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빈, 길을 나서다 ~
담양 병풍산 삼인산 대중교통 | 2017년
효빈 2017.01.16 04:18
그지요..담양과 정읍은 가까이 잇지요..
내장산과 백암산이 아주 가까이에 보이니요..
덜 알려진것에 비해 조망도 아주 좋은 병풍산이더군요..
남은 휴일밤~좋은시간 보내세요~자연과 함께님~~

효빈님 덕분에 이렇게 편안하게 (글을 통해)산행을 합니다....
꼼꼼이님..굿모닝입니다.
꼼꼼이님 다시뵈니 반갑구 함께해주시니 산에 다녀온 보람 배가 된답니다~~

하늘을지붕삼아 그름따라 길떠나는 산나그네
효빈님 멋지고행복하십니다
두루두루 산행지 교통편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람님 닉네임만 들어도 바람따라 훌쩍 떠나고픈~~ㅎㅎ
바람님이 그러실거 같은데요~~
이번주도 바람처럼 구름처럼 자유롭게 한주 시작해보자구욤~~

오래전 담양에서 살았는데 이런 아름다운 곳이 있었는줄 몰랐네요.
이곳 저곳 산행 정보와 사진,   맛갈나는 글귀도...
잘 보고 갑니다.
갈매기님..아 담양에서 사신적이 있으셨군요..
이날은 시계가 썩 좋진 않앗지만 참 조망 좋은 산행지더군요..
갈매기님과 함께할수 있어 기쁘네요~~좋은 한주 시작하세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겨울산행은 염두도 못내는 저같은 남자들의 기를 팍팍 죽이는 '효빈, 길을 나서다'입니다.

효빈! 그 경이로운 삶을 축하드리니다!
송담님..
에구~기를 죽이긴요~~ㅎㅎ 남들 다 하는 평이한 산행일뿐인걸요~~
축하까지 받았으니 우리 송담님에게도 설산의 기운 팍팍 전해지길 바래봅니다~~

언제 들려도 효빈님의 블로그엔 읽을거리, 볼거리가 많아서 좋습니다.
효빈님! 제가 살고있는 이 곳 경북 영주에는 노란 양지꽃은 봄이와야 핀답니다. 효빈님 블로그에 담긴 설 중 양지꽃이 퍽 대견스럽습니다.
좋은글 잘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하늘과 바람과 별시 님..
경북 영주에 계시는군요..소백산을 지척에 두고 있는 곳이요~~
그지요..양지꽃은 봄에 피어야 맞는것이겠지요..그래서 남쪽은 확실히 봄이 빠르긴 한것 같더군요..
함께 나눠주셔 감사하구요~~고운밤 되세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멋지지 않은 게 하나도 없어요.
등산실력, 사진솜씨, 정보내용 그리고 모델과 카메라-맨까지 모두 다 말이에요.^^
아미고님..

이렇게 과찬으로 명절선물을 주시는거랍니까~~^^
아미고님의 따스함으로 다녀온 보람 배가 된답니다~~

'참 좋다'
'코끝이 쏴~하니 참 좋다'

