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동에 새로 생긴 맛집 "빠삭"을 소개합니다. 빠삭한 즉석튀김과 생맥주 전문점이랍니다. 튀김&생맥주전문점 "빠삭"이라는 가게이름에서도 느껴지듯이 그 어디서도 맛볼수 없는 튀김맛을 보실수 있답니다. 튀김&생맥주전문점 "빠삭"은 궁동 쭈포차 바로 옆에 있습니다. 궁동에 자주 가보..
전투육아 156일차 이야기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되었네요. 추석 전부터 똘이가 코감기와 중이염으로 씨름을 하는통에 포스팅은 뒷전이 되었네요. 태어나 처음으로 약을 먹기 시작한 똘이~! 코감기 약은 단맛이었지만 모유만 먹던 똘이에게는 생소한 맛! 약을 삼키지 않고 계속 뱉어내고..
전투육아 112일차 이야기 우리 똘이 백일 촬영을 하고 왔어요. 한쪽만 먹는 똘이때문에 아이통곡 맛사지를 받고 이동해야했는데요. 아빠가 안아주어도 맛사지 받는 동안 얼마나 서럽게 우는지... 옆에 눕혀 놓고 어렵게 맛사지를 받았네요. 엄마바보 우리똘이~~ 한참 울어서인지 촬영하러 ..
전투육아 110일차 이야기 주말을 맞아 아빠와 함께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똘이가 낮잠을 너무 안자서 가지않을까 생각도 했지만 간만에 콧바람 넣고 싶어하시는 아빠를 위해 출발~! 엄마차에 있는 카시트,차양막,유모차를 아빠차에 옮겨싣고 롯데리아에 들려 아이스크림과 아이스커피 ..
전투육아 105일차 이야기 심심해하는 친구의 콜을 받고 늦은 점심을 먹기위해 사정동 원미면옥로 고고씽! 얼마전 사정동으로 이사한 친구가 추천해준 대전 맛집이랍니다. 사정동 뿌리공원 가는 길에 위치해 있는 원미면옥! 똘이와 함께 갔는데 입구에서 친구가 하는 말 "참! 여기는 의자..
전투육아 102일차 이야기 4개월차 아기 똘이의 현재 모습 엄마 아빠를 알아보고 처음보는 사람을 뚫어져라 쳐다보며 관찰을 하고 안펴질것 같았던 주먹이 펴지면서 엄지손가락이 탈출을 시도하고 있으며 입에서는 침이 질질 나오고 풍성했던 머리카락은 하루에 수백개씩 빠져 대머리공..
전투육아 100일차 이야기 우리 똘이가 드디어 백일이 되었습니다. 친구가 그러는데 아기가 생긴지 1년을 기념하는게 백일이라고 하더라구여^^ 작년 이맘때쯤 똘이가 뱃속에 자리잡고 있었으니 맞는 말이네요~ '백일의 기적'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왔는데 똘이는 어떤 기적을 보여줄지 너무..
전투육아 99일차 이야기 어제 저녁 똘이를 목욕시킨 후 로션을 바르는데 오른쪽 가슴쪽에 도장병처럼 빨간 반점을 발견했어요. 엄지손가락 한마디 정도의 크기로.... 이것이 무엇인가 폭풍검색을 했지만 정확한 것은 못찾았어요. 하지만 공통된것은 처방이 '리도맥스연고'라는거.... 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