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e8253

전체보기 (1065)

여기 앞산 맞어? | 앞산,청룡산
sane8253 2019.05.20 10:09
무섭다 ,, 절벽을 내려오려면,,,
안전한 산행을 즐기시라,,  
멋진 하루,,
보기만 저렇지 전혀 무섭지 않은 곳입니다.ㅎㅎ
아무튼 안전한 산행 명심하겠습니다.^^
산행의 즐거움과 함께 뒤풀이가 더 즐거우셨을 듯 합니다 ㅎ
고운 한 주 되십시오
네 무척 즐거운 뒷풀이 였습니다.ㅎ
가끔은 저런 뒷풀이도 필요한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즐산과 안산을 축하드립니다.
같이 하시는 분들이 계셨어 즐거운 산행이 되신 듯합니다.
오늘은 구름이 있는 선선한 영랑호 둘레길을 다녀왔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새로운 한주도 행복한 날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산행은 여럿이 하면 더 즐겁지만
혼자서도 그닥 외롭지는 않습니다.ㅎ
오늘은 날씨가 무척 청명해서 영랑호에서 보는
설악산이 무척 아름다웠을것 같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대단하십니다
산행포스팅 감사히봅니다
멋진한주되세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되세요~
안녕하세요.
예전에는 자주 찾던 앞산인데
언제 날 한번 잡아서    
앞산능선을 여유롭게 걸어봐야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일들로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예전에는 산행을 자주 하셨나 봅니다.
앞산이 가깝고 만만해서 산행하기 좋지요
저도 예전에는 꽤 자주 다녔는데
이젠 가끔 한번씩 찾아갑니다.
감사합니다. 편 밤 되시기 바랍니다.
정말 앞산이 그냥 보통의 동네 산은 아니네요.
우습게 보고 올랐다가 큰코 닥칠 산세로군요.
가까이 있으면서 적절한 난이도와 전망 또한 시원하니
주변분들에게는 충분히 사랑받을만한 앞산입니다.
산행 후에 함께하는 하산주 또한 큰 즐거움입니다.
사진을 저래 찍어서 그렇지 험준한 산세도 아니고
그냥 보통의 동네산이라 해도 과언은 아닙니다.ㅎㅎ
그래도 대구시내와 인접해있고 높이도 적당해서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산은 틀림없습니다.^^
같은 술이라도 하산주는 더 맛있는 법이죠.ㅎㅎ
대구의 명산 앞산 이네요.
공룡능선 이라고 있나 봅니다.
멋진 코스 찾아서 오르셨네요 ~
대구 야경이 참 좋을것 같구요...
아이들 좋아할 공룡들도 있네요 ~
추천 꾹 누르며 감사드립니다.
이번 한주일도 행복하고 즐거운 봄날 되시기 바랍니다.
앞산이 바위가 워낙 귀한 산이라
짧은 암릉구간이지만 걍 공룡능선이라 부르는데
설악산 공룡능선이 알면 놀래 자빠질 일이죠.ㅎㅎ
앞산이 바로 시내와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고
야경이 멋져서 시민들이 밤 낮으로 많이 찾고 있습니다.
공룡은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지 싶습니다.^^
만만해 보이는 앞산에 있을건 다 있네요.
적당한 암릉과 공룡능선, 국기봉에 전망데크...
한줄   한줄 풀어놓은 이야기도 참 정감이 갑니다.
하산주 자리에 막걸리 안주들이 짱이네요.
침이 꼴깍입니다.
사흘간의 흐린날이 걷히고 있습니다.
연녹색이 짙은 녹음으로 바뀌어가는 계절,
나날이 건강과 행운이 같이 하기를 바랍니다.
사실대로 말하면 있을거 다 없습니다.ㅎㅎ
짧은 공룡능선 암릉 빼면 바위는 거의 없고
육산이라 산세도 밋밋한 편이지요
그래도 앞산에 오르면 대구시내는 멋지게 조망할수 있습니다.
특히 야경이 아주 멋지게 보입니다.
하산주 먹은 식당 음식이 다 맛있더군요
그래서 전부 얼마나 먹었는지 산행한거 도루묵 되었습니다.ㅎㅎ
  • 우보천리
  • 2019.05.20 14:24
  • 답글 | 신고
회사동료분들과 앞산 공룡코스로 참하게 도셨네예..ㅎㅎ
날짜가 3월 15일이 아니라 5월 15일 이시겠죠?^^
저도 토요일 저녁 대구에 집안 모임이 있어...
개방된 앞산 정수리도 구경할겸 우산 쓰고 앞산 한바리 갔었는데
전 공룡은 안 가고 비파산 전망대로 올라 고산골로 갔긴 했지만요.ㅎㅎ
하산주 드신 고산골 봉봉...저도 그 집에서 보리밥에 막걸리 한사발 했었는데...
주인장 인심도 좋고 맛도 좋고..가격까지 저렴하니 아주 좋더군요.
음식들 사진 보니 군침이 저절로...시원하게 한사발 생각납니다.^^

5월 15일로 바로 잡았습니다.ㅎㅎ
산행 경험이 많은 사람도 있고 별로 없는 사람도 있는데
저희 같은 사람들에게는 앞산 공룡능선이 별거 아니지만
처음가는 사람들에게는 그래도 괜찮아 보이지 않겠습니까?ㅎㅎ
주말에 비가 온다고 가만 계시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우산쓰고 앞산 한바리 하셨나 봅니다.^^
전 어제 우산쓰고 비슬산 한바리 했는데 시원하고 좋더군요.ㅎㅎ
글솜씨도
사진솜씨도
산타는 열정도

모두 에너지 넘치시는
그야말로 자연속에서 얻을 수 있는
행복과 즐거움 가득 득 실으신
한권의 재미있는 책을 읽었네

회사 동료들의 동행...
역쒸
젊음은 아름답고 멋짐이
그저
부럽고도 부럽습니다

작년 9월 대덕산~앞산~산성산탈때
앞산 개방을 하지 않았는데
정상.... 다시 가야겠네요...ㅎㅎ
공룡능선도 꼭 밟아보고 싶고..

