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 속에 향기와 사랑이... ◎ 말 속에 향기와 사랑이... 우리는 날마다 많은 말을 하며 살고 있습니다. 그중에는 아름다운 말이 있는가 하면 남의 가슴에 상처를 남기는 말도 많을 겁니다. 말 속에도 향기와 사랑이 있다는 거 아세요? 짧은 세상 살다 가는데, 좋은 말만 하며 살아간다면 ..
인생의 그리운 벗 잠시 그 어깨에 기대어 눈을 감으세요 나도 누군가의 작은 위로가 될 수 있음에 행복해 하겠습니다 인생의 여로에 가끔 걷는 길이 험난하고 걸어 온 길이 너무 멀어만 보일 때 그대여 그대의 등위에 짊어진 짐을 다 덜어 줄 수는 없지만 같이 그 길을 동행하며 말 벗이라..
겨울편지 / 이원우 친구여! 입가에 늘 미소 짓던 바람은 잠시 머물다 떠나가고 저물 다 멈춘 벌판에 흰 눈만이 쓰러졌다. 홀로 쓰러진 것끼리 연거푸 몸이 떨려오는 고독의 여정에서 하얗게 빛을 낸다. 사라진 기억들은 바람이 몰아오고 산을 오르는 겨울새떼들은 함박눈으로 부서져 사라..
당신을 향한 그리움이 ... 당신을 향한 그리움이 커피 향처럼 피어오르는 날에는 세상을 향한 나의 창문을 닫아 버리고 오직 당신을 향해 내 마음의 문을 엽니다. 당신을 향한 그리움이 빨간 꽃봉우리처럼 내 마음의 잎새마다 가득히 맺혀 있는 날에는 세상을 향한 나의 창문을 모두 닫아 ..