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4일(까스뜨로 헤리스 - 보이아디야 델 까미노) 여전히 비는 오락가락 하는데 오늘도 어김없이 배낭을 메고 길을 나선다. 잘 정비된 농수로가 있어서 넓은 평원에 농사를 짓는데 편리 할 것 같다. 넓은 평원이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펼쳐져 있다. 보아디야 델 가미노 마을에 도착 하..
10월 14일(까스뜨로 헤리스 - 보아디야 델 까미노) 오늘도 어김 없이 알베르게를 나서는데 비가 오락 가락 한다. 산 후안 성당을 지나서 모스뗄라레스 언덕을 힘겹게 오릅니다. 언덕을 올라 서니 끝 없는 평원이 펼쳐 집니다. 이떼로 다리를 건너 갑니다. 부르고스 지방을 지나 팔렌시아 지..
10월 13일(오르니요스 델 까미노 - 까스뜨로 헬리스) 허물어진 수도원을 둘러 보고 산 안똔 아치를 지나서 도로변을 따라서 걷습니다. 멀리 까스뜨로 헤리스 마을이 보입니다. 마을 뒷 편의 까스뜨로 성이 보입니다. 동네 입구에 있는 산타 마리아 델 만사노 부속 성당이 있습니다. 우연히 ..
10월 13일(오르니요스 델 까미노 - 까스뜨로 헤리스) 오르니요스 델 까미노 마을에서 하루를 보내고 또 길을 나섭니다. 등 뒤의 동쪽 하늘이 붉게 물들어 있습니다. 아침 햇살에 하늘이 붉게 물들어 있습니다. 수확이 끝난 메세타 평원이 끝없이 이어 집니다. 수수께끼 마을로 알려진 아로..
윈 팰리스 호텔 분수 쇼 윈 팰리스 호텔 정면 호텔과 호수를 한 바퀴 도는 케이블 카 분수 쇼가 시작 됩니다. 분수 쇼가 끝나고 케이블 카를 타러 호텔 안의 승강장으로 갑니다. 분수 쇼를 마지막으로 홍콩.마카오 여행을 마치고 홍콩으로 건너 와서 서울로 귀국 하였습니다. 더 많은 글과 ..
서천군 조류 생태 전시관 "시간이 멈춘 마을"을 뒤로 하고 금강 하구둑에 있는 서천군 조류 생태 전시관을 찾아 갔는데 겨울 철새 시기가 지나서 철새를 볼 수 가 없었으며 전시관도 휴관일이라 주변만 산책 하다가 돌아 왔습니다. 주변에 설치된 철새 조형 물 더 많은 글과 사진이 있는 ..
네번째 스템프를 찍는 적산 가옥(장미 사진관) 다섯번째 스템프를 찍는 판교장(옛 우시장) 옛 우시장의 모습들을 주변 건물의 담장에 벽화로 그려 놓았습니다. 여섯번째 스템프를 찍는 동일 주조장 이렇게 약 2시간여 동안 "시간이 멈춘 마을" 걸으면서 스템프를 찍었습니다. 스템프를 찍..
"시간이 멈춘 마을"로 알려진 서천 판교를 다녀 왔습니다. 판교역 역사 안으로 들어 가면 판교를 여행 하면서 스템프를 찍는 여행 안내서가 있습니다. 판교 마을 입구 첫번째 스템프를 찍는 고석주 선생 기념 공원 판교 특화 음식촌 구 판교역을 리모델링 해서 음식촌으로 바꾸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