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나에게 고등학교 선배가 이런 얘기를 한 적 있었다. "사람 일이란 돌고 돌면 결국 남일이 아니다." 얼마전 세월호가 침몰하여 수백명의 실종자가 발생하였고, 그 실종자 중에 고등학교 동기가 있었다는 총동문회로부터의 소식을 듣고나서 (총동문회에 의하면 그는 2학년 2반 담임..
(사진출처 : 연합뉴스) 이번 진도 세월호 침몰사고 사망자들, 모두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조의(弔意)를 표합니다. 제주도로 수학여행을 가다 변을 당했다고 하는데...문득 고딩 1학년때 비행기 타고 일본으로 수학여행 가던 시절이 생각나네요. 그때 난생 처음으로 해외를 간다는 생각..
2014년 4월 12일 토요일 오후 12시 7분경 내가 종로4가 정류장에서 명진여객 111을 기다리고 있을때 그 옆을 지나간 대원여객 370번 5040호. 이른바 '타요버스' 그동안 말로만 듣던 '타요버스'였는데 이렇게 내 눈으로 직접 본 건 이번이 처음. 하지만 나는 의정부에 가야 하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편의점에서 싸게 팔길래 한번 사 본 허쉬초콜릿 드링크 쿠키앤크림. 마셔보니 스벅 프라푸치노 느낌이 나네? 그러고보니 편의점에서 파는 스벅 프라푸치노는 쓸데없이 비쌌는데 이건 그래도 한팩에 900~1,000원 정도 되니 양 대비 가격만 놓고 보면 상대적으로 저렴한듯? (대신 중독성 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