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목포보청기 & 목포난청센터]
안녕하십니까.  
금강보청기 목포센터 대표 박진영 입니다. 
061-272-2702

전체보기 (59)

목포보청기 업체중 분실시 무상 재제작 유일업소(목포금강보청기)
제갈공명 2019.11.26 11:44
좋아요
여기 사장님 너무 친절하고, 설명 잘 해주세요
어머님 보청기 하셨는데 넘 좋아하셔요~
그리고 체계적으로 관리 해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여기 터미널 2층 보청기 너무 친절하고 믿은 가는 매장입니다.
관내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무료로 보청기 나눔행사도 하시고
야구 협회에 후원도 하시는 업체라고 합니다.

금강보청기 목포센터 사)5.18 구속부상자회 업무체결

금강보청기 목포센터 보청기 기증 “눈길”

금강보청기 목포센터 생활체육 야구대회 개최 '눈길'
금강보청기 목포센터 생활체육 야구대회 개최 '눈길'
야구관심 많은 박진영 원장 통큰 결단...앞으로 대회 계속 후원 약속

(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기자) 뉴스일자 : 2018-10-29 16:35:44

목포시 제 2야구장에서 '제1회 금강보청기배 생활체육 야구대회'가 금강보청기 목포센터 후원으로 열렸다.(사진제공=목포야구소프트볼협회)

전남 목포의 한 의료기 업체가 지역 내 생활체육 야구 활성화를 위해 팔걷고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목포시야구소프트볼협회는 ‘제1회 금강보청기배 생활체육 야구대회’를 28일까지 2주일간에 걸쳐서 옥암동 목포 제2야구장 일원에서 개최했다.

40여개팀 1000여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금강보청기 목포센터(원장 박진영) 후원으로 치러졌다.

평소에도 무료청력검사와 보청기 기증 등 다양한 후원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금강보청기 목포센터는 생활체육 야구인들이 스폰서를 구하지 못해 애를 태우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선뜻 나서게 된 것이다.

특히 평소에도 생활체육야구팀 부구단주를 맡는 등 야구에 많은 관심을 갖고 후원을 해 온 박진영 원장이 통큰 결단을 내려 이번대회가 성사되게 됐다.

목포야구협회 발전을 위해 대회를 후원한 금강보청기 목포센터 박진영 원장은 “스포츠정신과 투혼을 볼 수 있는 대회였다”고 평하며, “앞으로도 목포시야구협회 발전을 위해 더 많은 후원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박 원장은 앞으로도 이 대회가 계속 이어질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울 방침이다.

구한성 목포시야구소프트볼협회장은 “지역내 난청인들을 위해 노력하고 꾸준한 대회 후원을 약속한 금강보청기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금강보청기 목포센터는 목포지역 난청인들을 위한 무료 청력검사 및 난청상담, 보청기 기증 등 다양한 후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금강보청기 목포센터는 방문 시 보청기 국가지원금 무료상담 및 보청기 무상점검, 무료 보청기 체험이 가능하며 연말까지 보청기 구입 시 파격할인 및 양이구입 시 추가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번 대회는 김영훈감독이 이끄는 블루제이스의 우승으로 막을 내렸다.

블루제이스는 막강한 공격력과 탄탄한 수비력을 갖춘 사회인야구팀으로 이번 대회를 통해 선수 개개인의 능력 역시 뛰어나다는 평을 받았다.

2위는 슈퍼나인이, 3위는 잰틀몬스터와 해머스가 공동으로 차지했다.

개인부문은 우수선수상에 신정민 선수, 감독상에 정효종 감독이, 최우수선수상은 다양한 퍼포먼스를 펼친 김년수 선수가 차지했다.
  


고정언
제보전화 : 1644-3331

이 뉴스클리핑은 http://www.anewsa.com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