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꽃중년 유다알리님의 헬스, 다이어트, 건강 정보와 좌충우돌 일상

40대 몸짱잡동사니 (243)

사랑스런 고양이 움짤 모음 view 발행 | 40대 몸짱잡동사니
유다알리 2013.05.14 17:50
ㅎㅎㅎ 재밌게 보고 갑니다.^^
고양이는 정말 애교덩어리네요 ㅎㅎ
오늘은 (스승의날) 이 지요?
저에게 는 아주 특별한 스승님이 계셨지요.
그리하여서 오늘은 제 스승님을 자랑 좀 할?까 해요.
제 블로그에 오시면 스승님에 대한글이 올려줘 있어요.
보시고 아름다운 답글을 부탁 드려요........................?

신실하신 내 친구...님.........○  
んㅏ乙ㅏ ぁ ㅏ し ㅣ てㅏ.
.......○  の.................♥~♥~♥~♥~♥
★쌍절곤/윤창식★ 제 블로그 를 방문해 주셔서 고마워요.
^0^..................................................늘 행(福) 하십시요~♡~♡
반갑습니다.쌍절곤님~
좋은하루 되세요~
재미있는 데요.....ㅎ
신기하게시리 움직이네요.
고양이들이 정말 이쁘지요?^^
저희 집 고양이도 한번 순간포착 해봐야겠네요
소중한 블친 유다알리님~
재미있게 보고갑니다.   ㅎ

오늘은 스승의 날이자 가정의 날입니다.
인성과 지식을 심어준 은사님에게 감사드리고
가정의 행복을 위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어서오세요 공룡님~
반갑습니다.기온이 점점 올라가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푸르름이 짙어가는 수요일 아침입니다
오월 중순으로 접어든 날씨는 어느새 봄철을 지나
초여름의 더위를 느끼게 하는군요
오늘도 따뜻하고 신선한 공기를 가르며
존경과 사랑과 기쁨으로 채우며 행복한 여정 길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하늘님 어서오세요
에휴정말벌써 5월도 중순이네요.
시간이 너무 빨리만 갑니다
고양이 정말 좋아하는데!!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고양이 쓰담쓰담하고 싶어지는데요 ㅎ
어서오세요~꼬양님 ~
고양이들이 정말 애교와 센스가 넘치네요.ㅎㅎ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좋은 작품에 감하고 갑니다
연일 이어지는 초여름 같은날씨 스승의날 보람되게 보내세요
환절기 건강관리 잘 하시고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_^
반갑습니다.신박사님 어서오세요
멋진 수요일 보내시고 힘차게 하루 시작하세요
가슴은 존재의 핵심이고 중심이다.

가슴 없이는 아무것도 존재할수 없다.

생명의 신비인 사랑도 다정한 눈빛도 정겨운

음성도 가슴에서 싹이 튼다.

가슴은 이렇게 생명의 중심이다.


--- 법정스님의 오두막 편지--- 에서

가정의 날 이면서 스승의 날인
5월 15일 을 행복하고 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운님 그간 안녕하세요.
고동안 몸이 불편하여 방문 하지 못했습니다

오늘도 어제처름 내일도 오늘처름 인내의
거름을 느추지 않은 님 !그런 님을 나는

사랑하고 싶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날 되십시요...   -불변의흙-
수요일 장미 배달 입니다.

@%()/
ㆀ┌-@%@%@%@
┌┘▧▧@%@┐
└◎──◎-┘=3


┡ㅉ┡ ┱ ━
┺ㄹ ┑ ハ ㄴ

행복한 수요일 보내세요
사랑하는 친구님 샬롬
하세요 늘 요.
주중 수욜길이 왔어요
오늘 하룻길도 약간에
비소식이 있으나 조금
내려서 시원하게 하면
좋겠네요 하룻길 상큼
행복 미소가득 좋은길
되시길 소망 하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요
_▒▒.*"`"``*
(*)/:행복
▶◀ "*......*"
@사랑해오빠입니다@


잘 보고 갑니다^^
저런거 보면 진짜 동물을 키우고 싶어 지나.. 비용이 ㅠㅠ
귀여운 움짤이네요 ㅎ
ㅋㅋㅋ
재미 있게 보구 갑니다 ^^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삶이란 집을 짓는 것과 같다.
오늘 하는 일이 내일 가질 것에 영향을 미친다.
삶이란 하루 이틀 사용하고 마는 호텔의 객실이 아니다.
오늘의 노력이 내일의 결과를 만든다.
[앤드류 매튜스]

오늘도 최선을 다 하는 마음가짐으로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당신은 행복의 주인공입니다.(~.^)s
넘 귀여워욬!!!
너무 귀여워서 데려갑니다.^^ㅎ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악 너무 귀여워서 퍼가요~ 출처 남길께용
제 블로그에 퍼갈게요^^ 출처는 꼬옥^^
와 정말 블로깅 잘하시네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40대 몸짱잡동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