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월이 조급해 짐은 무엇을 의미할까? 풍성한 가을 보다, 또 일년이 저물어 가는 비중이 날 압도하는걸까? 일년동안 사진을 위해 달려갔고 온 심혈을 기울여 담았건만, 때론 환희 기쁨 남다른 행복이 있었고 그럼에도 한켠, 쓸쓸한 마음이 드는건 나만의 형상일까? 그래 .. 감사 하자.. 고..
아시안 게임을 하고 있는 인천에서 국 화 축제가 열렸어요. 많은 인파들.. 전 사람에 관점을 두며 댕겼어요. 왜? 사람이 꽃 보다 아름답기에 넓은 곳을 댕기며 담아보기로 했죠. 행복한 날 맍들어 가세요...^^ . . . . . . . . . . . 할머니.. 당신의 미소는 정말 꽃 보다 아름다우세요.. 행복 ..
동 쪽 창가가 붉게 물들이는 것이 심상찮다.. 바라보니 환상이다.. 카메라를 꺼내 창가로 뛰어간다.. 아 ~~ 감사 합니다.. 감사 합니다. 이렇게 맑고 붉은 여명을 맞게 해 주시니 감사 합니다. 요즘 날씨가 전형적인 가을을 말해 줍니다. 행복한 일들로 가득하세요.. . . . . . .. . . . . 드디어 ..
어리기에 어미가 새끼들을 돌보며 이끌어 간다. 주변 환경이 시끄러워 사람들 의 눈길을 피하기 위해 연 꽃속으로 유인한다.. 경험이 부족한 새끼들은 어미의 그 부름에 아랑곳 하지 않고 자기들끼리 놀다 어미를 잃어 버렸다 . . . . . .. 어미가 새끼들을 만나려 달려간다.. 여전히 그 눈길..
자작나무 미술 관 가시죠? 횡성에 있고 시간은 얼마가 걸립니다.. 입장료가 비쌉니다.. 가셨다 비싸면 안들어가셔도 됩니다..그래? 입장료 15.000원 들어가면 차 한잔은 준다고한다.여기까지왔는데 한바퀴 돌았다.. 새벽에 오면 좀 낫겠다 싶어, 새벽시간에 오면 들 어 갈 수 있나요? 대답은 ..
계룡산 자락에 자리 잡은 신원사 로 향했다.. 물론 호천 과 함께. 배롱 나무 꽃이 예쁜 신원사로 갑니다..오케이 최고의 하늘이다 몽골을 함께 가기로 했고, 일때문에 못간 아우를 위로하고 싶엇다 날씨까지 반겨 신원사로 향하는 발길이 가볍고 행복하다.. . . . . . . . . .. . . . . . 형님 여기..
일상 생활서 태양에 대한 고마움을 느낄 때가 얼마나 될까 현대인은 그날 의 날씨에 민감하다.. 물론 사진을하는 나도 매한가지.. 무엇을 올릴까? 하다 창가서 담은 일출을 올린다 매일 가족을 위해, 뭐해 먹을 까 하는 주부의 걱정처럼.. 나 뿐 아니라 모든 분들도 매한가지가 , 아닐까요 ...
평원에서 일박하고 새벽에 일어나 대 평온을 달리고 또 달려, 어머니의 호수 어기누르에 도착한다.. 몽골의 8월 일몰 시간은 오후 9시쯤 넘어간다. 탁트인 대 평온의 일몰은 장관이다.. 엄니 호수가 내려 보이는 곳에 일몰을 담아본다 몽골서의 사진은 최고의 여행으로 이끌어 준다. 그져 ..
지리했던 여름, 길었던 한가위 연휴도 지나 갑니다. 청벽대교.. 이곳을 담기 위해, 사십여분간 산에 오른다 숨을 헐떡이며 올랐던 순간 경쾌한 엔진 소리 때문에 곤함도 날아 간다.. 시작된 새로운 출발.. 힘내세요.. . . . . . . . . . . . . 사십분간 산에 오르는데, 심장이 터질듯 하다..가파르..
탁트인 시야, 천안 시내 와 독립 기념관이 한 눈에 내려다 보였다. 평일이라 사람이 별로없다, 사진 담기 최적의 날씨 흰구름까지 있다 대한민국 국호를 얻기 위하여.. 얼마나 많은 순국 열사가 있엇던가 대한민국의 정신은 나라사랑.. 독립에서 나온다. 대한민국 만세..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