 돝섬관광 아리랑호텔에서 칠순 행사 마치고 2부 행사일정,돝섬관광 발빠르게 움직입니다, ▲ 돝섬해상유원지는 1982년 마산 앞바다 돝섬에 개장 하였으며, 돝섬은 주위 바다에 달빛이 비친다 하여 월영도라고도 불리고 있다. 돝섬의 돝은 '돼지'의 옛말로 이 섬에는 돼지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