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계시록 13장] 말하는 우상이 단군신상? 우상? 기독교인들은 우상이라하면 절에 있는 불상이나 나무, 돌 또는 쇠로 만든 형상으로만 단정합니다. 그래서 많은 신앙인들이 명절이나 제삿날만되면 우상에게 절하지 않고 경배하지 않고 우상의 제물을 먹지 않기 위해 가족간의 불화가 생..
[동아일보기사] 신천지자원봉사단의 변함없는 이웃사랑 사진출처: 동아일보 "대가 없이 생명을 나눠주는 하늘의 빛과 비와 공기같이 이웃을 사랑하며 귀한 것을 아낌없이 주는 사람들이 있다. 사회의 봉사자가 되어 어둡고 소외된 곳곳을 찾아 나서며 세상의 빛이 된다. 이들은 ‘신천지..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창립 35주년 기념예배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이 창립 35주년을 맞아 14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만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예배를 진행했습니다. 장소가 협소해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성도들은 신천지 인터넷 방송 하늘문화방송(HMBC) 실시간 ..
닭백숙에 전복까지... 전복닭백숙 닭을 좋아하는 울 식구들 가끔해먹는 닭백숙이지만 늘 먹어도 맛있다.ㅎ 닭백숙에 문어도 넣어서 끓이고 때론 전복도 넣어서 끓인다. 무엇을 넣어도 닭백숙은 너무 맛있다. 한약재를 넣고 끓인 닭백숙에 오늘은 전복 당첨!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신천지자원봉사단 최근 5년간 활동 내용을 보니 놀라워 늘 변함없는 봉사로 이웃을 섬기는 신천지자원봉사단의 최근 5년간 활동 통계가 나왔습니다. (2014년~2018년) (2014년~2018년) 봉사 누적 일수(건) 37,699일(건) 봉사 누적 인원 415,270명 수혜 누적 인원 519,806명 누적 언론보도 3,897건 각 종 수..
[야생화] 봄꽃 복수초 봄이 왔네요 곳곳에서 들려오는 봄소식~~ 겨울을 잘 견뎌네요 살포시 얼굴을 내민 야새화 복수초 부끄러워하듯 노란 얼굴을 내밀며 봄소식을 전하고 있네요 복수초는 눈이 다 녹기 전에 꽃을 피울 정도로 봄꽃 소식을 가장 빨리 전해주는 식물로서, 복을 가지고 오래..
[3월 14일] 신천지 창립 3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3월 14일은 화이트데이로만 알고 계셨나요? 3월 14일은 신천지예수교회의 창립 35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1984년 3월 14일에 창설되어 올해로 창립 35주년을 맞이한 신천지예수교회는 35년이라는 시간동안 급성장을 해왔습니다. 신천지 예..
참치액으로 만든 만둣국 봄비가 보슬보슬 내리고 있네요 내일부터 꽃샘추위가 온다고 하는데요 추위만 잘 이겨내면 따뜻한 봄날이 되겠지요 봄을 기다리며 설 때 만든 만두로 만둣국을 끓여보았어요 소금 간으로 하면 만둣국이 정말 맛이 없는데요 멸치넣고 국물내기 귀찮을 때 참치액..
[말씀 묵상] 마 25장 등과 기름의 참뜻 "오늘의 말씀 묵상은 마 25장의 등과 기름에 대한 말씀입니다." 재림 예수님을 맞이할 등과 기름 준비되셨나요? 마 25장에 보니 열처녀에 대한 비유가 나오는데요 등과 기름이 없으면 신랑 되신 예수를 맞이하지 못하고 혼인 잔치 집에서 쫓겨 난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