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 베이커리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그닥 먹고 싶지 않았으나, 시켰으니 먹는다는 느낌 ㅋㅋ 근데 의외로 맛있다!! 막 인공바나나향 강하고 그런것도 아니고, 살짝 데워주는게 따뜻하니 맛있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으니까 굿굿 물론 홈베이킹 해도 될 느낌이라 가격값..
좋은 가게를 발견해서 기분 좋았던 날 ㅋㅋ 사실 회먹으러 갔다가 횟집이 문닫아서 ㅠ 근처에 암데나 가자 하고 간 곳인데, 싸고 맛남! 묵사발 좀더 시원했으면 좋겠지만.. 무튼 양 푸짐하고 좋았다. 뒷고기랑 뽈살이랑 해서 3부위 400g 모듬이었나.. 26천원밖에 안한다! 근데 고기도 부드럽..
뭐먹을까 먹자골목을 구석구석 돌아다니다가 본 이자카야? 라고 해야하나.. 사실 이런데서 회 초밥 못미더워서 잘 안먹지만, 입간판에 무려 참다랑어 전문집이라고 30년 초밥 외길인생, 초밥에 미친 사람들이 만들었다고해서 홀라당 한것이 화근... 커플세트를 주력으로 미는듯 하나 패밀..
뭔가 엄청난 맛집포스인데.. 내장종류가 많아서 곱창 전문일꺼 같은데.. 처참한 식사 ㅋㅋㅋ 소곱창 1인분 18000원. 삼겹살 1인분 1만원. 싸지 않은 가격. 양이 조금 더 넉넉 한 정도?? 근데 냉동 쓰는듯하다. 삼겹살이야 싼맛에 괜찮게 만족하는데 곱창은...좀... 곱 다 튀어나온거 보소... 안..
날이 풀려서 그런가 남산에 데이트하는 커플이며 관광객이며 바글바글 기업형 돈까스집?들도 호객행위가 장난 아니심 ㅋㅋ 이로써 남산 돈까스 세번째집 방문!! ㅋㅋ 왕돈까스. 크고 마싯당 >.< 딱 내가 원하는 얇은고기 달달 흥건한 소스의 조화 이집은 사람들이 별로 줄 안서던데 ..
내가 갈땐 맨날 문닫아서 볼 수 없는 원조 야채호떡집!! 이날은 운이 좋았다! 줄 엄청 서있었음 ㅠ 앞에 완전 단체로 온 사람들이 있어가지고, 갯수 얼마 안남았대는데 조마조마.. 다행이 딱 하나 남아서 우리까지는 살 수 있었다!! 내 뒤로 서있던 사람들 안타깝지만 영업 종료... 천원이라..
인기가 많은건지 여기만 사람 바글바글해서 깜놀 ㅋㅋ 수서역 로즈데일 지하에서도 꽤나 구석에 위치해 있으나 계속 들어오는 사람들 ㅋㅋ 에피타이저 ㅋㅋㅋ 분홍쏘세지에 계란 한알 ㅋㅋ 닭치고 한판 주문!! 치즈 쭉쭉 마싯당 근데 닭고기가 너무 가슴살임.. 죄다 퍽퍽살만 한가득.. 양..
지디도 자주 찾았다던 맛집 삼성 원조 양곱창! 딱 저녁 식사 시간대여서 그런가 1시간도 넘게 기다렸다 ㅠㅠ 먹다가 추가는 안된다고 한다;; 왜지;;; 그래서 첨부터 먹을양을 주문해야 함... 특양1인분 22천 양곱창 1인분 2만 소곱창 1인분 18천 총 3인분 되시겠다. 넘나 초라한것..... 양곱창이..
앉아서 먹을 공간이 있어서 그나마 다행 ㅋㅋ 드디어 맛초킹을 먹어보나! 했는데 략간 실망.. 소스는 맛있었다. 근데 너무 소스를 아껴서 밑에껀 그냥 후라이드 같고 그럼.. 소스좀 더달라고 부탁했더니 아즘마가 주방에서 뭐라하는 소리가 고스란히 들림;; 그럼 첨부터 잘 비벼줬음 됐자..
여기 진짜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햄버거 먹으러 이 먼 길을 갈 수도 없고 해서 항상 마음에만 있던 곳 ㅋㅋ 마침 출장길에 송탄 거쳐가는데 버거간판이 뙇!! 둑흔둑흔 사서감 ㅋㅋㅋ 근처에 미군부대 때문인지 이태원 스러운 묘한 분위기의 동네였다. 분식집 같은 느낌의 버거가게 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