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 요천 벚꽃 2019. 4. 6. 화창한 봄이다. 낮 기온이 오르니 벚꽃 피는 소리가 들린다. 겨우내 마른 가지에 하얀 꽃이 요천 뚝방길을 가득 채웠다. 살랑이는 바람에 꽃비가 내린다. 꽃마중을 나온 할아버지 할머니 얼굴에도 환한 미소가 가득하다. 모두가 즐거운 표정이다..
진달래꽃. 전주인후공원 2019. 3. 26. 봄길을 짐작하다 김영춘 햇빛이 깊어지니 산 속까지 더 환하다 지난해 내려앉은 잎들은 다소곳한 옛집의 지붕을 흉내내고 있다 바람이 먼저 따뜻이 그 길을 간다 내 발걸음을 맞아들이는 봄흙 쓰린 마음을 저 건너에 두고도 턱없이 정답다 세상의 햇빛..
전주 인후공원 목련 2019. 3. 26. 하얀 목련이 필 때면 다시 생각나는 사람 봄비 내린 거리마다 슬픈 그대 뒷모습 하얀 눈이 내리던 어느날 우리 따스한 기억들 언제까지 내 사랑이여라 내 사랑이여라 거리엔 다정한 연인들 혼자서 걷는 외로운 나 아름다운 사랑 얘기를 잊을 수 있을까 그대 ..
용담댐 수변 임도 라이딩 2019. 3. 24. 일 코스 : 진안 정천면 월평리-군부대 임도-상전면 월포 임도-블로치 임도-금지 임도-월평리 거리 : 42km 봄볕이 따사로운 일요일 오후 페달질 회원들과 정기라이딩을 나섰다. 요 며칠 봄비가 간간히 내려서인지 용담호에 물이 제법 많았다. 물 먹은 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