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가슴 따뜻한 착한식당을 찾아~
\'음식점 창업하기\' 저자
photo by 행복끼니
meal@hanmail.net
[대전 맛집]고기도 좋고, 회도 좋지만.. 그래도 킹크랩이..유성 맛집/대게나라 | 대전맛집
행복끼니 2014.07.04 06:0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광역시 유성구 온천1동 | 대게나라
도움말 도움말
와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다니
넘 좋아 보이는데요!!
킹크랩 ...
소맥안주의 최고급화 ...
소맥 10빙만 묵고 갈게요 ㅋㅋㅋㅋㅋ
와우~
대단히살도많네요
맛도1급수네요 ㅎ
입이 떡 벌어지네요!!!
잘 보았습니다.
고맙습니다.
우와~ 보기만해도 행복해집니다 최고네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 ˚ ○
  。     o ˚
어때요?
생각만 해도 시원하죠?
Cool한 상상만 하세요~☆
더위도 마음 먹기 나름이예요 ^_^
시원한 금욜 보내세요~
게살이 통통하군요.ㅎㅎ
킹크랩의 맛집
너무나 먹고싶은곳 입니다.
속살이 꽉 찬 대게
한마리 잡고 싶네요.
행복끼니님
너무 먹고 싶어 참을 수가 없어요
킹크랩 상당히 맛있겠습니다
눈요기만 싫컨 하고 있겠습니다
행복끼니님,건강 잘 챙기시고
남은 시간도 편안하신 휴식으로 채워가세요

요즘 킹크랩 대게 아주 인기 절정입니다

비주얼 아주 그만입니다

행복끼니님

요즘 잘 지내시지요
이것저것 바쁜 일정에 늘 생각은 하지만
자주 방문을 못해 미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와우... 킹크랩 대단 하네요..
속살이 꽉차서 먹을만 하겠는데요..
군침만   흘립니다.ㅎㅎ
행운과 행복이 함께하는 여유로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주식/선물옵션/FX마진 거래

선물옵션대여 - 국내 1위업체

이제부터는 다양한 조건의 상품을

골라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유형별로 선택후 거래가능.

PC거래(HTS)/모바일거래(MTS) 가능

정식법인 등록업체

www.stock333.co.kr
주식/선물옵션/FX마진 거래

선물옵션대여 - 국내 1위업체

이제부터는 다양한 조건의 상품을

골라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유형별로 선택후 거래가능.

PC거래(HTS)/모바일거래(MTS) 가능

정식법인 등록업체

www.stock333.co.kr
주식/선물옵션/FX마진 거래

선물옵션대여 - 국내 1위업체

이제부터는 다양한 조건의 상품을

골라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유형별로 선택후 거래가능.

PC거래(HTS)/모바일거래(MTS) 가능

정식법인 등록업체

www.stock333.co.kr
행복은 소망입니다.
끝없이 전달하고픈 욕망입니다.
하염없이 주고 싶은 열망입니다.
결국엔 건네주는 축복입니다.
행복은 당신입니다.
지금 이 순간 존재하는 당신입니다.
변함 없이 사랑하는 당신입니다.
이미 당신입니다
대전으로 맛여행을 하셨군요
참 맛나 보입니다
보는것만으로도 행복한....
감사히 잘 보았습니다.
킹크랩 맛에 빠지면 다른 생선류는 찾지 않게 되지요.
살도 꽉 차고 무척 먹음직스럽습니다.
살이 가득하네요~상차림도 알차고~ 저른식당을 만나면~행복하겟는걸요~
그에게 나는 진정 믿을 만하고 사귀고 싶은
존재가 되고 그 이후 어떤 상황에도 그 에게
실망을 주지 않는 진실한 사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만나는 그들이 어떤 이들이든 간에 한결같은
마음으로 교감을 나누는
마음의 벗들로 삼았으면 좋겠습니다.

모습은 변해도 상황은 변해도 세상은 변해도
마음은 늘 한결같은 만남들이 많아
우리 모두 행복한 미소로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이 되었으면 참 좋겠습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장마철이라지만 파란 하늘이 너무 고운 주말 아침입니다
남부지방은 비소식이 있지만
이곳은 하얀 파도가 부서지는 바다가 그리운 날입니다
7월의 첫번째 주말~ 사랑하는 가족과함께 하시는
행복한 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행복끼니님 안녕하세요~!!!
어제 반석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고
또 댓글도 남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오늘과 내일 멋지고 보람된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보기에도 시원해 보이네요
즐거운 주말 행복하세요
우리에게 여유와 부드러움이 없다면
다른 사람과 마찰을 일으키고
매우 불편한 간계가 된다고 합니다

미우면 미운대로
고우면 고운대로
양보하고 포용학여

사랑과 희셍의 마음으로
여유와 부드러움으로
순수의 마음으로 다가 선다면
신뢰를 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이 주말이네요.
가족과 함께 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사랑합니다
스끼다시가 풍부하네요
킹크랩 먹어보지 않은 사람들은 그 맛 모를겁니다.
진짜 맛있거든요
저는 전문점에 가서 먹으면 비싸니까 소래포구가서
직접 사다가 제가 요리해서 먹어요
합니다.
하세요
더운 날씨 건강도 챙기시고
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멋진작품
킹크랩은 정말 여유만 된다면 매일이라도 먹어줄 수 있을것 같습니다.....아우 못참겠네요.....ㅎ.ㅎ^^
아구 가격이 왕 비싸네요
전 그럼 여기서 많이 많이 먹고 가겠습니당
ㅎㅎ완전 맛있어 보여요 !!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
블로그 잘보고갑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고요
나중에 시간나실때 제 블로그에도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좋은 이웃 만들어요 ~
ㅠㅠㅠㅠ정말 맛있을거같아요!!잘보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블로그 잘보고갑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고요
나중에 시간나실때 제 블로그에도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와우~ 유성대게 완전 리얼 하네요 ^^
한번쯤은 가보고 싶은 맛집이군요..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너무 맛나보이네요
고소해보여요~ㅎㅎㅎㅎ
허버버.. 저 두툼한 살좀보소.. ㅠㅠ
잘보고갑니다
너무 맛있어보여요~ 담아갑니다~
진짜 푸짐하네요~   괜히 "킹"크랩이 아닌가 봅니다 ㅋ
너무 먹고 싶어지네요ㅎㅎ
점심시간 입맛을 돋구는 맛있는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너무 맛있어 보여요.
잘보고가요^^
킹크랩... 살이 꽉차서 참 맛있어 보이네요 ^^
좋은 정보 감합니다~~
아..맛나겟오용 ㅜㅜ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안녕하세요~~~!!!

세계로TV 증권방송에서는 매일 오전 8시~ 오후3시 장중방송 / 3시 이후 장마감방송 / 저녁12시까지 진행합니다.
무료로 회원가입하시면 종목추천 및 종목상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어플이름< 세계로TV > 무료로 설치 후 스마트론에서도 청취가능합니다.
직장인/ 전업투자자/ 주부 등 유료로 가입시 휴대폰으로 매수/ 매도 문자 발송합니다.
문자로 편안하게 대응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02- 336- 2226
감사합니다.
비쥬얼 쵝오!!~~~
먹고 말겠어~~~우쒸~~~~^_^
눈으로 잘먹고 갑니다~~~~~~
창 밖에 비가 많이 내림니다.줄거운 화요일 되시기 바라며.감사 합니다..
top
123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