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가슴 따뜻한 착한식당을 찾아~
\'음식점 창업하기\' 저자
photo by 행복끼니
meal@hanmail.net

영등포,여의도맛집 (261)

여의도 맛집,수요미식회 부대찌개 희정식당. | 영등포,여의도맛집
행복끼니 2019.08.14 07:00
위치를 알만하네요
기회되면 가보고싶구요
시작부터 라면사리가 들어 가나요?
보통은 국물 탁해진다고 나중에 넣는데 말입니다 ㅎㅎㅎ
부대찌개 푸짐하게 나오네요.
희정식당 기억하고 갑니다.^^
안녕 하세요!
아침은 시원한 바람이 조금씩 부네요
오늘도 매미 소리가 우렁차게 들리네요
하늘이 맑아 보여서 매우 더울듯 하네요
오늘도 함께 할수 있는 시간이 있어 행복합니다
아름다운 마음으로 건강 하시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국물이 넉넉해서 좋습니다.
부대찌개는 햄이나 소시지도 좋지만,
특유의 국물 맛이 살아야 진짜 맛나지요...^^
부대찌개 먹어 본지도 꽤 된 것 같습니다.
넘 맛있어 보입니다.
감사히보며 다녀갑니다!
쾌적한하루 보내십시요.공감꾹~^^*
뮤직데이(music day) 건강관리 잘하시고 보람되게 보내세요
잘보고 갑니다
공감하고 갑니다
땀흘리며 먹는 부대찌개.
먹고싶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힘차게 출발하시며
즐겁고 행복하세요
수고하신 덕분에 잘 보고
감사하는 마음 전합니다
안녕하세요 징검다리 연휴의 시작인 광복절 아침입니다
오전중 일본 규슈을 거쳐 올라오는 제10호 태풍 크로사의
영향으로 전국에 비가 예보되어 있습니다 특히 동해안은
300mm가 내린다니 빗길 주의하시고 날은 궂지만 가족과
함께 웃으며 즐기는 행복 가득한 시간 누리시기 바랍니다
  • 도막
  • 2019.08.15 13:56
  • 신고
사진 보니 오뎅식당 흉내 냈네! 의정부에서 제일 맛 없는 집! 원조 부대찌게는 경민대 앞 실비집인데 너무 기름끼가 많아 우리 입맛에 안 맞고 경원식당이나 형제식당이 그나마 입맛에 맞습니다. 의정부를 벗어 나면 그냥 소세지햄찌게입니다.
  • 사랑할수있다면
  • 2019.08.15 15:21
  • 신고
너나 마니 쳐 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싸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상쾌한 아침 풍경에 가을이 가까워지고 있음을 확인할수있네요.
불금에 아침 행복이 넘치는하루시작 하시길 바래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날이갈수록 가을이 더 가까이 외있음을 느끼게 하는 토요일 아침
행복하게 시작하시길 소망합니다.
인간은 꿈이 있는한 이세상은 도전해볼만하다고 합니다.
큰것보다 작은걱부터 행하는 그런날되시길...
맛있는 부대찌개 입맛 다시고 공감하고 갑니다~~~
행복끼니님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