그리고
하산 후의 푸짐한 맛난 음식과
션한 막걸리...쥑입니다
그 맛 알것 같습니다

기분 유쾌하게 해 주신 산행기
잘 읽고 보고 갑니다

늘 안산즐산 하시기를...**


글솜씨는 완전 젬병입니다.
지금도 글쓰는게 너무나 어렵네요
그래서 글 잘 쓰시는 분들을 보면 넘 존경스럽습니다.
사진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냥 기록을 위해서 찍는 정도지요
산도 잘 타지는 못하지만
좋아하니까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ㅎㅎ

산행을 혼자서 한다고 결코 외롭지는 않지만
좋은 사람들과 함께라면 혼자보다는 즐겁기는 합니다.ㅎ

앞산 공룡능선이 공룡능선이라 부르기에 민망할 정도지만
개방된 앞산 정상도 보실겸 한번 다녀가시는 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혼자서 산행하면 하산주 먹기도 뭐한데
여럿이 산행하니 그런점에서도 좋은것 같습니다.

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편 밤 되시기 바랍니다.^^
앞산 공룡 잡으시고
곡차 한잔..행복입니다,
ㅎㅎ
산행은 늘 행복입니다.^^
앞산공룡길이 계속되는 오름길이라서 만만한길이 아니지요.^^
그래도 앞산 코스중에서 으뜸이라 힘들어도 직원분들과 재밋게 한바꾸 하셨네요.^^
하산주는 여럿이 해야 맛나는데 저도 언제 친구들 데리고 똑같이 한번 해보면 싶네요.^^
앞산 공룡이 결코 만만한 코스는 아니지요.^^
하산주는 역시 여럿이 주고 받고 하면서 먹어야 제맛이더군요ㅎㅎ
국짱님도 친구분들 모시고 한바꾸 도시고 하산주도 션하게 한잔 하세요^^
앞산에서 내려다 보이는 수성못 주변의 풍경이 아름답기도 합니다.
파전에 막걸리가 한 잔 생각나기도 합니다.
즐감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오랜만에 인사를 올립니다.
블 벗님들의 덕분에 캐나다 미동부 10일간의 여행을 무사히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시차가 적응과 장거리 비행으로 지쳐서
담아온 사진은 아직 정리를 못해서 포스팅 하지를 못하고
정리가 되는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에 저의 블방을 지켜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캐나다와 미동부 여행 잘 다녀 오셨습니까?
워낙 장거리 여행이라 많이 피곤하실 겁니다.
사진도 엄청 많이 찍으셨을것으로 생각되고
멋진 여행기 기대하고 있습니다.^^
편안한 휴식의 밤이 되시기 바랍니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어제는 이미 당신의 것이 아니니
지금 하십시오.
내일은 당신의 것이 안될지도 모릅니다.

사랑하는                                                                                                                                                                                                                                                                                                                                                        
할 일이 생각나거든 지금 하십시오.
오늘 하루는 맑지만
내일은 구름이 보일는지 모릅니다.

사람은..
언제나 곁에 있지 않습니다.
사랑의 말이 있다면 지금 하십시오.

미소를 짓고 싶거든 웃어 주십시오.
당신의 친구가 떠나기 전에,
장미가 피고 가슴이 설레일 때,

지금 당신의 미소를 주십시오불러야할
노래가 있다면 지금부르십시오.
당신의 해가 저물면

노래 부르기엔 너무나 늦습니다.
당신의 노래를 부르십시오.
과거는 지나갔고, 미래는 신들의 개념.
현재만이 당신의 것입니다.

                                 - 좋은글 중에서 -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십시요
감사합니다.
직원분들과 앞산의 명품코스로 재밌는산행 하셨습니다^^
산은 자주다니다보면 늘게 마련이죠..
하산주는 여럿이서 함께하면 더욱 맛나겠죠^^
즐감입니다^^
ㅎㅎ 재밌는 산행이었습니다.^^
말씀처럼 산행은 젊다고 잘하는 것이 아니라
자주 다니는 사람이 장땡이지요^^
월요일 밤에 다녀갑니다.
유익하고 소중한 자료 고맙습니다.
지인들과 대구 산성산 산행기
산행하며 담은 산행기 즐감하고 갑니다

봄인지 여름인지...
요즈음 낮과 밤의 일교차로 감지환자가 넘 많아요
밤엔 집에서 낮엔 어디로든 가야하는데...
주기적인 운동으로 건강하세요.
늘 고마운 블친 sane8253님~
앞산의 공룡능선 한번 오르고 싶다는 생각을 감히 해 봅니다.
넘 재미있게 오르시니 .... 마지막 보여주신 공룡조형물이 있어
더 가고싶어집니다. 고맙습니다. 잘 보여주시고 정보 주셔서....

오늘은 24절기중 8번째 절기인 소만입니다.
여름의 시작이며 식물이 성장하는 시기로, 보리베기,
모내기 등으로 농촌은 한층 더 일손이 필요한 게절 입니다.
농촌의 부족한 일손, 아름다운 봉사로 채워지기 바라는 마음입니다.♡♡      
안녕 하세요 !
세상 살면서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지만
그 중에 온전한 내 편이 되어줄
한 사람을 만날 수 있다면
더없이 감사한 일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앞산,청룡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