'춥다'는
표현은 절대로 하지 않으려는 서비ㅎㅎ

깔끔하고   멋진 풍경을
스르륵 (ㅎㅎ) 넘겨 봤심더ㆍ

감사하면서~~~^^
담양 병풍산 갔다온지도 몇년이 흘러가 또 가보고 싶은곳인데 서울에 산악회에서는 가는곳이 없던데 효빈씨는 홀로 고속버스로 이용해서 다녀 오셨네요
교통편 정보 감사합니다~~~효빈씨 혼자 산행을 떠나시는 용기가 대단하시고 존경합니다 ~~사진 풍경도 아름답게 담아오시고 ~~병풍산 설경이 아름답운 곳이죠~~옛날 생각이 기억나게 하네요~즐감하고 감니다
동서울 터미널에서 광주행타고 광주에 내려서 광주~담양 직행버스타고 담양터미널에서 병풍산 가는 버스를 타면 되나요~당일로 가능 한지요
하산하는곳에서 담양터미널 까지 가는 버스가 있고 광주터미널까지 연결이 되서 서울 행 버스를 탈수있는지요
양귀비님..
네..내려갈땐 광주에서 담양..그리고 담양에서 10시 50분 수북 야영장 가는 종점에서 내리면 되구요.
올때는 바로 광주역 방향으로 오는 시내버스를 탔답니다/.저는 물론 터미널로 가려 중간에 갈아탔지만요..
네..광주터미널에서야 워낙 교통편 좋은지라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거랍니다..
하산은 어디로 하느냐에 따라 좀 다른데요 대방저수지쪽에선 담양터미널 가는 버스가 4시 30분쯤 잇다 들엇는데
거기선 나가는 교통편 그리 좋은거 같진 않구요
저처럼 심방골로 내려오면 광주로 나가는 시내버스를 탈수 있지요..

경관이 아름 답네요 보고 보고 또 보앗습니다 아마도 산행의 맛이 나겠네요 몸은 힘들지만, 보람될 즐 믿습니다 담양 병풍산 머리 속에 떠 나지 않아 즐겨찾기 모음에 저장 하고 볼까합니다     설화, 사진도 명품이고, 그야말로 명품이네요 산 사랑이 훈련이 다년간 연마가 되었나 봅니다 참으로 부럽습니다 이곳에서도 눈 설경을 한 번 컷했으면 여의치 않아 계속 적으로 준비 중 입니다 관악산 일정을 잡고도 약속 이행 못하고 있지요. 효빈님께서 늘 행복감이 넘치는 모습.. !! 심히 감사 드립니다 이곳의 한파는 계속적으로 머무르고 잇습니다 설 명절 지나야 추위가 누그려지나 기대 심리입니다     산행코스는 안내표시는 도움이되네요 참고로 하겟습니다 일기장도 감명있게 보았습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드리고 화이팅입니다. -살롬-
겨울산행 어려우신데 곳곳마다 구경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산하 겨울 풍경 잘 보았읍니다 감사합니다
가슴이 뻥 뚤리는 시원함을 감상하고 이만 갑니다 고맙구요
여자 혼자 산행 쉽지는 않지만 용기가 대단합니다 .
천리마님..감사합니다..좋은 날 되세요~~^^

멋지네요 저두 비숫날짜에 다녀온것 같네요~~
흰 호랑이님..같은 풍경을 보셨겠네요..반갑습니다~~

용기에 박수를보내고싶어요 여자혼자몸으로~^^   강하십니다~
제 고향인데 그냥 멀리서 보고 관심없었는데
이렇게 좋은 곳이었네요.   ^^
아..운선님의 고향이셨군요..
참 아름다운 곳이던데요~~^^

아름다운 설경입니다.
병풍산, 겨울 산행으로 최고입니다.~^^~
저도 병풍산에 자주가보지만 이렇게 멋지게 다녀보지는 못한듯합니다...
효빈님께서는 산을아주 아주 엄청좋아하시나봅니다...
항상좋은 시간되세요.
담양에 병풍산? ㅎㅎ 처음 들어봅니다 ㅎㅎㅎ 그래도 정말 멋있는 산이네요!!
참 오랫만이네요 .6일   남도에 들려 오는길 고속버스에서 병풍산 찰칵 ,푸른 하늘 아래 동서로 뻗은 산 줄기 ! 산 아래 마을엔 봄이 오는 소리 ㅎㅎㅎ 고향 산천이 그리 설레일 수가, 건간하세요
2017년 1월둘째주 저희 산악회 신년산행으로 다녀왔는데 그때와 날씨가 똑같네요 ㅎ
산행시간보니 체력또한 상당하십니다.저희 산악회에도 효빈양과 같은 수준급의 산행여장부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