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디자인공유 (171)

[포토샵 브러쉬] 3가지 빛브러쉬, 밝기·광선·광명브러쉬, 물방울효과브러쉬, 빗방울브러쉬, 사진보정 텍스쳐 브러쉬 view 발행 | 포토샵디자인공유
Naxxx 2012.08.22 21:11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메일로 퍼갑니다!^^
좋은말씀감사해요~ 예쁘게 사용하세요^^*
ㅇㅇ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ff
dfdfdfd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담아가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잘쓸게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ㅜㅜ 정말필요했었는데 ..
감사합니다 퍼갈게요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저기 마우스 우클릭이 안된다고 떠요 ㅠㅠㅠ ㅠ 왜이런거죠?? 스크랩했는데... 우클릭 금지도 해제했는데 ㅠㅠ ㅠ ㅠ 이거진짜 옛날부터 갖고싶엇던거라.. 어케 방법이없을까여??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감사합니다T_T!!!진짜 브러쉬 너무 예뻐요..
  • 쓰러지지않는다
  • 2013.09.12 20:38
  • 답글 | 신고
담아갑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와웃 가져가요^^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유용한 공유 감사감사합니다~!!! :)
헐 비번이 드래그 안되네요 ㅠㅠ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꼭 필요했던거예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q오오
h
감사합니당^^*
이거 본문 스크랩했는데 드래그 안됩니다. 장난치는건가요.
잘퍼갑니다~~
겁나감사합니다
드래그 안되는데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light brush 01.zip (1559 KB) 다운로드
light brush 02.zip (441 KB) 다운로드
light brush 03.zip (1433 KB)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