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가슴 따뜻한 착한식당을 찾아~
\'음식점 창업하기\' 저자
photo by 행복끼니
meal@hanmail.net

인천맛집 (120)

신흥동 맛집, 노포 화상중국집. 진흥각 | 인천맛집
행복끼니 2018.07.02 07:00
인천신흥동 맛집에서 맛난 식사하고 감니다.
비오는 월욜이지만 마음많은 행복한시간되세요
원조 모포들이 많은 동네군요
놀러 한번 가보고 싶네요
진흥각 중국요리 맛잇게 나오네요.
새로운 칠월도 행복하게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비오는데 짬뽕과 탕수육에 술한잔
하면 좋겠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얼큰한 짬뽕 한 그릇이 생각나는 아침입니다.
좋은데요.
안녕하세요?

제 직장과 인접한곳이군요

주말을 이용하여
한번 다녀오면
좋을것 같네요



언제나 행복한 날들이 되세요
장맛비가 6월과 7월 연이어 쉬지 않고 내리네요
태풍도 동반한다 니 비 피해 없도록 유의하시고
태양의 계절 7월을 알차게 보내세요!
노력하면서 살아가는 것 만큼
행복한 삶은 없다.
나의 부족함이 언제나
나를 노력의 길로-행복한 삶 중에서-
안내해 주고 있으니
오히려 부족함에 고마움을 갖는다.
부족함은 결코
삶에 걸림돌이 아니라 삶을 이끄는 힘이 될 뿐이다.
그러니 나는 나의 부족함을
영원히 사랑할 수 밖에 없다>>>

-마중나온 행복 >중에서 -
오늘도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빕니다
-불변의흙-
탕수육 하나 들고 갈께요.
짬뽕 한 그릇 먹고 싶네요~
새로운 한 주도 활기차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
오래전에 엄청 이집 단골이였었죠.
대단한 집이였어요 ~~~~
짭뽕밥은 그냥 흰쌀밥에만 먹어봤는데...
이거 묘한 끌림이 마구 달려듭니다....^^
맛있어 보입니다
고운 한 주 되십시오~
7월의 탄생석 루비입니다.
마치 타오르는 태양처럼 강렬한 붉은 빛이
당신을 향한 제 마음 같습니다.

7월엔
더 많이 사랑하고,
더 많이 웃고,
더 많이 행복하자구요.
사랑합니다.
진흥각에서 진하게 한잔해도 될 것 같습니다.
중국음식 맛있지요...
참으로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입니다...^^
오늘은 중식으로다....~~~~~~
중식은 먹고 먹어도 질리지가 않에용ㅋㅋ
소중한 글을 잘 보구 갑니다~
이번 태풍이 빨리 지나가길 기원합니다
시골에서 비가 내리는 소리를 들으니 어린 시절이 그립습니다.
소중한 자료 고맙습니다.
새로운 한주 보람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_^
잘보고 갑니다
공감하고 갑니다
늦은 시간인데도 먹고싶네요..
행복끼니님! 맛있게 보고 갑니다. ^^
와우 먹고파집니다~~
7월의 첫 화요일 보람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_^
감사히 입맛 다시고 공감하고 갑니다~~~
행복끼니님 오늘도 즐겁고 행복하세요~~~
두루두루 먹음직스럽네요
함께 먹는 즐거움도 있을 것 같아요.. ^^
옛날 중국집을 보는듯 합니다.
좋은 시간 되셔요
술마신 다음날이라서 짬뽕국물이 지금 땡기는데요
안녕하세요 비피해는 없으시지요 서울에는 비가 그쳐서 오랜만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가벼운 발걸음으로 기분좋은 화요일 되세요
장마철엔 뜨끈한 짬뽕한그릇이면 그만입니다^^
짬뽕밥에 계란볶음밥이 같이 나오는게 정말 특이합니다^^
오랜 전통이 느껴지는 중국집인것 같습니다~
행복끼니님^^ 여름철 건강관리 잘하시고
7월에도 좋은일만 가득한 한달 되세요~

                       - 타임리스 드림 -
오래된 중국집들은 무슨무슨 밥을 주문하면 볶음밥에 주는 것 같더라고요.
이 동네에 오래된 동해반점이라는 곳도, 잡채밥을 주문하면 꼭 볶음밥에 주더라고요.
심지어 짬뽕밥을 주문해도 볶음밥에 짬뽕국물을 준다는^^;;;;
이집은 노포인데도 제법 깔끔하니 좋아 보입니다^^
요즘 탕수육이랑 짬뽕이 너무 생각나는데
저녁에 먹어야겠어요!
종교의 자유가 무시되고 있습니다.
꽃다운 청년이
인생을 억울하게 빼앗겨 버렸습니다.
종교가 다르다고 강제로 개종하겠다면서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소속 목사가
가족을 공포에 몰아넣고 자기 자녀를 납치.감금.폭행.폭언
결국엔 죽음으로 몰고 가게 하였습니다.




누구를 위하여 종교를 개종해야 할까요?
강제개종목사의 돈벌이를 위한 개종교육,
이제는 온 국민이 올바른 시각에서 보시고 판단하시어

법이 국민에게 평등하게 적용되기를 응원해 주십시요!!


장마가 멈춘 순간 넘 덥네요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즐거운 저녁되시고
편안한 자리 되세요
수고 하신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견우는 짜장에 줄서 봅니다.^^
건강하세요~!
옛날 탕수육이 맛나겠습니다~~
오래딘 노포인데도 깨끗한 느낌을 주는군요,
하얀소스의 탕수육 맛이 참 궁금한 집이네요ㅎㅎ
포스팅을 보니 비도내리고 짬뽕이 먹고싶네요ㅎㅎ
오늘도 비가내립니다 많은비로인한 피해없으시길 바라며
오늘하루도 즐거운 수요일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영삼
  • 2018.07.09 21:40
  • 신고
맛있어 보이네요~
솔직히 이집은 조금별로네요...
  • 김영관
  • 2018.11.21 15:14
  • 신고
어느분이 중식집 볶음밥에 계란국이 나오면 진짜라고.... 짬뽕국물은 조리 후에 남은 국물 주는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