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CCM ♬ (27)

은혜로운 찬양/CCM 하늘의 문을 여소서 (임재) ♬ view 발행 | 찬양/CCM ♬
오마이갓153♥ 2012.07.26 09:00
dhkd128@naver.com 임재 보내주세요
댓글을 깜빡했었네요~ , 좋은하루 보내세요^^
kkjjss1126@nate.com 이쪽으로 이 노래좀 보내주실수 잇나요 ㅠㅠ
넹 - 좋은하루 보내세요^^
퍼가여
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아..너무너무 은혜로워요.. 하나님의 임재하심과 예수님의 거하심이..이곳에서도 느껴집니다.
감사해요..^^ 좋은 찬양의 은혜를 나누어 주셔서..
저도.. 메일로 임재 보내주시겠어요? 저희는 시골교회라 주님을 찬양하는 곡들이 굉장히 귀하답니다^^
댓글 감사드려요~ 저 또한 은혜받으신 분들의 댓글을 보며 은혜받는답니다^^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보내드릴게요, 비공개 댓글로 남겨주시면 더욱 좋구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bagattehk@nate.com 감사합니다^^ 근데, 이거 비공으로 남기는 걸 모르겠어요.. ㅋ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vgz740@naver.com 보내줄수잇으세요?
네 보내드렸어요~ 오늘도 은혜로운 하루 보내세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