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영혼 정신 다하여 여호와 사랑하라
진리에 오직 사람의 길 있습니다. 최선은 오늘부터 입니다. 믿음.회개.사랑.

행복한 성경 (1)

18
2019/01
신세계역 성경 | 행복한 성경
의로운자의 지혜 2019.01.18 20:49
창조주 여호와로 부터 허락되지 않는 문명의 발전으로
생명이 가득해야 할 땅은 이제.. 인류외에.. 가축외엔.. 이미 많은 생명이 멸종되었고, 사라져 가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회개할 수 있는 가능의 시간이 점차로 줄어지고 있습니다.
방문하신 모든분이 이제 이 현실과, 진실과 성경으로 부터 진리를 깨닫고, 깨어나시길 축복합니다.
성경에는 사람의 입에서 나오는 것이 사람의 몸을 더럽힌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성경의 진리를 비유를 통해 깨닫은 사람은 더 이상 세상의 죄에 동참하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옛 인간성을 버리고 새 인간성을 가지기 위해 삽니다.
또한 세상 사람들의 이기적인 집단을 위한 세상 법에 속한 사람들이 아니니
권리나 의무를 요구하기 전에 타당성을 확인해 보십시요.
세상에 속한 사람들도 어린아이는 경험이 없어 세상의 일을 모르나
이미 불가능 겪고 체념하고 살아가는 노인들의 세상에 속한 지헤에 물어보십시요.
또한 과학의 정보들도 현 시대들, 성경을 증거하고 있으니 성경을 읽으실때 유념해 보십시요
세상에 속한 여러분의 삶과 경험이 각자 다르나 생활의 염려보다, 꾸준히 청하고 두드리다 보면
겨자씨의 믿음이 생기며 폭풍에서 배가 출렁이듯 불안한 과정을 거쳐
(이런 과정이 첫과정에 생기든 후에 생기든 여호와 하느님과 예수를 알아가는 것을 포기하지 마십시요)
누룩이 반죽의 전체를 부풀게 한다는 비유를 확실히 알며
진정한 행복을 찾는 기쁨도 알게 될 것입니다.
성경을 연구하고 믿고 행하면... 현 문명인 죄와 악에서 떠나는 길입니다.
현세상의 즐거움에 희망을 갖지말고 진리의 기쁨을 느끼면서 부활의 희망을 믿는다면 충분히 어렵지 않습니다.
현문명에서 태어나서 자라면서 배운 현 문명이 무엇인지 잘 파악도 못한채 대부분의 사람이나
기존 정통을 주장하는 교파들에서 정부나 세상관계로 인하여 심하게 부패되었으니
사탄도 빛의 천사로 가장한다는 성경의 진리로 항상 깨어있어
성경의 진리로 믿음과 사랑의 갑옷을 항상 입어야 합니다.
여호와 하느님은 사랑이며 선하십니다. 세상 사람들의 선한 부분은 여호와로 부터 창조된
하느님의 신성한 성품이며 다른 종교에는 거짓신은 여호와 하느님께 인도하지 못합니다.
여호와 하느님의 신성한 성품을 자신이 잘못 사용하는 현 문화에서는 사람들을 잘못 인도하고 잘못 인도되고 있습니다.
성경을 접하는 모든 첫 경험자는 성경과 세상의 지식을 같이 탐독하면
몸을 치료하는 처방전과 질병의 근원을 같이 즐기는 상황이 됩니다.
그렇다면 그 결과에 대한 깨닫음은 자신의 거짓말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지식을 탐구하는 똑똑한 사람보다 얼마간은
성경만 탐구하고 행하는 어리석은 체 처신하여 보십시요
여호와 증인은 세상과 벗하는 일은 진리로 인해 여호와 하느님과 관계가 약해지니
성경의 진리를 믿고 회개하며 예수의 제자가 되기 위한 시도가 아니면 관계를 멀리해 주십시요.
미래을 알지 못하는 세상 이방인들은 자신의 장님된 믿음으로 다른 사람도 어둠으로 인도합니다.
세상은 멸망으로 향하나 성경의 진리로 영적 죽음에서 깨어난 사람들은
현 문명에서 현 문명과는 다른 비밀을 다루는 사람입니다. 여호와 증인 왕국회관으로 초대합니다.
여호와 하느님의 백성이 현 시대 세상에 속하지 않기 위해서는 세상의 서비스를 거부하십시요.
여호와 하느님은 바뀌지 않으시는 분입니다. 바벨에서 사람들의 언어와 사람들을 흩어버리셨듯이..
하느님의 창조물과 사람들이 만든 문명의 편리나, 형상이나 서비스가 가치가 비교가 될까요?
무슨일을 해야 하는지..
여호와께서 무가치한 문명의 편리에 더이상 가치를 크게 매기는 경제 문화에 동참하기를 바라실까요?
방문자는 댓글로 자신의 삶을 통한 철학을 남기는 것 보다, 다른 사람 눈과, 귀를 즐겁게할 얘기보다,
하루라도 서둘러 성경의 진리로 부터 자신을 회개하면 가정을 참으로 사랑하게 될 것이며,
세상에 죄의 발자국을 조금이라도 더 남기지 않는 것이 현재로선 참 치혜로운 일 것입니다.
여호와 증인이 아닌 세상사람에 속하는 사람은 댓글을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top

'행복한 성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