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가 학회에서 발표가 있어 부산을 갔다 왔네요.. 개인적으로는 2년만의 부산 방문인데, 이번에는 특별히 저의 와이프와 두 아들과 함께한 최초의 여행이었지요. 둘째인 경민이의 첫번째 지방 방문 및 첫 비행기 경험이기도 합니다..ㅋ (거창하네...ㅎ) 암튼, 아침 일찍 부터 준비해서 ..
업무상, 여러 일들을 알아보게 되서, 자전거 분야를 파고 들게 됐다. 그로부터 약 1주일이 안 되서 "자전거로 출근을?" 하며 집에서 부터 회사까지를 어떤 경로로 올 수 있을까를 살펴보고.. 자전거 제품을 찾아보고...사실, 너무 너무 갖고 싶은 게 많아 졌다. 근데, 체력이 돼야 자전거를 ..
몇일전 분당 Biclo에서 전기자전거 시승행사가 있었습니다. 평소에 관심을 갖고 있던 차라...출, 퇴근 거리 23km.... 저질 체력인 관계로 전기 자전거에 대해 많은 조사를 하고 있었는데.... 바로 똭!! 무료 시승행사가.. 똭! 그래서 홀가분하게 룰루랄라~ 구경갔었네요.ㅎㅎㅎ 인터넷 사..
오늘은 집 근처 안양 한라의 아이스하키 경기를 보러 갔다. 아시아리그 아이스하키 경기는 한국, 일본, 중국의 팀들이 펼치는 경기입니다. 한국에서는 안양한라와 하이원 팀이 참가하고 있습니다. 뭐, 어찌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성준이에게 최대한 많은 스포츠를 경험하게 해주고 싶은데..
그래도 나름 블로그라고 만들었는데... 카메라 하나 없이, 하긴 쫌 그렇구 해서리... 그래두, 나름 옛날엔 방송일도 좀 해서리... 갖고싶은 리스트에 카메라를 하나 추가 해 봅니다. 이게 그러니까, 여러가지 용도가 있겠는데.. 블로그 질도 좀 할 수 있으면서, 우리 애기들 커 가는 것도 잘 ..
언제였드라... 한 3-4년 전에 신문을 구독하면 공짜로 주는 자전거를 갖고 있는 회사 동료에게(즉, 나는 그런 자전거도 없었다) 밥 한끼 사주고 받은 자전거가 있었다. 회사 출, 퇴근용으론 딱 이었고... 뭐, 가끔 술 마시는 날엔 지하철역에 묶어 놨지만.. 어쨌든, 1주일에 3-4일은 자전거를 ..
가끔은 내 나름대로의 사치를 꿈꿔봅니다. 누구나 그렇겠지만, Dream 이란 것은 누구나에게 있지요. 물론 가치관이 때때로 변하면서 그 Dream 이란 게 덩달아 변하기도 하구요. 나 역시, 꿈꾸는 나의 삶이 있는데... (또, 언젠간 변하고 바뀌겠지만) 단편적인 나의 Dream Life를 설계해 봅니다. 우..
안면도에 있는 리솜 리조트에 가는 길에 공룡 박물관이 있다해서, 잠깐 들렀습니다. 평소에 로보트를 좋아하는 성준이도 공룡 보러 가자는 말에 아주 좋아합니다. 사실... 저두 좋아합니다...ㅋㅋ 이곳의 입구에 차를 주차하고 언덕으로 조금 올라오면 공룡 관련 책이나 다큐멘터리에 늘..
집에서 둥글, 둥글 대고 있던 토요일 아침에... 성준이와 함께 집 근처에 있는 의왕시 철도 박물관을 갔습니다. 우선... 사진들은 원래 블로그 할려고 했던 용도가 아니어서, 항상 외경은 없다는거.. (나중에 시간 돼서 다시 가면 추가를 하던지.. 말던지.. 내 맘임!) 암튼 도착하자 마자 오른..
뽀로로에 빠져있던 성준이를 데리고 슈퍼영웅 뽀로로를 만나러 갔다. 입구에는 뽀로로, 크롱, 루피, 포비 등의 친구들이 있어 매우 좋아 함... 공연이 시작 직후, 직접 뽀로로를 보는 게 너무너무 신기해 했는데.. 극의 내용상, 슈퍼영웅 뽀로로가 하나 나와서 뽀로로가 2개 인걸 보구는 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