싫어 너 이렇게 나올꺼라는거
^ㅇ^

전체보기 (72)

블루스택 XP
보고싶었어 2012.12.10 13:59
잘받아갑니다.ㅎㅎ 인터넷에 사기만있던데..진짜 자료군요.ㅎㅎ
^ㅇ^넵 당연히 진떙이죠 ㅠ_ㅠ 댓글 감사합니다.
뭐라고 하면서 안되는데...
어쩌죠??
잘 받아갑니다...
그래픽 카드가 지원을 안하는 것 같아요.. 근데 깔리기는 하네요..
잘받아 갑니다.
시1발 바이러스 좋나쩌네
바이러스 씨발
다운받을때 제휴 풀고 받음돼잖냐 ㅡ,.ㅡ 제휴 프로그램 같이 안받아도 되거덩? 저런같으니.... 무식쭤러
땡큐 ~
전송시작 하자마자 트로이목마,스파이웨어 기타등등 좋나 뜨거든? ㅅㅂㄹㅁ? 다른분들 낚이지마셈
니 컴이 구진거란다^^
잘 받아갑니다...
잘 받아갑니다 ^_^ ; 바이러스 안뜨는데 뭐라시는건가요
바이러스 없습니다 방금전에 다른곳에서는 트로이목마떴는데 이파일은 바이러스 없고 실행잘됩니다 감사해요 ㅎㅎ
다운받지 마세요 바이러스 좃나 뜹니다
바이러스 덩어리다 개쉑히야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전체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