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가슴 따뜻한 착한식당을 찾아~
\'음식점 창업하기\' 저자
photo by 행복끼니
meal@hanmail.net

강원맛집 (10)

동송 맛집,군인들이 좋아한다는 두툼한 목살숯불구이.금학 | 강원맛집
행복끼니 2016.01.07 06:00
제 아들놈 신병교육 받은 곳이 철원인데... ㅋㅋ
어설픈 갈비보단 목살이 더 맛있죠.
아드님과 모처럼 맛있는 시간 보내셨네요!!!
우왕~~
고기 넘 맛있겠어요^^
이밤에 군침이 도네요^^
두툼한 목살 구이....
보는것만으로도 행복이네요
덕분에 즐겁게 보았습니다. 잘 기역하겠습니다.
정말로 먹고 싶은
목살구이...가격도 착하네요^^
숯불구이 냄새가 나는듯 합니다..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멋진 맛집기행 이어가세요.
너~업쭉 큰절 올립니다.
가진 것 없어도
멋진 사람이 아니어도
여기 작은 한 블방 안에
머무르며 가슴 따스한
마음을 주고받고 하는 것..

더불어 감흥을 느끼며
즐기는 멋과 이해하는 힘도
즐겁고 행복인 것 같습니다
우리님~
언제나 행복하고 미소 짓는
좋은 날 되세요. 꾸벅~^&^
동송에 있는 6사단 신병교육대에서 훈련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숯불고기가 참 맛있어 보입니다. 잘 보고 갑니다.
힘쓸분들이 먹을만한 고기 입니다..
우리아들도 6사단 GOP 근무 하고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와 숯불구이.......진짜 맛있겠어요ㅠㅠㅠㅠ
top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