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백년만이예요 ^^; 무슨 말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인삿말을 썼다 지웠다, 썼다 지웠다, 혼자 무한반복 했어요. 모두 잘 지내고 계시죠? 흐흐흐 저는 그동안 제 블도 거의 안 들여다볼 정도로 블로그와 담을 쌓고 지냈었어요. 아니 컴퓨터를 거의 열어보지 않고 지냈다는게 더 정확..
어느새 5월인가 싶었는데 긴 연휴를 보내고 돌아보니 5월도 벌써 열흘 가까이 지나고 있어요. 이제 점점 더 여름이 다가오는 느낌이예요. 즐거운 연휴 보내셨어요? 이번에도 연휴가 꽤 길어서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는 월요일이 평소같지 않게 조금 더 힘들었을것 같아요~ 백수인 저마저도..
어제는 한여름처럼 비가 오더라구요. 올해 봄은 날씨가 계속 별로였던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봄꽃은 화사하게 피고 지고, 나무들도 초록초록한 새순들은 부지런히 싹틔우면서 열일 하고 있어요. 당분간은 비소식 없이 따뜻한 봄날씨라고 하던데 이번 주말엔 봄을 좀 즐겨봐야할..
딸기는 이제 봄이 아니라 겨울이 제철 같아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겨울 딸기가 더 달고 맛있는걸 보면요~ 요즘엔 가격도 많이 내리고 벌써 쥬스용, 쨈용 딸기가 많이 나왔어요. 장보러 갔더니 쥬스용 딸기 1kg 한팩에 2,900원! 그럼 사야하지 않겠어요?ㅎ 몇팩 사와서 딸기 쥬스도 만들고 딸..
며칠전 이사오기 전에 자주 가던 마트에서 달걀 한판에 1500원이라며 세일 문자가 온거예요. 어머 이건 꼭 사야해!ㅋ 마침 점심 시간이라 커피 마시러 가자며 잠깐 나온 언니를 꼬셔서 커피 대신 달걀을 사러 갔다 왔어요. 1인 2판 한정이라 각자 2판씩~ 달걀 부자가 됐으니 오랜만에 달걀 ..
저염반찬 전문점 민들찬 4월 저염반찬 무료 체험 이벤트 당첨 후기! ^^ 안녕하세요~ 쥬블리입니다. 오늘은 저염반찬 전문점, 민들찬에서 온 맛있는 저염반찬을 보여 드릴께요. 요즘 저염식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건강상의 문제로 저염식을 해야하는 환자들이나 ..
이맘때쯤이면 김장김치가 시어져서 손이 조금 덜갈때잖아요? 그럴땐 달달 볶아내면 맛있는 밥도둑으로 변신해요. 우리집에선 요즘 볶음김치를 한통 가득 떨어지지 않게 만들어 두는데요, 이렇게 만들어 두면 밥에 올려서 덮밥처럼 먹기도 좋고, 다른 반찬 없이 볶음김치에 김이나 달걀..
오늘은 미세먼지도 싹 걷히고 날씨가 너무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창문을 활짝 열어서 맘껏 환기도 시키고 봄맞이 대청소도 하고 우리 아파트 정원에 피고 있는 봄꽃 구경도 하면서 봄날씨를 만끽했어요♪ 봄,하면 역시 봄나물을 빼놓을수 없죠 ^^ 요즘 시장이나 마트 어딜가도 봄나물이 ..
수제청과 앙금 플라워 케익 제 절친한 블로그 이웃님이신 꿈꾸는 J님이 대구에서 수제청 만들기와 요즘 핫한 앙금 플라워 케잌 만들기 강좌를 오픈하셨어요~ 대구나 근처에 계신 분들께 좋은 좋은 소식인것 같아 공유해 드려요~ 직접 만들어서 건강하고 맛있는 수제청과 선물하기 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